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모닝커피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커피 1잔 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잠도 깨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모닝커피

친구가 만든 김밥 😆

자유시간 생겨 친구 만났어요 아침에 김밥 쌌다고 저 먹어보라고 한줄 싸왔어요~ 차에서 이동중 먹네요  역시 집밥 김밥👍👍 맛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친구가 만든 김밥 😆

아침의 뷰

아침에 일어나서 남산타워가 봤어요아직 남산타워는 안 가봤는데 나중에 가보고 싶네요. 오늘도 날씨가 춥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침의 뷰

아침 견과류, 샐러드(+계란), 미주라토스트 2개

400g이 늘었네요. 물론 아이스크림 탓도 조금 있지만 아이스크림 먹어서인지 점심 먹고 간식이 엄청 땡겼거든요. 그래서 견과류를 가지고 다니는 거 다 먹었답니다. 그러고 나서는 안 먹긴 했지만(아 그것도 완벽하게 안 먹은 건 아니네요. 저녁에 견과류 배달되서 다시 섞고 검은콩도 볶고 그러면서 한 5~6개 더 집어먹었거든요) 아이스크림은 200칼로리 정도밖에 안 됐지만 그 달달한 성분 자체가 자꾸 먹게 하는 성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이스크림 먹은 건 후회 안 해요. 단지 밥먹고 간식을 더 먹은 걸 엄청 후회한답니다ㅠㅠ 아침은 견과류와 샐러드(+계란)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2개 먹었네요. 오늘은 레몬스틱이 하나밖에 안 남아서 레몬물 말고 물을 차렸어요. 내일 엄마랑 같이 마실때 쓰려고요. 엄마가 캐시딜에서 배달시켰는데 거기는 쿠팡만큼 빨리 오진 않으니 여유를 가져야겠죠.ㅎㅎ 견과류랑 물 처음에 꼭꼭 씹어 먹고 오늘 샐러드는 단백질로 육전도 다 먹어서 다시 두부를 구워야 하는데 아침에 손에 힘도 없고 시간도 애매해서 두부는 내일이나 모레로 넘겨버리고 달걀후라이을 했답니다. 근데 기름 말고 물로 후라이를 할 수가 있다고 살짝 본 거 같애서 한번 시도해 봤답니다. 처음 하는 것은 내가 항상 서툴러서 찾아보고 하는데 오늘은 이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거 같아서 해봤더니 막 물도 뛰고 난리가 나더라구요. 그래도 뭐 반숙 느낌으로 나오긴 나왔어요. 계란에 소금, 기름도 없어서 중앙에 스리라차 소스 조금 올렸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햄프씨드 넣고 가장자리에 대저토마토 반개, 브로콜리와 차지키소스 담고 가운데 계란후라이 올리고 스리라차 소스 조금 더 하고 시리얼과 건자두 뿌렸어요. 채소 위주로 먼저 맛있게 다 먹고 계란은 거의 마지막에 반 딱 잘라서 맛있게 먹었네요. 노른자가 흐르면 그것도 귀찮을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흐르지 않고 약간 노른자도 느낄 수 있게 나와서 잘 될 것 같더라고요.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 토스트 2개도 먹었어요. 사실 2개 잘 담았는데 옮길때 하나 떨어뜨려서 1개가 박살이 났답니다. 그냥 접시보단 약간 턱이 있는 접시가 좋을 텐데 말이죠. 미주라토스트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계란), 미주라토스트 2개

오늘의 명언필사

아침에 이글을 딱 보는데 좋은 쪽이 아니고 나쁜쪽만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리 이상한 일이라도 습관이 되면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느낌으로 받아들여지더라고요. 약간 섬뜩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물론 습관만 들이면 힘든 일도 해낼 수 있겠지만 왜 무서운 생각부터 먼저 들었을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의 명언필사

아침에 100포인트

캐시홈트 100포인트 받아 일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오늘도 춥다고 하니 건강관리 잘하시고 화이팅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아침에 100포인트

공복에 미온수 💦

공복에 물 가글하고 따뜻한  물 한잔 마셨어요.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내 에너지를  빠르게 소모 하도록 돕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미온수 💦

식이섬유 가득한 음식들~`🍎

아침에 사과한개와 땅콩버터로 혈당 스파이크 잡아준다고 하니까 잘챙겨야 하는 땅콩버터~ 식이섬유가 가득한 사과로 아삭아삭~~~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식이섬유 가득한 음식들~`🍎

공복물

아침에 미지근한 공복물한잔 부터~ 오늘 일요일인테  ㅎㅎ  평소 주말보다 일찍 일어 났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물

미온수

미온수 한잔 마시며  건조해진 몸과 피부를 촉촉하게 합니다 오늘도 건강히 굿데이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공복에 물 마시기

