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전 뜨아 한잔
오늘 오전에는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캡슐 커피 내려서 얼음 넣을까 고민했는데요 오전에는 안더워서 따뜻하게 마셨는데 좋네요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6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105 어제 저녁으로 모임이 있어서 파스타와 바지락술찜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다음으로 집에 와서 오징어회를 포장해서 초장에 맛나게 먹었다 오늘아침 혈당수치가 좋게나와서 기분이 좋다 오늘도 더운날씨네! 즐거운 주말!
콩나무
6월16일(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2024년 6월16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먹기 2시간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절편 두조각 먹었고 저녁은 콩나물국밥을 먹었다~ 비가와서 걷기도 패스하고 실내자전거 20분정도 탔다~
안개꽂한다발
6월16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2024.06.16(일) -혈당 측정 시간:AM08:53 공복 -내용:오늘도 역시 아침에 일어나서 한시간 정도 산책을 다녀온 후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도 마지막 식사는 18시 정도에 마무리 지었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18시 전까지만 마셨어요 저녁은 현미햇반 반그릇하고 달걀찜과 약간의 밑반찬으로 먹었구요 평상시 같으면 걸죽한 찌개에 햇반 두개는 먹어야 하는데 햇반도 반만 먹은건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 그렇지만 어제저녁부터 온통 먹을거 생각밖에 안 나요 치킨, 피자 이런거요 ㅠㅠ 밤에 비빔면 2개 비벼서 뚝딱 해치우고 싶었는데 겨우 참았어요 오늘은 어제보다 공복혈당이 더 내려가서 아주 기쁩니다 침으로 찌르는것도 요령이 생겨서 괜찮은것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손끝은 얼얼하구요 앞으로도 지속할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켈리장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2024.6.15 공복 혈당 98 아침 사과1개 호두5알, 아메리카노 점심 콥샐러드, 소금빵3개 저녁 사발면 1/2, 콤부차 운동 계단 32층 올라가기, 필라테스 폼 40min 양조절 하면서 먹고 싶은거 먹음.
클로니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왜 토요일 아침에 눈이 일찍 떠졌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배고파서 그런 거 같기도? 그래서 저도 모르게 토스트 먹었습니다 ㅎ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갖 구워 버터 바른 토스트 ... 할당이 오른 건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7시쯤 30분쯤 먹고 한시간 지나서 쟀네요
티얼그레이
6월15일 혈당일기5기 3일차
날짜 6윌15일 저녁식전 혈당 100미만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100넘지 않는 숫자를 본듯하다 점심은 3시쯤 떡볶기 튀김 쿨피스에 후식으로 자리를 옮겨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셨다. 오랜만에 저녁전 혈당체크를 해봤다 혈당 진짜 모르겠다
돌푸
6월 15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6일차 날짜: 2024년 6월 15일 혈당 측정 결과: 106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주말이라 약간 늦은 아침을 간단히 현미밥과 된장국 나물로 먹었다. 그리고 아침운동후 아메리카노를 한잔하며 여유를 즐겼다. 혈당도 좋게 나와서 기분도 좋다.
Kramer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 15일 점심 1시 식사전 측정 어제도 불금을 보내느라 야식을 먹어서 아침은 공복상태로 목욕탕을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윌을 마시고 점심 먹기전 측정했다.야식을 줄여야 하는데. 그래서인지 수치가 오락가락한다.
빈이준이맘짱
아이스 아메리카노 AND 라떼
시원한것 좋아하시는 분은 얼음 꽉꽉 전 우유 거품쳐서 라떼한잔 ㄴ 부드러운 거품 첨가물없어도 달콤 고소이네요
뽀봉
6월15일(토) 인증하기 -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2024.06.15(토) -혈당 측정 시간:AM08:00 공복 -내용:아침에 일어나서 한시간 정도 산책을 다녀온 후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공복혈당 측정을 의식해 어제 저녁을 18시 전에 마무리 지었구요 삶은 달걀과 양상추, 브로콜리, 파프리카 먹었어요 이후에는 약간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랑 물만 섭취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물만 섭취한 상태라 공복상태가 14시간 정도는 지속된것 같아요 처음 측정하는 거라 엄청 떨리고 걱정 많이 했는데 그래도 걱정했던것보다는 낮은 수치로 나온것 같아 앞으로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평소같으면 아무 생각없이 과자며 믹스커피며 집어먹었을텐데 잔뜩 먹고 당수치 올라간걸 눈으로 보게 되면 충격일것 같아 오늘도 적절한 식사하며 18시 이후로는 금식하려고 합니다
켈리장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배고파서 편의점다녀왔어요 삼각김밥이란 아이스아메리카노 1병 오늘 비온다는데 만보걷기 할수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노력해야겠죠ㅎㅎ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혈당 스트레스 ... 아침으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해결해야겠아요 오후에는 더 좋은 수치가 나왔으면 하네요
애플반창고12종류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6일차네요 벌써 6일차 ㅎㅎ 아침 공복 99혈당 나왔네요 아침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어제밤부터 마시고 싶던걸.. 꾹 참았네요 ㅎㅎ 주말인데... 식단 잘 해봐야죠 유산소 운동도 하구요 ㅎㅎ
주여니2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시간 : 6월 14일 금 식후 5시간 식사 : 치즈돈까스 튀김비빔만두 저녁에 친구를 만나 분식점에서 밥을 먹었다. 식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고 근처 공원에서 한참 걸었다. 외부에 있어서 식후 2시간 뒤에는 측정을 못하고 집에 와서 했다.
