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드디어 시식의 순간! 😍

엄마가 500원 즉시할인 받아서 900원에 사왔단다.... 막내는 사랑이지요 ♥

가격은 이야기 안했지만 김밥 주니 눈이 초롱초롱.. 맛있다 맛있다 하니... 흐뭇하네요

너 자꾸 그러면......

엄마 매일매일 사온다 ㅋㅋㅋ 🤣

 

드디어 시식의 순간! 😍

드디어 시식의 순간! 😍

0
0
댓글8
  • 응가행복
    삼각김밥 넘나맛나겠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신한카드로 바코드 결제시 500원 즉시할인되요
    삼각김밥 할인되더라구용
    괜찮은 이벤트라 하나 사보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엌ㅋㅋㅋㅋ 아가 맛나게먹나봐요❤️
    인석아 엄마가 이렇게 멋있게 사왔는데!
    맛나게먹으렴^^
    우리화이팅
    작성자
    순삭하고 없어져서 비닐만 제가 치웠네요 ㅎ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ㅎ
    식비가 요즘 많이 들어가요
    구룸님~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토끼7777
    요즘심각기밥의
    내용물이부실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반숙란이 들어있던데 물가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한줄 김밥도 몇천원씩 해서..
    진짜 물가도 많이 올랐지요? ㅠㅠ
  • 파인더홀
    삼각김밥 사셨군요
    싸게사서먹음 더 맛있는법이지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파인더홀님~ 어제 말씀드린 신한카드로 결제해서 500원 즉시할인 받았어용
    한두번 먹기 괜찮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