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역시 아메리카노는 맛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용

아메리카노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군요.
    역시 여름엔 아아죠
    쉬림프
    작성자
    역시 아아가 정답이죠
    더울땐 아아가 최고랍니다
  • 미주장
    지금 보는 아메리카노는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연해서 좋구요 얼음이 가득해서 
    시원할 것 같아서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너무 시원했답니다
    얼음 한가득 넣어달라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