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율로
3일차 이후 벌써 또 3일이 지났어요ㅜ
진짜 매일하시는분들 존경해요!!
2년이 다되가도 저는 습관잡기 너무 힘드네요;;
목표로 잡았지만.. 아까 나갔어도..
또 그냥 걷기만하고싶단 생각만 들더라구요;;
그래서 쎄게 맘먹고 7천보에서 멈추고 컴백홈했네요
이제 해도지고.. 좀따 나가서 뛰어볼께요ㅋ
0
0
댓글1
3일차 이후 벌써 또 3일이 지났어요ㅜ
진짜 매일하시는분들 존경해요!!
2년이 다되가도 저는 습관잡기 너무 힘드네요;;
목표로 잡았지만.. 아까 나갔어도..
또 그냥 걷기만하고싶단 생각만 들더라구요;;
그래서 쎄게 맘먹고 7천보에서 멈추고 컴백홈했네요
이제 해도지고.. 좀따 나가서 뛰어볼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