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후 견과류

오도독.. 견과류 간식  좋아요식후 견과류

0
0
댓글7
  • 제벌
    견과류 건강하게 잘 챙기셨어요
    꾸준하게 견과류 챙겨드세요
    호림짱
    작성자
    견과류 하루 1봉지 먹고 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 줘요
    건강하고 맛난 간식이죠 ㅎㅎ
    견과류 잘 챙기셨어요
    호림짱
    작성자
    줘요님도 견과류 좋아하시나요?
    저는 하루 1봉지씩 챙기고 있어요
    줘요
    고소하고 건강한 맛에 먹게 되는 거 같아요 1봉지씩 챙기시면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호림짱
    작성자
    견과류 좋다고 해서
    챙기려고 노력해요 ^^
    오도독 식감도 좋구요~
    줘요
    견과류 식감 진짜 좋지요 ㅎㅎ
    건강하게 잘 챙기시네요
    내일도 잘 드시고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