🥛공복에 물 마시기 아침에 일어나서 건강한 물 마시기 시작했어요. 일요일이네요. 눈이 쌓여 있어서 외출할 생각이 안드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에 물 마시기

토요일 만보걷기 성공

8일차 만보걷기 잘 걸었어요 아침에는 많이 추웠는데 낮에는 추위가 좀 나아져서 두번 나눠서 실외걷기로 만보성공 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토요일 만보걷기 성공

모닝커피

아침에 일어나면 모닝커피 1잔으로 잠이 깨워줍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모닝 루틴 입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모닝커피

7천보와 계단오르기 했어요~

아침에 좀 걷기하고,  계단오르기도 하고,  모임 다녀왔더니 7천보네요! 저녁 먹고  아령,핸폰 들고 실내자전거 타면서 나머지 3천보 채울게요! 오늘 날씨 넘나 춥네요🥶!  옷 엄청 껴입고 나갔다 왔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7천보와 계단오르기 했어요~

아침 견과류, 샐러드, 생선조림

200g이 줄어서 60.0kg이 됐네요. 좋아라 해야 되는데 아침에 너무 힘이 없으니까 그럴 생각도 없었답니다. 좀 작긴 하지만 빠질 줄은 몰랐구요. 그냥 유지만 하자란 생각으로 얼른 다음 루틴(물 먹고 약 먹기)을 했답니다. 아침은 견과류 레몬물(사촌동생이 많이 생긴 스틱레몬즙을 저한테 두통 준 거였거든요. 근데 엄마가 생각보다 잘 드셔서 엄마가 캐시 워크로 이번에 사셨답니다. 엄마까지 캐쉬워크를 전파했던 보람이 있네요😚)과 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레몬물은 엄마랑 반씩 나눠 먹거든요. 그리고 나는 물을 더 타서 견과류랑 먼저 맛있게 먹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오늘 새벽에 엄마가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넣고 가운데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가장자리 한켠에 상추 깔고 소고기육전과 깻잎 체썰어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1t(이게 만들어논 것 마지막)+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토마토와 브로콜리 차지키소스에 찍어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샐러드 먹었는데 오늘따라 드레싱이 조금 약하더라고요. 차지키소스에 야채들 비벼서 먹긴 했네요. 야채 거의 다 먹고 육전 있는 부분은 끝에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생선조림으로 아침 먹고 있었고 나는 거실에서 따로 샐러드 먹었거든요. 원래 내가 천천히 먹어서 샐러드 다 먹을 때는 벌써 다 드시고 일어나셨답니다. 드시던 것 중에 짠 김치랑 달달한 멸치볶음 넣어버리고 배추김치, 오늘 아침에 한 무채지, 생선조림과 내 잡곡밥(잡곡밥도 이게 마지막이라  잡곡밥 해야 된답니다) 데워서 먹었답니다. 생선조림은 차례상에 올렸던 생선을 무넣고 조린건데  생각보다 안 짜고 많이 맵지도 않았답니다. 남은 생선조림은 다 먹었네요. 밥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생선조림

으~ 춥지만 움직이니 또 기분이 좋아요👍

이불속이 너무 좋지만.. 토요일 아침에 친구랑 걸었네요 너무 추워서 온몸 무장하고 나와서 걸었어요 오늘은 눈만 빼꼼히 두고 마스크 쓰고 목도리랑 모자까지 썼더니 좀 낫네요 하늘이 미먼없이 너무 예쁜데 중간중간 눈과 얼음이 그대로예요 조심해서 외출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으~ 춥지만 움직이니 또 기분이 좋아요👍

체감온도 올리기

한주내내 강추위가 지속되고 주말도 한파가 계속된다는데 체감온도 올려 추위 잘 이겨내고 건강하게 지내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체감온도 올리기

공복에 물마시기

아침에 마시는 물이 보약같은  것이라서 오늘도 어김없이  한잔의 물을 마시고 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공복에 물마시기

기침감기에 좋은 건도라지 차

어젯밤 진하게 끓여 놓은 배와 대추 데워서 한잔 마셔요 달달하니 아침에 차처럼 한잔 마시고 운동 나갑니다 건도라지 : 생도라지를 말려 약제로 주로 사용               감기/기침/기관지염/인후염/편도선염등에 빠른 증상 개선을 볼 수 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기침감기에 좋은 건도라지 차

아침에 사과 🍎

공복루틴 하고 아침사과로 두조각 먹어봅니다  :)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아침에 사과 🍎

공복에 미온수

건조한 목을 위해서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충전 했어요 . 목도 풀리고 편안하네요. 공복에 미온수 혈당 조절에, 체중감량을 돕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미온수

스트레칭

아침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온열 목 마스크 사용해 보셨나요?

