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견과류 한줌 먹어요

어디로 갔나요🤔 순삭이네요~ㅎㅎ견과류~♡

8
0
댓글32
  • 지니5269242
    견과류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견과류 많이 챙겨 먹고 건강하겠습니다ㅎ
  • 지니5534033
    견과루는 건강에 좋죠~
    제벌
    작성자
    경과류 건강에 매우 좋지요
    매일 챙겨 먹고 있습니다
  • zcolc
    견과류 너무 맛있겠네요 
    건강한 간식이네요
    제벌
    작성자
    건강한 간식이지요
    이렇게 건강한 간식이 또 있겠어요ㅎㅎ
  • 꼬마꼬마
    견과류 최고입니다
    제벌
    작성자
    견과류 최고지요
    잘 챙겨 드세요
  • dnffl
    견과류 한줌 좋네요~
    건강하게ㅎㅎ 저도 챙겨야겟어요
    제벌
    작성자
    꼭 챙겨 드세요
    견과류 과자 대신 먹어주면 건강에도 좋고
    최고의 간식입니다ㅎ
  • 나나나이쁘니
    저도 방그ㅏㅁ 한봉 다먹엇네요 건강식으로 맛도좋고 좋은거같아요~~~
    제벌
    작성자
    건강하게 너무 좋지요
    견과류 꼭 챙겨 드세요
  • 고구마러버
    고소해서 집어 먹다보면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자제해야하는데요..
    제벌
    작성자
    먹다보면 엄청 먹게 돼요
    그래서 꼭 덜어서 먹습니다
    아니면 많이 먹게 되거든요ㅎㅎ
  • ZGMF
    견과류가 맛있어보이네요
    제벌
    작성자
    경과류 고소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어디로 갔는지 순삭 해버립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몬드 캐슈넛 피칸 나도 좋아해서 먹는 거예요. 근데 여기다 6~7까지 더 섞어 먹어요😅
    제벌
    작성자
    와ㅎㅎ 견과류 정말 다양하게 드시네요
    건강하게 챙겨드시면 너무 좋지요
  • dhir
    아몬드 넘 고소해보여요 
    과자대신 요런거 좋죠
    제벌
    작성자
    아몬드 정말 고소해요
    과자 대신 먹으면 너무 좋아요ㅎ
  • 좋은거야
    견과류 건강에 너무 좋지요
    다양한 견과류로 잘 챙겨드셨네요
    제벌
    작성자
    견과류 너무 좋지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알비나2
    저도 아침마다 견과류 챙기고 있어요. 몸에 좋은 거 같아요
    제벌
    작성자
    잘하고 계시네요
    아침마다 챙겨주고 계시나봐요
    너무 잘하셨어요ㅎㅎ
  • 가득히
    영양과 맛까지 견과류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모여있네요 ~~~♡
    제벌
    작성자
    가득히 님도 견과류 좋아하시는군요?
    건강한 견과류 자주 챙겨주세요
    소똥 마무리도 잘하시구요
  • 수수깡7
    견과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네요 ㅎㅎ 맛나보여요
    제벌
    작성자
    견과류 굉장히 건강한 간식이지요
    이렇게 먹어주면 순작합니다
    너무 빨리 없어져서 섭섭해요ㅎㅎ
  • 백향과
    아침에 먹으면 좋겄죠?
  • 지니5186397
    견과류 떨어졌는데 사먹어야겠어요 사진보니 더욱 당기네요
    제벌
    작성자
    경과를 떨어졌으면 주문해서
    꼭 챙겨 드세요
    건강 간식으로 최고입니다
  • 빛나는날
    견과류 고소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