구름속하늘
6월 14일 (금) ㅣ혈당일기 5기 4일차
- 날짜 : 6월 14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 하고 2시간 지나서 식후 혈당 측정을 했어요 요즘 혈당이 들쭉날쭉해서 관리가 필요하긴 할거 같았다. 아침에 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두시간 지나서 식후 혈당을 측정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0가 나왔어요. 식후 혈당으로 정상수치 범위에 들어왔네요. 그래도 안심하지 말고 운동과 식단에 더 신경을 써야겠다
agnes0117
점심에 치즈 채소 샐러드에 아메리카노와 현미밥 더하기
바질 페스토에 버무려진 치즈볼과 방토가 있었는데. 바질 페스토느누없었으면 더 좋았을 조합. 요거 먹고 바나나도 1개 먹었어욤
cogo092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2024.6.14 공복 혈당 107 아침에 요가 다녀오면서 러닝으로 집에 도착 후 바로 측정. 아점으로 키토김밥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에 양파링 한봉투. 날이 더우니 움직이기 귀찮음
클로니
혈기챌 5기 4일차 식후2시간 148
점심식사 12시 15분. 마라탕.흰밥 반공기.아이스아메리카노 식사후 바로 커피숍가서 앉아 수다떠느라 식후 걷기운동도 못했어요. 딱 현상태(전당뇨)수치 네요. 외식은 건강에 안좋아요
셰어
6월 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14 ㅡ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2시간 후 ㅡ 내용 : 오전에 수영하고 점심으로 흑미밥, 자반고등어, 양배추쌈, 진미채, 명란젓, 김 등 골고루 조금씩 먹었습니다. 식사 후 아메리카노에 에이스 한봉 먹었습니다. 몸무게가 증가하면 혈당수치도 높아지는데 요즘 조금씩 증가해서 걱정입니다.
myjung9770
혈당기록 / 5기 / 3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2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토마토 두알, 아이스아메리카노, 팝콘1봉 토마토만 먹었는데 왜 혈당이 이렇지 생각해봤더니 먹고나서 기억이 삭제된 팝콘1봉이 있었다.....간식 좀 줄일 생각 없니?
밀루땡땡
시원한 아메리카노~ 생명수👍
아아 테크아웃 이 맛이네요 ㅎㅎ 시원시원 맛있어용 👍👍👍
우리화이팅
커피배달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들고 예쁜 언니들에게 배달가고 있어요💕💕
담율로
아메리카노~~
매장에서 마시고. 12000원이상 구매하고. 리뷰서비스 받아서 캔포장해왔어요. 아.. 너무 맛있어요 산미없고 좋아하는맛 입니다
동남이쁜이
혈기챌4일차
6월13일 오후2시 오늘 점심식후에 사진 찍었는데 갑자기 바빠지는 바람에 이제야 글을 쓰네요.아침으로 김치찌개 먹고 밥은 소량.점심으로 돈갈비찜에 샐러드 먹고 라떼 한잔 먹고 아메리카노 반잔 먹었습니대.
씬아
6월 13일 목.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 : 6월 13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공복 내용 : 저녁 먹기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헬스하고 와서 저녁먹기전에 당검사 해봅니다 점심에 김치찌게 김 깻잎김치 계란후라이 먹고 3시정도 바나나와 아메리카노 마셨지요 꾸준한운동과 식이조절해야지요
shin3357
스타벅스 "10시30분 전 커피+빵' 세트 1500원 할인
1.17∼30일 '모닝 세트' 할인 행사 2.시간:개점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3.내용:아메리카노와 이벤트 푸드 1종 1천500원 할인 4.품목:플레인 베이글, 햄 &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
야고
6월13일(목) 혈당일기5기1일차
혈당수치: 107mg/dL 측정시간 : 18:14 (점심먹고 6시간 정도 후) 오늘 점심은 12시 30분정도에 소보로빵 1개와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no시럽) 운동은 점심후에는 6천여보정도 걷기
숨은꽃처럼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 저칼로리 카페 메뉴 BEST 7 🧃(스타벅스, 빽다방, 메가커피 등)
무심코 먹는 음료, 우리를 살찌게 하는 주범이에요! 🙅🏻♀️ 📢모든 다이어터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먹어보고, 솔직하게 리뷰하는 [내돈내산 다이어트 BEST 모음집] 이 돌아왔습니다👏🏻 매일이 다어어트 중인 여러분을 위해 카페에서도 부담 없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저칼로리 카페음료 메뉴 BEST 7" 지금 바로 추천해드릴게요! ❤️ ------------------------------- 1. 스타벅스로 "7일 7색" @skyjhj0407 ③에스프레소 콘파냐 신선한 에스프레소 샷에 풍부한 휘핑크림을 얹어도 칼로리 부담이 크지 않아요. 뜨거운 커피와 차갑고 달콤한 생크림을 동시에 즐기기 좋습니다! 칼로리 30kcal 당류 1g 포화지방 1.5g 카페인 75mg 👉🏻리뷰👈🏻 [저칼로리 카페음료] 스타벅스로 "7일 7색" (커피/주스/티) 2.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sunmi9333 더운 여름, 가끔 달달한 음료 땡길 때! 