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후 티타임 💚
오후 티타임~~♡ 목이 아픈 신랑은 따뜻한 둥글레차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애들은 블루 레몬에이드, 아이스티 ㅋ 이렇게 모여서 먹으니 좋네요 ㅋ 얼굴보기 힘든 아이들과 잠시 독대할 수 있는 시간이네요
우리화이팅
6월30일 일 /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년 6월 30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 + 베이글 간단하게먹고 오늘 점심은 가족들이랑 돈까스에 전주콩나물국밥을 먹었다 저녁은 라이트하게 서브웨이를 먹을예정이다!!!!
듀듀링
6월 30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 2024. 6. 30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저녁에 가족모임으로 송어회를 상추, 미나리, 양배추랑 비벼 먹었다, 매운탕도 먹고 싶었지만 참고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하고 일어섰다. 아침에 공복 혈당수치가 양호하게 나와서 다행이다.
까꿍스
혈당일기 6기 6일차
2024.06.29 점심식사 후 점심으로 호밀빵샌드위치랑 방울토마토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먹었어요 건강을 위해 호밀빵 택했는데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는듯요 고소하고 씨앗들도 콕콕 박혀있어 맛있거든요 그래도 빵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많이 혈당이 오르진 않았네요
초이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하나 들고 집으로 갑니다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더워서 그런가요? 사람들 엄청나네요
뽀봉
6월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6월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 2024년 6월 29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 간단하게먹고 오늘 점심은 친구들이랑 브런치를 먹었다 샐러드 파스타 피자 건강하게 먹었다 저녁은 막창을 먹을예정이다!!!! 내가제일좋아하는막창!
듀듀링
혈당일기 6기 6일차7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6월28일(금)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6.2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저녁은 모임이 있어서 월남쌈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어요 소고기에 채소를 많이 먹었어요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한참을 이야기했어요 집에와서 혈당측정을 하니 이렇게 나왔어요
벌곡댁
더운날이지만 뜨거운 커피
덥지만 천천히 마시면서 음미하려고 뜨거운 아메리카노..^^
어트지니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매너모드극의
아이스커피
오후에 더워서 텀블러 얼음 가득 넣어서 아메리카노 커피 마셨어요. 스트 로우 달린 텀블러 구매하고 싶네요
로블ㅎ
혈당일기 6기 - 2일차 ( 6/28 )
날짜: 6월 28 일 기록시간: 아침 식후 1시 먹은 음식: 김밥 반줄, 계란국, 아메리카노 어제 남겨두었던 김밥 반줄과 좀 아쉬운 감이 있어 계란국 끓여서 함께 먹었어요. 이제 주말이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을 기대해보아요 ^^
muuu2
혈당일기 6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6월 28일 (금) ㅣ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 6월 28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삶은 계란 과자 홈메이드 요거트 두유 등을 먹었고요. 오늘 아침은 8시쯤 홈메이드 요거트와 바나나 아메리카노를 먹고 3시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2가 나왔네요. 어제 수치도 정상이었는데 오늘도 식후혈당으로 정상수치가 나오긴 했어요 요즘 식단관리가 필요해서 평일 하루에 한두끼는 식단관리를 해서 그런지 일단 수치들은 다 좋네요. 수치가 정상이긴 하지만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식단관리와 운동을 같이 신경써야 할거 같아요
agnes0117
이디아 돌체 콜드브루
친구랑 하나씩 골라서 먹었는데.. 아니 생각보다 달더라구요. 왠지 파란 케이스라 아메리카노겠지 싶었는데... 달았어요 아놔 ㅋㅋ 그리고 먹고 보니 300ml에 220칼로리... 흐미.. 먹고 나니 슬퍼지네요 그렇다고 안먹을순 또 없지요 ㅎ 아침에 걸었는데 말짱 도두룩이네;;
우리화이팅
혈기챌 6기 3일차
날짜:6월28일 측정:아침식사후 내용:요즘 다이어트로 식단관리겸 아메리카노, 샐러드, 과일로 간단히 아침식사 30분후 측정~ 다이어트도 혈당관리도 잘되고있는듯~ 지금처럼 계속 잘해보자 화이팅
별사랑천사
혈당일기 6기 5일차
2024.06.28 날씨 너무 좋음. 오후 12시 38분 측정 ( 식후 1시간 50분 후) 혈당수치 121mg/dl 어제 부페식당 가서 음식도 많이 먹고 달달한 에이드, 와인을 세잔이나 마셨다. 오늘 식사는 채소랑 과일 ( 블루베리, 사과, 복숭아 )등을 먹었고 검은콩 두유도 한컵 마셨다.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한잔~~ 적당한 수치인지는 잘 모르겠다.
은유랑
혈당일기 5
혈당일기 5일차입니다. 공복 혈당은 99나왔어요. 어제 좀 폭식을 했더니.. ㅎㅎ 오늘 아침은 아메리카노와 달걀 먹었습니다. 운동도 꾸준히 하고 식단도 건강히 하려구요 좋은하루되세요 ~
주여니2
혈기챌6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경 저녁으로 김밥과 어묵탕을 조금 과식한듯 섭취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디저트를 섭취하여 살짝 수치가 걱정이었는데 그래도 100이하라 다행이라고 생각함
써니ㅋㅋ
혈당일기6기 4일차
혈당일기6기 4일차 측정시간 : 점심 먹기 전 오후1시쯤 측정내용 : 제대로 된 식사 전 오전에 아메리카노 한잔과 달걀하나, 오이, 토마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후 식사 전 재보니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항상 운동과 식단은 신경쓰고 있습니다.
