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꼭! 따뜻한 공복물 드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공복물 한잔!! 아침에 찬물은 자율신경계를 과도하게 자극시켜서 부정맥이나 심장이상을 유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꼭! 따뜻한 공복물 드세요!

오전 루틴

아침에 출근하면 PC와 개인 난로를 켜고  밤 사이 쌓여있는 오전 처리해야 할 일을 처리 한 이후에 커피 한잔 내립니다 지금이 바로 그 타이밍!!!! 딱 요타이밍이 되면 아아 한잔을 루틴처럼 마셔요 쌩 빈속에요 ㅎㅎㅎㅎ 안좋은 습관인거 알지만 좀처럼 잘 안고쳐져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스트레칭

아침에 홈트로 스트레칭 하고 있어요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스트레칭

잠깬후 바로 공복물 한잔

아침에 따뜻한 물한잔으로 내몸도 깨워 주는 시간... 깬 직후에 물을 한잔 마시는 것이 건강에는 더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사람은 잠을 자는 밤새 수분 공급이 끊기는 동시에  땀으로 계속 수분이 배출..... 눈뜨자 마자 입안의 세균을 물로 헹구는 것이 먼저죠 대사작용도 활발하게 해주고, 노폐물도 배출 식사전 30분전에 마시세요~ 식사중에 자제....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잠깬후 바로 공복물 한잔

공복에 미온수 💦

기온차가 있어서 목이 더 건조하고 칼칼하네요. 따뜻한 물 한 잔 마시고 시작하는 아침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미온수 💦

공복 물

아침에 마시는 물 한 잔은  몸 속의 노폐물을 걸러주며 부족했던 수분을 채워 줍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공복 물

☀️수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수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어제 바람이 불어서 추웠어요. 오늘도 아침에 춥고 바람이 부네요. 봄은 오지만 따뜻하게 무장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수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아침 스트레칭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 홈트로 가볍게 몸을 푼다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침 스트레칭

영양 보충

아침에 일어나 스트레칭 후 영양보충을 한다

지니5367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7242

영양 보충

기상후 스트레칭

아침에 일어나 홈트로 스트레칭하며 가볍게 몸을 푼다

지니5367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7242

기상후 스트레칭

미온수 한 잔

수요일 아침 홈트로 전신 운동하고   미온수 한잔 마시며 수분 보충합니다 오늘 아침도 뿌듯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한 잔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포케의 사전적 의미는 익히지 않은 해산물과 채소를 소스에 버무려 만드는 하와이 전통 음식. 포케는 하와이어로 '자르다', '십자형으로 조각내다'라는 뜻이다. 전통적으로 하와이인이 사용하는 포케 재료는 문어와 가다랑어, 참치이며, 특히 참치를 넣은 포케는 "아히 포케"(Ahi poke)라고 하여 가장 기본적이자 근본 포케 취급을 받는다. 포케가 많이 대중화된 2020년대부터는 어울릴 법한 재료라면 넣는다고 봐도 좋다. 포케가 동양식 회요리와 퓨전디다보니 와사비나 후리가케 등의 일본 재료도 들어간다. 한국에서는 참치의 대체재로 연어, 스테이크, 새우 등이 주력 메뉴로 자리잡으며 대부분의 포케 전문점에서 메인으로 밀고 있는 메뉴는 연어 포케이다.  [출처; 네이버사전] 첫번째: 귀리, 울금가루를 넣은 밥을 넣고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흑방울토마토, 계란, 당근,케일.          양배추, 마늘, 두부, 젤중요한 참치 젤 중요한것은 먼저 참치캔을 따서 , 기름 을 쪽 빼주는것이 중요하죠 더 단백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은 뜨거운 물을 부어 주면  기름이 더 빠진 참치를 먹을수가 있어요  밥은 보니까 현미밥을 많이 드시던데요  저는 쌀, 귀리쌀, 울금, 올리브 오일을 넣고 밥을 지었어요  올리브유에 함유된 저항성 전분이라는 성분이 밥의 칼로리와 당분을 낮춰준다고 하죠 야채는 올리브유를 이용해서 잘 볶아 주었어요 ~ 밥을 밑바닥에 깔아 준다음에 양배추를  좀 많이 넣어 줬어요  밥위에 깔아둔다음에 준비해둔 재료를 차곡차곡 넣어 주네요  소스는 전복간장, 올리브유, 1/2 참깨 드레싱을 같이 섞어 주네요  두번째: 밥을 생략한 양배추 와 갖가지 야채들로 만든 참치포케  준비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흑방울토마토, 딸기, 구운계란, 당근,          양배추,피망(빨간색, 노란색) , 참깨, 젤중요한 참치 밥을 생략했기때문에 양배추를 아주 푸짐하게 넣어 주는것이 가장 중요 해요  야채가득 먹을때는  깨소금을 깨갈이에 아주 곱게 갈아 줘서  소스를 뿌리기전에  솔솔 뿌려주면 맛이 한층 더 좋은거 같아요  딸기와 흑방울토마토로 데코했네요  ================ 첫날은 탄수화물(귀리쌀)을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탄수화물을 빼고 양배추로 양을 더 늘렸는데 든든한것은 똑같았고요.  몸이 좀더 가벼워진 느낌이었어요 ~ 이날이후, 아침마다 남편이 작게 도시락처럼 해달고 해서 저녁마다 도시락으로 만들어 두네요~ 아침에 빵을 좋아했던 남편인데, 야채를 먹으니 속이 편하다고 하네요  야채들은 언제나 제철에 나오는것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고, 참치 또한 연어나, 콩, 두부로 변경이 가능하겠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병아리콩 샀어요