날씨가 추워지고 몇일 밖에서 일보고 했더니 목감기가 오려고 하는것 같아서 올영에서  '온열 목마스크' 구입했어요. 온열 찜질로 목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데요. 한박스에 5매입, 지속시간은 5시간 이에요. 목 뒷부분에는 찍찍이가 있어서 쉽게  떨어지지 않게 고정이 되구요. 목이 따뜻해지니 좋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온열 목 마스크 사용해 보셨나요?

중증외상센터에 나온 이병헌, 사촌 동생

블랙윙스 지휘관 역의 션 리차드 미국 혼혈 이병헌 이모의 아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중증외상센터에 나온 이병헌, 사촌 동생

오늘 운동기록~

평소처럼 아침에 1500보 스텝퍼하고 출퇴근 걸었어요~ 날씨 넘 추워서 잘 못 걷겠더라고요! 지금 걸음수가 좀 모자란데 다리가 좀 아파서 폼롤러 일단 해보려고요~ 적당히 컨디션 봐가면서 해볼게요! 그럭저럭 또 평일이 지나가네요!  무던하게 열일한 제 자신을 칭찬해봐요! 모두 평온한 하루셨길 바라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오늘 운동기록~

지양해야 할 아침식단 vs 추천하는 아침식단

세계 각국 보건 당국은 아침 식사를 권장하고 있다.  아침을 먹어야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많다.  아침을 어떻게 먹어야 할까? 1. 누가 영양 성분 따져서 식사하나? 한국인의 영양소 섭취 기준 탄수화물(밥, 빵 등)은 하루 식사 중 55~65%,  단백질(달걀, 고기, 콩류 등)은 7~20%, 지방(고기)은 15~30% 먹는 것이 좋다.  체중감량 중인 사람은 탄수화물을 50% 이하로  줄이기도 하지만, 꼭 먹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2. 삶은 달걀 vs 스크램블 vs 프라이... 어떻게 먹을까? 아침에 가장 많이 먹는 음식 중에 달걀이 빠질 수 없다.  전날 삶아 놓은 달걀을 먹거나 아침에 달걀 프라이를 먹기도 한다.  토마토, 양파를 넣은 달걀 스크램블이 건강에 좋지만  시간이 걸린다. 국가표준식품성분표(100g 기준)에 따르면  달걀 프라이와 삶은 달걀의 단백질은 6~7g으로  큰 차이가 없다. 다만 달걀 프라이는 열량 206Kcal, 지방 13.5g이고  삶은 달걀의 열량은 145Kcal, 지방은 8.68g이다 3. 베이컨-소시지-햄 vs 달콤한 잼과 프레이크 아침에 서구식 식단이 자리를 잡으면서  가공육이나 잼, 콘프레이크를 먹는 사람들이 많다.  잼, 콘프레이크도 맛을 내기 위해 설탕 등 당분을 많이 넣은 제품이 있다.  흰식빵과 함께 매일 먹으면 혈당이 치솟고 살이 찔 수 있다.  건강에 신경 쓰는 사람이라면 성분표를 잘 살펴서 절제하는 것이 좋다. 4. 아침 식사했더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이유? 아침에 빵 대신에 쌀밥, 국을 먹는 사람도 많다.  비타민이 많은 채소 반찬과 함께 먹으면 건강식이 될 수 있다.  국은 너무 짜지 않게 만들어야 한다.  잡곡밥을 먹으면 더욱 좋다. 혈관에 좋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흰식빵도 진한 통밀빵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  아침 공복에 커피부터 마시면 위 점막을 해칠 수 있다.  어느 정도 음식을 먹은 후 커피를 마셔야 위를 보호할 수 있다. 아침을 충분히 먹으면 포만감을 유지해 점심 과식을 막을 수 있다.  결국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된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지양해야 할 아침식단 vs 추천하는 아침식단

눈꽃세상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렇게 눈이 많이 왔네요. 올 겨울에는 눈이 많이 오네요 모두 모두 조심조심 다니셔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눈꽃세상

발난로 저온화상 주의

저온화상 주의하세요 말로만 듣던 저온화상... 저에게... 사무실이 추워서 발난로 켜거든요 씻으면서 보니까 종아리 부분이 푸르딩딩 멍든것처럼 얼룩덜룩해요 헐.... 뭔가 했는데 이게 바로 저온 화상이래요........ 물집이 잡히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시간이 한참 지나야 회복된다네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다이어트포케 더함푸드 그릴드 닭가슴살포게 맛나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요새 건강식품이 인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건강하고 그리고 맛이 또 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균형잡힌 식단 그리고 부담 없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 당근 옥수수 닭 가슴살 그린빈 감자등의 조합으로 아주 건강한 식단을 챙 기 실수가 있을 겁니다 양배추와 야채 위주 그리고 닭 가슴살 위주의 맛있는 오늘 제가 소개시켜 준 제품 한번 드셔 보시고 건강 해 지시 길 바랍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야채나과일 썩어서 업체 그리드 포켓 제품과 함께 믹스 해서 드시면 더 맛있고 더 건강 해 지실 수 있을 겁니다 아침에 건강하게 드셔 보세요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다이어트포케 더함푸드 그릴드 닭가슴살포게 맛나요

‘40kg대’ 최강희, 시상식 앞둔 다이어트 식단 공개… ‘이 음식’ 먹으며 뺀다?

