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10시부터 점심 만들어 먹고 설거지하고 저녁반찬까지 만들고 나니 2시네요 에구구...힘듦 ㅋ 커피한잔하고 돈벌러 가야쥬~ 맥주잔에 마시는 커피! 맛나요

청간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간정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늘도 무지 더워요

아침부터 무지하게 더운거 같네요 요즘은 무조건 아이스입니다  건강에 찬음료가 안좋다고는 하지만 못버티겠어요 5월부터 이렇게 더우면 9월까지는 핫할텐데 너무 힘들거 같아서 벌써 걱정이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신기루의 물 같아요 금요일도 화이팅하시고 내일이면 드디어 주말이네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오늘도 무지 더워요

5월23일(목)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원23일(목)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2시간 부대찌개. 아메리카노 오늘은 시장에 장을보러갔다. 과일만 잔뜩사왔다. 바나나.토마토.망고. 체리 등 사왔다.오자마자 먹었다. 달고 맛있다'.사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돈이 ㅠㅠ 슬프다. 

아리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리뭉

5월23일(목)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3기 6일차

5/23일 맑음 저녁식사: 첨치김치볶음밥, 감자탕약간 후식 빼빼로(초코)+ 아이스아메리카노 식사는 점심 겸 저녁으로 4시 정도에 하고 5시 정도에 파워에이드 한 잔. 7시:30분 부터 만보 정도 걷고 들어옴. 자기 전 혈당체크 해 보니 95mg/dl.

jenifer19님의 프로필 이미지

jenifer19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당일기 3기 6일차

2024.5.23. 대체로 맑음 오늘도 만만치가 않다. 새벽운동중 사탕 한개, 운동 마치고와서 기정떡 한개와 아메리카노, 용과한쪽 먹었을 뿐인데. ㅠㅠ

신나게살자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살자고

혈당일기 3기 6일차

얼룩냥이의 선물 🎁

키우기 있는 얼룩냥이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을 선물로 물고 왔어요  기특한 녀석 이지요 ㅎ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얼룩냥이의 선물 🎁

5월 22일(수)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5월22일(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 4시간후 등심. 달걀후라이. 소세지. 현미밥.아메리카노 오늘은 오후 운동을 했다. 헬스클럽가서 천국의계단15분과 런닝머신 30분을 하고 집에왔다. 개운하니 너무 좋다. 샤워후 아메리카노 한잔을 하면서 티비를 보는  오늘이 행복하다^^ 매일매일 행복하다

애교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뭉

5월 22일(수)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혈기챌3기 6일차인증

아침:녹차,고구마 1개 점심:보리밥,들깨수제비국,꽁치구이,         샐러드,김치,미역오이초무침         아메리카노 간식:모치 두개 저녁: 양파한개넣은 라면(넘 먹고싶어서) 저녁식후 두시간 체크혈당 :170 역시 라면의 워력을 실감한다.  캐홈챌 타바타운동하자!!!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혈기챌3기 6일차인증

이제서야 커피 마시네요~~^^

오전에 중요한 업무가 있어서.. 잘 마치고~~ 한 숨 쉬어갑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오늘은 많이 더울 듯 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이제서야 커피 마시네요~~^^

아아

아침에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도 마셨어요. 아침 부터 벌써 커피 두잔 마셨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아

5월21일 혈당일기2기 5일차인증

아침:고구마한개,아메리카노 점심:귀리밥.무우어묵국,돼지고기 볶음.알배기배추쌈,양파오이김치 퇴근전:과반봉지 퇴근후 저녁식사전 체크혈당 115 운동:만보걷기,캐시챌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5월21일 혈당일기2기 5일차인증

감자채볶음

어제 받은 감자로 만들었어요 포슬포슬 으스러지기 직전이네요 감자를 살짝 데친다음 다른 채소들을 볶다가 감자넣고 휘리릭 섞어 주었어요 반개는 밥에 넣었더니 포실한게 너무 맛있어요 닭갈비 볶아서 감자랑 점심 맛있게 먹고 지금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벌컥벌컥하고 있어요 근디 졸려요...

