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성공~

늦은만보 성공이네요

만보 매일 해도 쉽지않아요^^만보성공~

0
0
댓글6
  • 셰인
    오늘 날씨가 좋아서 걷기에 괜찮더라구요~수고 많으셨습니다.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걷기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양이냐옹
    만보 쉽지 않죠.
    축하드립니당^^
    제벌
    작성자
    맞아요
    만보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 파인더홀
    만보 잘 하셨어용
    건강한 걷기 운동입니다.
    제벌
    작성자
    그치요
    걷기 운동 너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