배우 최강희님 아침에 그릭요거트 드시면서 체중관리 하셨다고 해요 그릭요거트를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 되고 바질은 체내 염증 감소에도 도움 된다고 해요 그릭요거트는 이미 많이들 드시고 계시죠? 맛도 영양도 좋고 포만감도 가득해 다이어트하실때 참 좋아요  배우 최강희(47)가 시상식을 앞두고 체중 관리를 위해 먹는 자신만의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최강희는 생애 처음으로 연예대상에 출격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최강희는 자신만의 관리 비법을 공개했는데, 다이어트를 위해 바질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었다. 평소 동안으로 알려진 최강희는 평소에도 꾸준히 관리하며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과거 7주 만에 6kg을 뺐다고 밝히며 48.3kg을 인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강희가 몸매 관리를 위해 만들어 먹은 바질 그릭요거트, 건강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봤다 ◇그릭요거트, 포만감 커 다이어트에 도움 그릭요거트를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 그릭요거트에는 단백질과 지방이 많이 들어 있어 탄수화물보다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이다. 포만감이 지속되다 보니 평소보다 적게 먹게 된다. 그릭요거트는 혈당 수치 조절에도 효과적이다. 탄수화물이 많으면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혈당 수치를 높이고, 인슐린 분비를 촉지한다. 그리고 인슐린은 에너지로 쓰고 남은 탄수화물을 체지방으로 축적한다. 미국 하버드대 연구에 따르면 그릭요거트가 포함된 고단백 식사를 한 그룹은 저단백 식사를 한 그룹보다 체지방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질, 면역력 강화에 좋아 바질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좋다. 비타민K도 많이 들어 있어 출혈을 억제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효과적이다. 실제로 충북대 식품생명공학과 이준수 교수팀은 바질잎을 포함한 식품 136종의 비타민K 함량을 검사했다. 그 결과, 바질의 비타민K 함량이 575㎍으로 채소 중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바질은 체내 염증 감소에도 도움 된다. 미국 펜실베니아주립대 연구팀에 따르면 바질을 활용해 요리했을 때 ‘염증성 사이토카인’ 수치가 감소했다. 사이토카인은 면역세포에서 분비되는 당단백질로, 면역체계를 제어하고 자극하기 위한 신호 역할을 한다. 그중에서 염증성 사이토카인은 염증이 유발되게 하는 시호 물질이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40kg대’ 최강희, 시상식 앞둔 다이어트 식단 공개… ‘이 음식’ 먹으며 뺀다?

환기 시켰어요

오늘 첫 환기였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눈보라가 심해서 아침 환기 패쓰하고 좀전에 환기 끝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환기 시켰어요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어제 견과류 간식 먹고 약간 체한것 마냥 속이 안 좋아가지고 점심때부터 좀 굶었답니다. 그래서 한 300g정도 빠졌네요. 그런데 이건 몸이 아파서 빠진 거라 사실 금방 늘거든요. 그렇게 유의미하진 않답니다. 어제 점심부터 못 먹었으니 배는 고팠고 이제 속은 괜찮아져서 아침 잘 챙겨 먹었답니다. 견과류와 레몬물, 샐러드(+육전1개)를 아침에 만든 차지키 소스까지 넣어 만들어서 먼저 견과류와 레몬물(어머니가 반컵 드시면 내가 거기다가 물 더 타서 마세요)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과 상추 채 썰어서 넣고 중앙에 토마토 반개 썰어 올리고 차지키소스와 돼지고기육전 하나도 깻잎과 같이 채썰어서 올렸답니다.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두2개 썰어 시리얼과 같이 뿌렸어요. 우선 채소 위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브로콜리는 차지키 소스에 찍어서 먹구요. 육전 있는 부분은 고스란히 남겨놓고 우선 먼저 채소 다 먹고 제일 마지막에 육전과 밑에는 야채랑 먹었답니다. 그렇게 먹고 오늘은 어머니가 먹고 남긴 잡채 조금에 내 잡곡밥 데워서 어머니가 먹던 반찬에다 그냥 먹었네요. 좀 짠김치에 매운 파김치, 고사리나물인데 싱거운 김치가 썰어 놓은게 없어서 그냥 먹었네요. 하지만 많이 짜고 매워서 한 입만 먹고 고사리나물 먹었답니다. 물론 잡채가 여러 가지가 많이 들어서 사실 반찬이 많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ㅋㅋ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오늘 아침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