청간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간정

감자채볶음

스스로에게 혹독했던 2주 다이어트 후기 😊

눈물의 2주 다이어트 후기 😀 저는 진짜 먹는걸 좋아해요.  먹기 위해 운동하고 달달한 라떼와 빵을 사랑하는 평범한 여성입니다. 먹깨비인 저는 젊었을때는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뱃살과 허벅지살, 옆구리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 치맥을 제일 사랑하는 신랑과 밥도 대접으로 먹지만 모든 간식을 사랑하는 아이들.. 그리고 빵과 커피를 사랑하는 절친들과 "부어라 마셔라" 술만 먹으면 고빨 붙는 동네 언니들까지... 살이 안찔수가 없겠죠? 😭😭 ■ 몸무게 비포에프터 ■ (비포 5월 7일 53.3kg) (에프터 5월 20일 50.1kg)  총 3.2kg 뺐네요~ 😄 ■체중감량 비법■ 1. 백미를 사랑하던 저는 현미와 잡곡. 귀리 밥으로 바꾸고 밥의 양도 반으로 줄였어요 2. 눈 뜨자마자 먹던 저는 이른 저녁을 먹고 15~16시간 공복을 유지했어요. 공복으로 물 한잔 하고 걷고 오면 11시에서 12시였는데 그때 간단히 식사했어요. 3. 설밀나튀 멀리하기. 설탕, 밀가루, 나쁜 기름, 튀김 멀리하기. 이게 진짜 어려웠어요.전 밀가루도 단것도 튀긴거 너무 좋아하니까요! 이번에 튀긴 고기나 구운 고기는 멀리하고 수육이나 샤브 많이 먹었어요. 국물에 칼국수와 밥 비벼 먹던것도 생략하고 최대한 야채와 버섯을 많이 먹었어요.좋아하던 빵과 떡은 최대한 먹지 않고 눈으로 감상했어요. 정말 제일 어려웠어요. 음료는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인거 찿아서 먹었고 콜라 대신 탄산수 먹었어요^^ 4. 간식 NO. 귀리와 서리태로 대체 저는 간식 귀신입니다. 과자, 아이스크림, 마카롱, 빵.. 매일 먹었어요. 다이어트 기간에는 참고 참았지요. 출출하면 볶은 귀리와 볶은 서리태 먹었어요. 씹는 동안 과자 생각은 떨어지고 고소하고 맛도 좋아요. 미네랄도 풍부하고 영양도 좋습니다. 5. 프라페. 라떼 대신 아메리카노 저는 평생을 라떼 마셨어요. 그것도 아주 단 바닐라 라떼 ㅎㅎ 라떼도 좋아하지만 쿠키 프라페를 아주 사랑했지요. 다이어트 기간에는 아메리카노를 주로 먹었고 심하게 라떼가 먹고 싶으면 저칼로리 3분의 1 정도 마셨어요~ 6. 샐러드를 많이 먹어요. 샐러드는 야채위주로 먹되.. 처음엔 소스 넣어 먹었으나 요즘엔 소스 빼고 여채 본연의 맛으로 먹어요. 샐러드와 토마토.고구마.삶은 계란으로 영양 밸런스도 신경 썼어요. ■운동 ■ 저는 정말 열심히 걸었어요. 하루 1만보에서 2만보는 걸었고 하루도 빠지지 않았어요. 운동기구도 틈틈히 하고 엘베 사용은 전혀 하지 않고 계단으로 움직였어요. 캐시 홈트도 매일 했는데 이것도 부위별로 운동법이 틀려 재미도 있고 운동효과도 아주 좋았어요. 아이들과 주말엔 달리기 시합도 해보며 일부러 빨리 달리기도 한것도 큰 도움 되었어요^^ 아주 힘든 2주간의 다이어트 먹고 싶고 놀고 싶고 운동도 귀찮았을때도 있었지만 결과는 눈에 보이네요. 몸무게 유지할려면 앞으로도 더더 노력해야겠죠?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활기차게 함께 다이어트 해보아요~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한다잖아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스스로에게 혹독했던 2주 다이어트 후기 😊

혈기챌3기 6일차 공복혈당 93

어제저녁 7시식사 / 보리밥 반공기. 소고기우거지국.각종 반찬류. 식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20분정도 천천히 자전거 타기 했고  시원한 맥주 유혹 물리친 수치..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3기 6일차 공복혈당 93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금일 운동많이하고 식단조절해야 더 떨어질꺼 같은데 .... 섭취 식단 : 바나나 1개,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운동도 많이 하고 당류 섭취 자제요망요!!!