헬시딜에서 캐시~ 상품권 교환하고 적립금 있는걸로 병아리콩 구입했어요 낼 아침에 밥에 넣을려고 미리 씻어서 불려놓았네요 밥 지어서 먹어보고 후기 다시 남길게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병아리콩 샀어요

혈당에 좋은 땅콩스무디

혈당을 잡아주는 땅콩스무디 아침에 사과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꼬마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꼬마

화요일 마무리

라떼랑 나가기 전에 플랭크하고. 오늘 많은 일 있었답니다. 아침 먹고 가게 나와서 라떼는 가게에서 엄마랑 있고 나는 종로로 산책 갔어요. 간 김에 노래방 가려 그랬는데 종로도 가는데도 콧물이 자꾸 흘러서 좀 들이 마셨더니 숨이 안 쉬어지더라고요. 가끔 이럴 때가 있어서 그냥 집에 갈까나 했지만 여기까지 온 김에 노래방 30분만 했답니다. 아저씨가 45분 주셔서 45분은 부르고 나왔네요. 이때부터도 벌써 힘이 빠졌었어요. 그리고 걸어서 대학로 가는데 계속 안 좋더라고요. 이때 배가 너무 아픈 게 아침 먹은 게 뭐가 잘못됐나 싶었답니다. 그래도 이때는 걸을 수도 있고 의심만 할 때라 만보 넘겨서 계단오르기 했네요. 이때 안 찍었으면 못할 뻔했어요.  가게 가니까 갑자기 바구니 만들어야 하는 일이 생겼더라고요. 몸이 아파서 좀 쉬고 싶었는데 갑자기 생긴 거라 어쩔 수 없이 바구니 꽂고 앉아 있는데 플로리스트로서는 아주 기본인 꽃정리도 못하고 가만히 있는 걸 보고 아~~ 내가 많이 안 좋구나 싶었어요. 엄마는 바구니 꽃 배달 갔다 오고 나서 내가 너무 상태가 안 좋아서 그때부터는 뭘 어쩔지 모르고 난리를 쳤었던 거 같애요. 도저히 안돼서 맨날 하고 다니지만 꽉 조이는 속옷과 내복도 다 벗고 가까운 약국 가서 약도 사 와서 약 먹었는데도 너무 안 좋더라고요. 사먹은 물약 때문에 토했답니다. 하니까 조금 나은 거 같더라고요. 이제 집에 가야 하는데 라떼는 엄마랑 와야겠다 하고 있는데 조금 있으니까 갑자기 더 많이 아팠답니다. 막 소리치고 울고불고 엄마도 어쩔질 모르고 등 두드려주고 좀 괜찮다가 싶다가 또 너무 안 좋아져서 난리를 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엄마랑 응급실 가자고 얘기가 나왔네요. 라떼 데려가라고 집에 있는 남동생까지 오라 그러고 옷 다시 입고 정리하다가 갑자기 두 번째 토🤮를 하게 됐었는데 그러고 나선 조금 진정이 됐답니다. 남동생 오고는 다 같이 빨리 가게 문 닫고 집까지 걸어가면서 서울대병원 앞에까지 괜찮으면 그냥 집에 가자고 했네요. 결국 집에 가면서 약사 선생님한테 조금 괜찮으면 집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단 얘길 듣고 4:58에 집에 왔답니다. 그리고 얼른 씻고. 온몸이 너무 춥고 안 좋아서 엄마 돌침대에서 한숨 잤어요. 그리고 한 8시쯤 일어났던 거 같네요.  이젠 괜찮아진 것 같아 챌린지 정리할라 그랬는데, 또 울렁거리는 거예요🤢 그때는 부엌바닥에 좀 누워 있었답니다. 1시간 그대로 누워 있으니까 좀 괜찮아 지고 이번에 화장실 가서 설사를 했네요. 이래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토하고 설사하고 배 아프면 장염일 수 있다는데 오늘 아침 먹은 홍어가 걸렸답니다. 울렁거림이 조금 덜해서 오늘까진 어찌어찌 챌린지인증까지 했는데 내일은 챌린지할 여력이 없을 거 같애요. 내일 수업도 있는데 지금으로선 다 취소해야 될 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하만챌 인증 사진은 집 들어와서 거의 바로 찍었답니다. 그래서 사실 엄마 돌침대에서 챌린지 인증 하려고 했는데 그걸 못하겠더라고요. 진짜 핸드폰 잠깐 볼 여력이 없다는 걸 이번에 느꼈답니다. 아까는 물도 속이 안 좋게 만들어서 많이 못 마시진 못해고 집에 와서는 좀 마셨네요. 물론 이것도 급하게 마실 순 없었어요. 너무 많이 마시면 속이 안 좋았거든요. 오늘은 내가 이런 샐러드 식단 하면서도 가장 아픈 날이었고 사실은 급체 같긴 한데 내 평생 이렇게 아프게 급체한 적은 두번째 이거든요. 응급실 갈까 말까 생각한 거면 저한테는 꽤 큰일이었답니다. 지금도 내일 당장 샐러드를 먹을 게 아니고 흰죽을 먹어야 되나 생각하고 있답니다.  나중에 보니까 아침에 먹은 거 대부분의 소화를 못 시켰더라고요. 원래 소화가 더디고 천천히 되는 것들이라 탈이 나니까 바로 온몸을 가루질 못하고 아프게 하네요. 건강한 것들도 양날의 검이죠. 원래 채소가 소화가 잘 안되서 장내에서 섬유질이 안 좋은 성분 가지고 다시 나오잖아요. 내가 기력이 떨어졌는데 그걸 잘 모르고 예전처럼 하다가 된통 혼났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마무리

