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 12일 (수) |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2일 오전 공복에 혈당체크 했어요. 아침으로는 출근해서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점심엔 샐러드, 닭가슴살 먹고 후식으로 호두파이 조각 먹었습니다. 매일 빵을 조금씩 먹고 있는데 줄이려고 노력해야겠어요.
강곰돌
6월12일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 : 6월 12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저녁 방울토마토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햄치즈이삭토스트 하나 먹었을 뿐인데 공복혈당이 너무 높게 나왔다. 오늘은 점심에 잡곡밥 반공기, 고구마닭볶음탕, 예감 하나 먹었다. 내일은 또 어떻게 나올지 예측할 수가 없어 걱정되고 조급해진다.
sara1298
6월12일 혈당일기5기 2일차
점심에 간단하게 작은핫도그 하나와 아메리카노 절반 먹고 5시간후 혈당115 오늘은 많이 걸었더니 식후혈당이 많이 높지 않았어요 내일도 혈당관리 걷기운동으로 관리해요~~~
sara0904
산책,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마시며 하루정리.
치노카푸
에너지 드링크, 콜라 등 가당 음료 남성형 탈모 유발
1.평균 27.8세의 젊은 남성 대상 2.탈모 환자 592명과 탈모가 없는 사람 436명의 식습관 3.탈모 환자가 탈모가 없는 사람보다 에너지음료 많이 섭취 이유 1.에너지음료를 마셔 혈당이 오르면 포도당이 다른 당으로 전환되는 폴리올 경로가 활성화 연구팀은 이때 모낭 외부에 있는 포도당 양도 줄면서 모낭 세포 대사 활동이 떨어져 탈모 발병 위험이 상승 판단. 2.에너지음료를 마시면 혈관 기능도 떨어진다. 딱 한 잔만 마셔도 기능 저하 혈관 확장 반응이 평균 5.1%에서 2.8%로 감소 [대처] 운동 전 카페인을 꼭 섭취하고 싶다면 에너지음료보다는 당류 함량이 적은 아메리카노가 더 나은 선택 카페인에 민감한 편이라면 비타민C 섭취 역시 아메리카노 짱👍
야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매너모드극의
혈당일기 5기 1일차인증
날짜 : 2024년 6월 13일 측정시간 : 오후 3시 58분, 식후 4시간 내용 : 점심으로 아구지리 먹고 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다. 식사 후 30분산책하였고, 그 후 1시부터 지금까지 앉아서 근무하였다. 배가 지금도 부른 듯 한데 혈당이 공복혈당 수준으로 나와서 놀랍다.
신난코코
등산길에ᆢ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먹고 등산하는 길에ᆢ메가 들려서 커피한잔 샀어요ㆍ카페인이 없는 디카페인으로 시원하게 목을 달래고 등산하러 갑니다 한적하고 산새소리가 너무 좋은 등산길 이네요
곤냥이나와
나를 살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이제 살꺼 같아요 ㅋㅋ 아아가 저를 살렸네요 ㅎㅎ 운동 마무리 합니다~ 운동 후 먹는 아아는 천국의 맛입니다
우리화이팅
혈기챌 5기 3일차
날짜:6월12일 측정:아침식사후 내용:방울토마토, 아메리카노 간단히 아침 식사후 측정~ 오늘도 식단관 운동으로 잘 관리해보자~ 화이팅^^
별사랑천사
아아
아침에는 따뜻하게 커피 한잔 마시고 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텀블러에 담았어요 오늘도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 필수네요
로블ㅎ
6/12(수)소비기한 지난 믹스커피, 이제 그냥 버리지 마세요!
# 프라이팬 기름때 제거하기 먼저 믹스커피로 프라이팬 기름때를 제거할 수 있어요. 여기서 핵심은 원두만 골라내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채에 원두만 골라내어 물에 녹여주세요. 그 다음 주방세제를 섞은 뒤 수세미에 묻혀 프라이팬을 닦아내면 기름 때를 제거할 수 있어요. # 음식물쓰레기 냄새 제거 음식물쓰레기에서 발생하는 악취로 고생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믹스커피가 음식물쓰레기에서 나는 냄새를 줄여줄 수 있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음식물쓰레기 위에 믹스커피를 솔솔 뿌려주시기만 하면 돼요. 음식물 쓰레기 악취로 고생 중이시라면 소비기한 지난 믹스커피를 활용해 보세요! # 수육 만들기에 활용하기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원두만 들어간 인스턴트 커피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원두만 들어간 인스턴트 커피의 소비기한이 지났다면, 수육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어요. 돼지고기로 수육을 만들 때 인스턴트 커피를 넣으면 잡내를 제거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냥식집사
6월11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 6월 11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은 잡곡밥 반공기, 들깨미역국, 등갈비찜, 열무김치, 참나물을 먹고 저녁은 9시경 수제요거트에 산딸기청 2스푼 넣어 먹었는데 어제보다는 낮게 나와 다행이다. 오늘 점심은 잡곡밥 반공기, 상추쌈, 청양고추, 계란말이, 소고기무국, 골뱅이무침을 먹고 저녁은 6시경 방울토마토, 이삭토스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여전히 공복혈당이 높은 편인데 언제쯤이나 혈당수치가 정상이 되려는지...
sara1298
6월 11일(화) ㅣ혈당일기 5기 1일차
- 날짜 : 6월 11일(화)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2시간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 혈당 측정을 했어요 아침 식단은 빵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그리고 2시간쯤 지나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3 이 나왔어요 식후 혈당이라 정상 범위안에는 들어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그렇다고 너무 안심하지 말고 꾸준히 혈당에 신경써야 할거같아요.
agnes0117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6월 11일 저녁 6시 50분 식전 측정 점심으로 쫄면을 먹고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사무실에서 사탕을 몇개 먹고 퇴근하면서 껌을 씹고와서인지 공복상태인데도 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어요. 계속 신경써야겠어요
빈이준이맘짱
커피를 좋아하게 된 계기?
