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수혈

커피수혈 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커피수혈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수혈좋죠 
    빨대고 귀엽고 ㅋㅋ
    오후에도 한잔 더하시죠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ㅋㅋ 어찌아셨지요 ㅋㅋ
    이따 한잔 더해야쥬ㅋ
  • 헤븐79
    아침일찍 커피 수혈 하셨네요^^
    아침부터 푹푹 찌는 날씨인데
    시원한 아아가 딱이긴 해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마자요마자요 ㅋ 
    푹푹 찌네요 ㅠ
  • 수수깡7
    아침부터 더운데 시원한 아매리카노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마자요마자요 
    시원하게 커피수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