아침식사

아침식사로 사과랑 삶은계란 먹었어요 양배추도 아침에 먹으면 좋다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식사

아침 영하권 강추위…강한 바람에 체감온도 '뚝'✅수요일날씨

지난주는 대체적으로 포근했지만 미먼이 있었는데.. 이번주는 너무 춥네요 오늘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가 더 낮았어요 내일도 춥다고 해요. 추운날씨지만 미세먼지 농도는 좋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보온에 각별히 신경쓰시고 외출할때 옷 따뜻히 입으세요~ 수요일인 오는 1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춥고 쌀쌀하겠다. 기상청은 "당분간 기온이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많겠고, 대부분 해상에서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특히 한파특보가 발효된 경기북·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 경북북부내륙·북동산지를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겠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13~-1도, 낮 최고기온은 0~6도를 오르내리겠다. 내일 오전까지 전라권서부와 제주도산지,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충남서해안에 0.1㎝ 미만의 눈이 날리거나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7도, 인천 -7도, 춘천 -10도, 강릉 -7도, 대전 -7도, 전주 -5도, 광주 -3도, 대구 -5도, 부산 -4도, 제주 3도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1도, 인천 0도, 춘천 1도, 강릉 3도, 대전 1도, 전주 3도, 광주 3도, 대구 4도, 부산 6도, 제주 5도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에서 '좋음' 수준이 예상된다. <출처 뉴시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침 영하권 강추위…강한 바람에 체감온도 '뚝'✅수요일날씨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과 홍어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제법 먹어서 점심을 간단히 먹었더니 체중은 거의 유지됐답니다. 오늘은 간식 먹지 말자는 생각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었는데 이번엔 식사를 많이 먹은것 같아요😅 우선 견과류와 비타민애사비물, 샐러드 차렸어요. 물 마시면서 견과류 먼저 먹고 오늘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고 두부 굽고 팽이버섯 볶으려고 했는데 싹다 안 했답니다. 한가지라도 했어야 되는데 운동한다고 시간을 더 썼더니 여유가 없었어요. 엄마랑 같이 나가려면 어서 아침 시작해야 해서 또 다 내일로 미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배추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5개와 천혜향 반개 썰어놓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잘라 넣고 시리얼 뿌리고 건조두리안까지 2조각 올려서 과일이 듬뿍 보이는 샐러드 완성했네요.