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아마 배고파서 그런 거 같기도?
그래서 저도 모르게 토스트 먹었습니다 ㅎ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갖 구워 버터 바른 토스트 ...
할당이 오른 건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7시쯤 30분쯤 먹고 한시간 지나서 쟀네요
0
0
댓글2
아마 배고파서 그런 거 같기도?
그래서 저도 모르게 토스트 먹었습니다 ㅎ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갖 구워 버터 바른 토스트 ...
할당이 오른 건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7시쯤 30분쯤 먹고 한시간 지나서 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