R12프로ㅡDual님의 프로필 이미지

R12프로ㅡDual

혈당일기 3기 6일차

5월 19일 (일) l 혈당일기 3기 5일차

- 날짜: 2024.05.19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50 (식후 3시간 이상) - 혈당 측정 결과: 87mg/dl - 내용: 저녁에 어제 해놨던 닭볶음탕이랑 홍어무침을 먹었다. 그리고나서 상큼하게 오렌지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아이스크림이라기보다는 쭈쭈바가 맞는 표현인 것 같다. 오늘은 하루종일 맛있는 것만 먹었다. 점심 쯤에 호두과자가 먹고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호두과자 가게에 가서 앙버터 호두과자 6알을 사와서 아메리카노랑 두유랑 같이 먹었는데 꿀맛이었다. 그런데 4알 먹으니까 느끼한 것이... 딱 4알이 적당한 것 같다. 남기기 싫어서 6알을 먹기는 했는데, 다음엔 3알씩 나눠서 먹어야지  :)  아무튼, 오늘 혈당도 정상이다! 야호!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5월 19일 (일) l 혈당일기 3기 5일차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날짜: 5월 19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으로 오므라이스를 해서 먹었다. 아침먹고 1시간 뒤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약 1시간정도 걷고 왔다.그리고 혈당측정을 했다 혈당이 많이 높지 않아서 다행이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19.혈당일기3기 4일차 인증

점심으로 맘모스빵과 아메리카노 먹고 식후 2시간 재서 나온수치다 이정도만 유지하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19.혈당일기3기 4일차 인증

5월19일 혈당일기3기 7일차 인증

날짜: 5월19일 P.M 8시30분 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지남 109나옴 저녁으로 양배추샐러드 한접시 먹고 나서 마늘밥에 오리슬라이스ㆍ상추쌈ㆍ진미채볶음ㆍ깻잎무침먹음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에 과자3개먹음 그리고 2시간후에 측정결과 109나옴 역시 양배추가 좋은듯 싶어요

하늘아래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아래고

5월19일 혈당일기3기 7일차 인증

혈기챌 3기 2일차 인증

날짜 : 5월 19일 일요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어제는 점심 샐러드 저녁 샤브샤브먹고 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고 7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안먹었더니 엊그제보다는 좀 떨어졌네요. 역시 빵떡과자는 당뇨의 적ㅜ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혈기챌 3기 2일차 인증

더위 식혀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짝꿍이랑 오후 걷기 나왔어요 캐시워크 동네 걷기 하고 5곳 인증 하고 ㅎ 꽃 구경도 하고 ㅋ 날씨 너무 좋아요 더워서 아아 한잔!  이게 힐링이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더위 식혀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덥지만 뜨아..

날이 덥네요 아직은 뜨겁게 아메리카노 마시는데 곧 아이스로 대용량 주문해야할듯..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덥지만 뜨아..

아이스 커피

더위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최고예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아이스 커피

산에서 간식

산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과자 조금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산에서 간식

혈당일기3기4일차

날짜 2024.5.19 시간 아침식사 후 2시간 내용 아침으로 스팸치즈김밥, 육개장 먹고 아메리카노 커피 연한것 두잔, 윗몸일으키기 100여회 식후 혈당 기준치 턱걸이다 오후엔 걷기 두어시간 할 예정임

먹게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게비

혈당일기3기4일차

둘레길 산책중~~^^

동친이 먹으라고 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에요 둘레길 걷고 들어가며 커피 마시려고 했는데 딸아이 외출 전 점심 챙겨줘야해서 시간이 없어 들고 나왔어요 잠깐의 휴식을 산속에서 즐기려고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둘레길 산책중~~^^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19일 아침 8시 25분 공복상태에서 측정 어제 저녁 베이글에 무화과쨈을 발라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고 아침은 공복상태인데도 수치가 좋지 않다. 단음식을 많이 먹지도 않는데도 수치가 높아진다. 좀더 노력해야겠다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 : 5월 18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 먹기전 내용: 아점으로 11시30분쯤 김치찌개랑 계란말이      를 먹었다.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1시간 30분정도 걷고 와서 혈당측정을 했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오늘 저녁은 보리밥에 부추 양파 달걀전, 고등어 고구마줄기 조림을 먹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 잔을 먹고 있었다. 그러면서 혈당을 재었다.  식후 1시간 30분 정도 지났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나른할때 커피

오늘은 아메리카노에 시리얼 한줌 맛나게..ㅎ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나른할때 커피

5/18 혈당일기 3기 6일차 인증

측정 날짜: 5월 18일 측정결과: 116 측정시간: 오전 09시 19분 토요일 오늘은 공복 혈당수치를 위해 공복 10시간 만에 채혈했고 수치는 116 전날 저녁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으로 콜라와 먹고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먹고 젔다 운동은 만보걷기와 요가 발레함 이상하게도 당수치는 안 떨어짐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5/18 혈당일기 3기 6일차 인증

더워더워 너무 더워요

급땡기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밀크티 블렌디드 시켰네요 지금 행사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더워더워 너무 더워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