😁 오늘은 천혜향도 향이 너무 좋고 방울토마토도 생생하고 새콤하니 맛있고 건조두리안은 담백하면서도 녹진한 맛까지 과일에서도 전혀 다른 맛과 식감으로 너무 재밌게 먹었네요😊 야채도 마찬가지고요.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나 샐러드 먹을 때 카레밥 먹었거든요. 두 사람은 카레 너무 진득하게 데워서 먹고 나는 물을 좀 많이 해서 카레를 마저 다 먹었답니다. 오늘로서 며칠 전에 한 카레를 다 먹었네요. 그리고 그제 삼촌이 삭히지 않은 홍어를 조금 주셨거든요. 그것도 아침에 나까지 먹었답니다. 근데 삭히지 않은 홍어는 향이나 맛이 다른 생선에 비해서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꼬들꼬들한 식감은 있었어요. 삭히지 않아서 특유의 냄새도 없기 때문에 먹는 건 나쁘지 않았지만 특유의 감칠맛도 없어서 초장에 꼭 찍어 먹어야 했어요. 비린내도 안 나고 좀 밍밍했답니다. 삭힌 홍어는 많이 먹었지만 생홍어는 처음이라 이것도 좀 신기했네요. 오늘은 카레밥에 홍어까지 너무 잔뜩 먹었더니 배가 또 많이 불렀어요. 너무 배부르니까 또 내가 너무 뭘 많이 먹었나 반성을 조금 하면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아침 먹으면서 놀라운 토요일 봤었는데 다 못 보고 일어나서 약 먹고 설거지하고 또 나갈 준비했네요. 엄마 출근할 때 라떼랑 같이 산책 나오려고요. 오는  어제보다 춥다 그래서 라떼옷 하나 더 입히고 조끼 입히려했는데 라떼가 폴리스옷을 보더니 도망가서 그냥 조끼만 입혔네요. 10시 24분은 나왔는데 그래도 우리 라떼 그렇게 안 추워 보이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과 홍어

미온수

햇살이 밝은 화요일 아침 미온수 한잔 마시며 수분 충전하고  오늘도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유해균 활동억제...유산균

아침 유산균 1알의 효과 아주 크죠 아침에 꼭 챙기는 루틴중의 하나 장건강도, 여성건강도 함께 챙기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유해균 활동억제...유산균

아침운동

아침에 기상후 홈트로 가볍게 몸풀기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침운동

🥛굿모닝 물 마시기

🥛굿모닝 물 마시기 좋은아침에 물 마시기 합니다. 건강한 물 자주 마셔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굿모닝 물 마시기

점심도시락 미리 준비

아침에 너무 바빠서 내일 가서 제워 먹으려고 미리 준비했어요~ 닭안심에 가람마실라랑 소금 후추 뿌려서 챙경채 올려서 걍 쪘어요 렌틸콩은 미리 삶아놓고~~ 혹시 부족할지 몰라서 시판 닭가슴살도 하나 더챙기고~~ㅎ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점심도시락 미리 준비

💦 잠자기 전 물 한 잔 습관

잠자기 전 물 한 잔 마셔요. 💦 피로 회복을 촉진하여 아침에  개운하게 시작할 수 있어요. 💦 수면의 질을 높여 숙면을 유지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잠자기 전 물 한 잔 습관

🫡기온 뚝 혈당 뚝 걷기운동 합니다.

찬바람이 쌩쌩 불어도 저녁식사  후 산책 나와 걷기운동 합니다. 소화를 원활하게 하고 혈당 스파이크 를 막아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기온 뚝 혈당 뚝 걷기운동 합니다.