저는 평소에 커피를 접할 일이 없다가 예전에 학창시절, 시험기간에 잠을 안자려고 먹었던 걸 시작으로 라떼류 부터 시작해서 어느센가 커피가 좋아지더라구요 라떼만 먹으면 묘하게 텁텁한? 느낌이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마시다가 카페가면 자연스럽게 커피를 마시네요 다들 처음부터 커피를 좋아하셨나요?
여리나
혈당일기
점심 식사 후.. 혈당 111 나왔네요. 점심은 샌드위치 먹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먹구요. 유산소 근력 운동 조금 하려고 합니다. 끝까지 화이팅 ~
밍키199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한텀블러 내렸어요 얼음 띄웠는데 금새녹네요
주안맘0413
혈당일기 5기 2일차
2024. 06 .11 더운 하루 오후 1시 20 분 측정 ( 식사 후 1시간 40분 후 ) 식후혈당수치 119mg/dl 날이 많이 덥다. 입맛도 그닥 없다. 오전에 공복 상태로 만보 걷기하고 늦은 식사를 했다. 채소찜과 생야채 그리고 견과루와 과일 섞은 그릭요거트를 먹었다. 아메리카노도 한잔~ 식후 혈당은 보통이어서 다행이다.
은유랑
혈기챌 5기 2일차
날짜:6월11일 측정:아침식사후 내용:샐러드, 방울토마토, 아메리카노, 백설기로 아침식사후 30분산책후 측정 오늘도 식단과 운동으로 잘 관리해보자. 화이팅~~~~
별사랑천사
커피 텀블러
오늘은 아침부터 가만히 있어도 덥네요 텀블러 얼음 가득 아메리카노 넣어서 챙겨 갖고 나가려구요. 시원한 하루보내세요
로블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굿모닝 커피입니다^^ 시원하게 한잔 탔어요^^
꼼꼼엄마
6월10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 6월 10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3시간후 내용 : 주말은 치팅데이로 일주일동안 운동과 식단관리 한 나에게 음식보상하는 날이어서 매번 월요일은 공복혈당이 높은 편이다. 어제 점심에는 전복버터구이와 캔맥주 1캔, 야채 달걀말이, 깻잎김치, 저녁엔 일반 식빵 대신 잡곡빵에 쨈대신 달걀과 오이피클 넣고 사워크림 바르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다. 오늘 점심에는 등갈비찜과 들깨홍합미역국 잡곡밥 반공기와 참나물, 열무김치를 먹었고 저녁은 9시에 수제요거트에 산딸기청을 넣어 먹었다. 내일은 오늘보다는 낮게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sara1298
뜨아와 체리
아이스크림을 먹고 찬물을 먹어도 커피만큼은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먹어요 뜨아집에 체리가 인사 왔네요
핑크한울이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6월 10일 저녁 9시 10분 걷기 운동 후 측정 점심에 비빔밥을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후식을 했다. 퇴근전 쿠키 몇조각 먹고 저녁은 공복상태로 1시간 정도 걷고 온 후에 측정했더니 수치는 괜찮게 나온거 같다
빈이준이맘짱
6월 10일 (월) |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 2024. 06 .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에 식빵이랑 우유를 먹고 출근하엿다 오늘도 월욜 바쁘게 회사일을하느라 아메리카노 한잔과 차이티라떼 이렇게 음료로 점심으로 먹엇다 저녁으로 밥을 먹기전 108혈당이 나와서 좀 적게 먹어야겟다
ymittang
커피타임
오늘도 덥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십니다 이젠 시원한게 먹고픈 날씨네요
쉬림프
힐링타임
ㄴㅏ른하고 지치는 이시간에 카페인의 유혹을 뿌리칠 수는 없죠 아메리카노로 즐겨요
핑크한울이
혈기챌 5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6월 10일 월요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 혈당 내용 : 5시 기상하여 아침 식사 전 공복에 측정한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을 4시에 메기매운탕 한 그릇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마시고 팥빙수를 조금 먹었어요. 그리고 8시 넘어서 아이스크림 하나를 아들과 함께 나눠먹었어요. 그래도 혈당이 높지는 않네요. 오늘도 그저 감사한 하루입니다.
천향가성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한잔 투샷으로 아아 만들었어요
주안맘0413
혈기챌 5기 1일차
날짜:6월10일 측정:아침식사후 내용: 아메리카노, 방울토마토, 떡으로 간단히 아침식사 장볼겸 동네30분 산책과 마트장보기후 측정 오늘도 식후 정상수치~ 굿 쭈욱 잘 관리해보자. 화이팅
별사랑천사
혈기챌 5기 1일차(6월10일)
혈당일기 1일차 식후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아침으로 콩나물국과 소고기 조금 김치 요렇게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네요 운동으로 생활걸음과 스쿼트 했습니다 혈당 정상이라 좋아요 더 열심히 관리해보아요 ㅎ
담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