달달한 커피믹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끊을 수 없는 원조커피.. 하지만 당이 어마무시하죠😅 그래서 원조커피도 제로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한번 먹고 달달한 음료 땡길 때마다 자주 먹고 있어요🧡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칼로리 327kcal 카페인 452mg 나트륨 74mg 당류 0g 포화지방 16g 단백질 4g 👉🏻리뷰👈🏻 ☕믹스커피버전 저칼로리 음료추천🧡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3.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를 저칼로리로?! @숫자 주문할 때 [우유]랑 [시럽]만 바꿔도 칼로리가 줄어요! 우유를 아몬드밀크로 바꾸고 시럽을 라이트바닐라시럽으로 바꿔요 그러면 금액은 💸800원정도 추가💸 메가커피 아이스바닐라라떼 244.2kcal * 아몬드밀크 변경 : 88kcal 🔻 * 라이트바닐라시럽 변경 : 29kcal 🔻 = 127.2kcal 👉🏻리뷰👈🏻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저칼로리로 먹는법 4. 벌크커피 "히비스커스 티" @0미로0 🙋🏻♀️제가 소개해드리는 것은 🌱벌크커피🌱의 🌸히비스커스 티🌸로 100ml 37kcal 정도의 다른 달달한 카페 음료보다는 낮은 칼로리로 즐길 수 있었는데요. 첫 입맛엔 약간 복숭아 향취가 느껴지면서 뒤이어 새콤한 맛과 함께 입안에 상큼한 꽃바람이 가득 불어오는 것 같았습니다😊 👉🏻리뷰👈🏻🌱[내돈내산]저칼로리 카페음료🌸히비스커스 티🌸 5. 베러먼데이 "아메리카노" @인간비타민 커피는 리보플래빈, 판토텐산, 망간, 칼륨, 마그네슘 등 매우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대요! 커피의 효능으로는 피로회복, 염증 개선, 심혈관 질환 예방, 해독작용,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네요~ 카페인 때문에 커피 꺼리는 분들도 계신데 일일 섭취량 400mg 이하만 섭취하면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하루 섭취량만 잘 계산해서 건강하게 즐겨보자구요 ㅎㅎ 👉🏻리뷰👈🏻 [저칼로리 카페 음료] 베러먼데이 아메리카노 6. 스타벅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수경2 당류가 16g 인데 시럽이 2펌프 들어가면 약 10g! 그래서 시럽 빼고, 우유는 200ml당 9g이라고 하니 말차 라떼에는 130ml 들어간다고 하여 우유 대신 두유로🥛 유기농 말차 늘리고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샷 추가하고 주문했어요. 다이어터도 먹을 수 있는 저당 말차라떼!💚 👉🏻리뷰👈🏻 (스타벅스) 아이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7. 스타벅스 0칼로리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앙칼진애미나이 많은 분들이 티백 주문하기 아까워하죠! 뭔가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서라며😥 하지만 실질적으로 아메리카노보다 원가가 높은 게 티백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랜드 티 = 칼로리 0 칼로리 뿐만 아니라 당류 그리고 카페인 등 전부 0이라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티입니다. 부담없이 다이어터에게 좋은 메뉴죠👍🏻 👉🏻리뷰👈🏻 0칼로리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6월 13일 (목) |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 2024. 06. 13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2시간 내용 : 전떡연에서 떡볶이와 각종 튀김에 오뎅까지 야무지게 먹고 천도복숭아도 하나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알차게 먹었네요. 먹기 전에 폭식 방지 겸 혈당 방어용으로 오이 반개 정도 먹고 갔는데 그 덕분인지 먹은 것에 비해서는 나름 선방한 것 같아요!
코코리다
혈당챌 5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15분경 어제는 좀 많이 먹은듯 ㅠ 살 안찐다는 꼬마김밥을 좀 많이 먹고 어묵탕을 드링킹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링킹하고 짜다며 집에 와서는 늦은 저녁 자몽에이드를 또 드링킹하고 잠시 후 숙면에 들어버림 아침공복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배가 빵빵하다고 느껴짐 기분이 좋지 않은 빵빵함 아니한 생활을 정리하고 운동,식단조절 통해 건강관리 잘 해야겠음 반성중
써니ㅋㅋ
혈당기록 / 5기 / 1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비빔밥 - 점심: 팝콘 아메리카노 토마토 - 저녁: 월남쌈 팝콘 오늘 입이 터져서 간식을 너무 많이 했네요ㅠ 반성합니다. 이런 정신 상태로 무슨 살을 뺀다고..
밀루땡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