두부계란부침

한살림 두부 좋아해서 저는 여기 것만  구매 해서 먹게되네요 ㅎ  계란에 풀어서 부치는거  좋아해서 순두부찌게랑 같이 먹으려고 했어요 ㅎ 두부가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부계란부침

이거만 있으면 편해요

찌게 소스 중에서는 다담이 제일 맛있어요 세일 할때 마다 쟁여 놓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두부조림 소스도 사갖고 왔네요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게 끓여 먹었어요 요리초보도 이거 하나만 있으면 편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이거만 있으면 편해요

"하혈한다" 응급실 온 여성…베란다에 숨긴 신생아, 부검 충격

자택에서 출산한 아기를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40대 여성이 구속됐다.   전북 완주경찰서는 살인 및 사체유기 혐의로 A씨를 구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1일 오전 완주군 상관면의 아파트에서 자신이 낳은 아기를 살해한 뒤 베란다에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당일 '하혈을 한다'며 119에 신고한 뒤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가 범행이 들통났다.   당시 A씨의 몸 상태를 확인한 의료진은 A씨에게 출산 흔적이 있음에도 아기가 없는 것을 수상히 여기고 경찰에 신고했다.   수사에 나선 경찰은 A씨의 아파트 내 베란다에서 숨진 신생아가 담긴 비닐봉지를 발견하고  그를 긴급체포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 결과 아기는 누군가에게 목이 졸려 숨진 흔적이 남아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경찰은 A씨에게 당초 적용했던 사체유기 혐의에 살인 혐의를 추가 적용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가 출산할 당시 자택에는 남편과 자녀도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그러나 가족들은 "새벽이라 A씨가 출산한 사실을 몰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당초 경찰 조사에서 "배가 아파 화장실을 갔다가 출산했다"며 "낳았을 때 아기가 사망한 상태여서 비닐봉지에 넣었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국과수 부검 결과가 나온 뒤에는 "아기를 낳았는데 조금 있다가 죽어서 비닐봉지에 넣었다"고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이 중하고,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어 A씨를 구속했다"며 "구체적 범행 동기 등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 남편과 자녀가 있는데 그 와중에? 정말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네요.. 안타깝습니다.

젴톨님의 프로필 이미지

젴톨

*걷고와서 풀리오로 다리 마사지🤩

아침에 일어나서 10분정도 마사지 해주면 혈액순환도 되고 다리 붓기와 피로가 풀려서 너무 좋네요~~🤭 마사지 강도는 5단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요. 가볍게 풀어주는 저강도부터 깊게 주무르는 고강도까지! 걷기하고 왔을때나 저녁에는 강하게 풀어주면서 하루 마무리 해주면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걷고와서 풀리오로 다리 마사지🤩

햇볕좋은 낮시간 산책

점심 순두부 먹고 산책했어요 바람이 불긴해도 공기도 좋고 햇볕은 따뜻해요 소화도 시킬겸 천천히 걷고  제대로 햇볕 듬뿍 받아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햇볕좋은 낮시간 산책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100g이 늘었지만이 정도는 거의 유지라 생각한답니다. 어제 많이 먹진 않았지만 어제 아침에 갑자기 1kg 빠진 거라 내식단으로 먹어도 한 3~400g은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오이 4개 채썰면서 차지키소스까지 만들랬는데 배고프니까 오늘은 패스했답니다. 채 썰어놓으면 일이 수월하니 나중에 만들죠.ㅎㅎ 오늘은 탄수화물로 카레밥 먹기로하고 그제보다는 좀 작게 먹어야지 생각하고 먼저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샐러드부터 차렸답니다. 비타민물과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생고구마 체썬배추 섞고 방울토마토6개 반씩 썰어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어 만들었어요.  그런데 견과류 다 먹을 때쯤 되니까 오늘은 카레밥 때문에 단백질도 안 넣어서 양은 많지만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리안을 한 봉 뜯어가지고 3개 얼른 더했답니다. 그래서 사진 다시 찍은 거예요. ㅋㅋ 저 맛있는 두리안부터 먼저 먹었답니다. 오늘이야 다 야채과일이라 그냥 잘 먹었죠. 생고구마😊는 워낙 양도 작고 그냥 야채처럼 다 같이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조금만 데우고 카레도 한 국자 정도만 물 살짝 첨가해서 끓여서 카레밥 만들어서 김치랑 먹었네요. 이 정도면 배불렀거든요.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딱 이렇게 완료됐으면 정말 좋았는데 뭐가 그렇게 섭섭한지 견과류 통을 갖고 와서 또 반통을 다 먹었네요😆 라떼도 조금 주긴 했지만 내가 다 먹었죠 뭐~~ 아😂 정말 후회되는 짓을 가끔 저렇게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아침에 일어나면 꼭

https://naver.me/FCAp8rGM 미지근한 물로 마셔야 되겠네요 건강을 위해서 모든님들도 

loverosa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rosa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