치노카푸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6월 27일 밤 9시 20분 공복 상태에서 측정 점심은 제육덮밥을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후식으로 한 후 별다른 간식을 먹지는 않았어요. 저녁은 먹지않고 1시간 걷기운동 한 후에 측정한겁니다. 수치가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계속 걷기운동으로 혈당관리해야겠어요
빈이준이맘짱
베이커리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빵집에서 사온 커피라서 더 진해요
뽀봉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랑 커피 한잔 후다닥 마시고 들어왔어요 오랫만에 할리스 갔네요 공짜 사이즈업!! 좋아요~~👍
당근쥬스쪼아
6월 27일 (목) ㅣ 혈당일기 6기 3일차
- 날짜 : 6월 27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견과류 홈메이드 요거트 크림빵 조금 과자조금을 먹었고요. 오늘 아침은 8시쯤 바나나와 두유 아메리카노를 먹고 2시간 반쯤 지난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1가 나왔네요. 어제 수치가 너무 낮게 나와서 기계고장을 의심했는데 오늘은 다시 식후 혈당으로 정상 수치가 나오긴 했네요. 집에서 측정하는 혈당수치들은 전에 먹은 음식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거 같긴 해요. 오늘도 다시 한 번 건강한 혈당관리를 위해 유산소 운동과 식단관리도 신경써야 겠어요요
agnes0117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너무 오랜만에 아아
제 기준 너무 오랜만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혈당기록 시작한 이후 처음 마시는 거라 10일만이네요 그 전엔 하루종일 아이스커피랑 탄산을 달고 살아서 기본 아메리카노는 한장 이상 믹스커피는 6봉 정도 마셨던것 같아요 믹스커피는 아이스로 만들려면 한번에 3봉 정도는 넣어야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내 몸한테 뭔짓을 한건가 싶은게 반성되네요 혈당관리하면서 자연스레 카페인도 끊게 됐는데 판매 못하는 쿠폰 유효기간이 임박해 어쩔수 없이 아침부터 시원하게 한잔 합니다 ㅎㅎ 느무느무 맛있어요 ㅋㅋ
켈리장
6월26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날짜 :6월 26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계란말이 양상추연어샐러드를 먹고 저녁에 수제요거트와 부추전을 3장 먹고 돌체라떼와 레몬에이드를 먹지않아서 어제보다는 공복혈당이 낮을 줄 알았는데 오늘도 높다. 운동은 늘 하던대로 하고 있고 식단 관리는 잘 안되고 일단 음료부터 신경써야겠다. 오늘은 점심엔 제육볶음, 상추쌈, 밥 반공기 먹고 간식으로 과자와 아메리카노 저녁에 광어회와 바지락칼국수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1개 먹었다.
sara1298
6월 26일 (수) | 혈당일기 6기 2일차
날짜 : 2024. 06 .26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잔만 마시고 출근을 햇다 그러다보니 너무배가 고파서 점심을 너무 많이먹엇다 닭도리탕을 먹엇는데 밥도 너무 많이 먹어서 자녁은 조금만 먹어야겟다 생각햇다 저녁은 야채외 계란 빵조금 아메리카노만먹고 3시간후에 혈당이 91이 나왓다
ymittang
아침. 점심. 빙수까지 완벽. 그리고 90분 걸어서 귀가
오늘은 춘천 놀러가는 날 아침 삶은 계란에 소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에서 빵은 1쪽만. 상추 든든하게 차지키 샐러드. 아메리카노 마셔주시고. 든든하게 아침 챙기고 춘천 고고싱. 점심은 춘천에서 숯불 닭갈비 먹었어요. 청하도 한 잔^^ 그리고 닭갈비 볶음밥도 시켰답니다. 배불러서 볶음밥은 두 숟가락 정도 밖에 못 먹고 나머지는 포장했어요.후식으로 커피와 설빙 킹망고빙수 오후4시까지 클리어하고.. 맛집 꽈배기집에사 꽈배기 3개에 3천원. 그자리에서 갓 나온거 두입 베어 맛보고.. 오늘 식사 종료했어요. 소화 시키기 위해서 터미널에서 집까지 한시간 반을 걸어왔어요.
cogo092
늦었지만 포기 못해
나의 아메리카노^^
어트지니요
❤T데이 ❤ 이디아 아메리카노 50% 할인
HOT/ICED 모두 가능하네요 (L사이즈 50프로 할인 1600원) 이거 쿠폰 오늘까지 받으시고 사용은 금요일까지니까 시간 넉넉해요! 저도 금요일쯤 사먹을려구용 통신사 SKT라 가능하고 T멤버십앱에서 T데이 쿠폰 다운로드 받으세용 드실분은 오늘 받으셔야 금요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당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6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