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더운 날씨의 연속이네요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죠

텀블러 챙겨서 스벅 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1
0
댓글2
  • 수수깡7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하니 맛나지요 맛나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오늘도 마시러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