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견과류를 좋아 해서 

대용량으로 사다가 

냉동실에 넣었어요 

먹을때 조금씩 덜어서

먹으니 오래 먹게 되네요

 

 

견과류

0
0
댓글4
  • 당근먹기
    잘드시면 대용량도 좋지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대용량으로 사다.
     놨지만 덜어서 
    소량으로 먹고 있어요 
  • 뉴캐시
    대용량 땅콩 
    고소함도 푸짐해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고소하고 맛있는 
    견과류를 좋아 해서 
    많이 사놓으니 
    푸짐하긴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