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과일 샐러드

아침에 온천가느라 차에서 김밥 먹어서 오늘은 낮에 샐러드 그릭요거트랑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과일 샐러드

꾸준한 만보 이상 걷기

오늘도 만보 이상 걷고 인증합니다. 꾸준히 걷는 저에게 칭찬해주고 싶은 하루 였네요 ^^;; (아침에 힘들어 갈등했거든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꾸준한 만보 이상 걷기

점심(겸저녁) 견과류, 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산책 나가서 플레인치아바타 사와서 집에 와서 얼른 샌드위치 만들어서 점심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두부도 한쪽 굽고 팽이버섯도 당근이랑 볶는 바람에 시간은 좀 걸렸답니다. 거기다가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든다고 또 시간이 좀 걸렸네요. 래서 점심겸저녁이 됐어요.😅 아침도 좀 늦게 먹어서 점심 일찍 먹을 수가 없었고 산책나가서 먹고 들어올려 했는데 그게 여의치 않았거든요. 요즘 빵집이 음료 주문 안 하고 빵만 주문하면 앉을 수가 없는 곳이 많아요.😆  그래도 최대한 일찍 차려서 견과류 먹고~ 팽이버섯 두봉이랑 당근 볶으면서 대파도 조금 넣었네요. 간은 후추만 조금 넣었어요. 오늘 샐러드하고 샌드위치 쓰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보관했다 계속 샐러드에 넣어 먹어요.  오늘 가게 갈 줄 알고 샐러드도시락 준비한 건데 그대로 빼서 샐러드에도 넣고 샌드위치도 넣었어요. 샐러드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양배추라페에 저당딸기드레싱 넣고 사과 당근 조금 넣고 팽이당근볶음 넣고 아까 구운 두부 한 쪽 한켠에 놔두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넣고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는데 보통 아침에 만드는 것보단 좀 작은 사이즈가 됐어요. 야채믹스나 잎 채소로 안들어가니 사이즈는 많이 작아졌네요. 팽이버섯당근볶음도 있어서 달큰한 맛도 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과일 야채 먼저 먹고 마지막에 두부로 샐러드 다 먹었답니다. 치아바타는 계동의 아모르나폴리에서 플레인 치아바타 3,500원에 사왔는데 저렇게 귀엽게 넣어주네요. 치아바타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반을 갈라서 갖고 왔답니다. 제일 먼저 차지기소스 바르고 얇게 썬 사과 올리고 얇게 썬 단감도 조금 더 넣었어요. 거기다 팽이버섯 당근 볶음도 올렸답니다. 사실 양배추라페를 올리면 실패없이 맛있는 샌드위치가 되지만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한 번 해봤답니다. 처음엔 밑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양배추라페 올릴까 했지만 그릭요거트 대신 차지키소스 올리면서 양배추라페 뺐네요. 샌드위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근데 양이 좀 많지 않나 싶었는데 남기기도 참 애매하고 맛도 있어서 잘 먹었거든요. 먹고 나서는 조금 급급하고 배부르게 느껴졌어요. 지금 조심할 때긴 한데 괜히 빵을 먹었나 걱정 되서 5시쯤에 라떼랑 잠깐 산보 한 번 나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겸저녁) 견과류, 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파란하늘과 잘어울리는 칸타타

오늘하늘 이 맑음 이네요  오후의 커피는  아침에 잠깐만난  우리엄마가 준 캔커피 ㅎㅎ 따뜻한 커피도 주셔서 출근길  손이 너무 따뜻했어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란하늘과 잘어울리는 칸타타

아침 견과류와 치킨윙샐러드(with한라봉)

300g 늘어서 59.1kg이랍니다. 급체로 미음 먹고 1kg 빠진 거라 그대로 많이 찔 줄 알았거든요. 어제 내 식단으로 그래도 3끼 어쨌든 다 먹어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더니 300g만 쪄서 괜찮긴 한데 힘이 생기질 않아서 그게 좀 걱정입니다. 주말도 가까워서 일도 해야 되는데 주말알바 못하게 되면 사장님들이 힘들어 하시거든요. 뭘 어떻게 해야지 힘이 붙는지를  잘 모르겠네요. 사실 몸에 좋다는 걸로 잘 챙겨먹고 단백질도 꼬박꼬박 먹고 탄수화물은 통곡물로 먹는데 뭐가 많이 모지라는 건지? 또 위장이 한 번 너무 탈이 나서 갑자기 소화가 힘든 걸 많이 먹을 수도 없고 어제부터도 간단히 저녁 챙겨 먹었지만 저녁에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속이 불편하고... 다들 보양식 얘기를 하던데 지금 어떤 게 나한테 맞는 보양식인지 사실 판단이 잘 안 되네요.😅😆 조금 시간을 갖고 내 몸을 천천히 살펴보면 답이 나오겠죠? 개인마다 다 다른 거라 사실 고민이 좀 깊어집니다.  우선은 싱싱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어제 동생이 시켜 먹을 치킨윙5개가 있어서 치킨 전처리(튀김옷 벗기고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최대한 살만 발라냈어요) 해가지고 견과류와 비타민물, 치킨웡샐러드 만들어  아침 차려서 먹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만 넣었더니 맛이 좀 없긴 하네요😅) 먼저 꼭꼭 씹어먹고~ 치킨웡샐러드는 야채믹스 조금, 잎채소(어머니 지인이 잎채소들 가득 주셨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빨리 먹으려고 샐러드에다가 넣었어요. 상추 로메인 적겨자 레드치커리 등등 사실 종류를 다 몰라서 사진으로 찾아봤는데도 100% 확신은 못하겠네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아침에 만든 차지키소스 올리고 양배추라페 위에는 치킨윙 5개 전처리해서 애사비드레싱 더해서 올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한라봉 반개를 놔뒀어요. 햄프씨드 조금 뿌리고 애사비 드레시 거의 3T 뿌리고(잎채소가 많고 향도 좀 강하고 쓴맛도 있어서 많이 뿌렸는데 나중에 먹어보니까 너무 많았더라고요) 건자두 2개 잘게 썰어 올리고 시리얼까지 더 했네요. 잎채소가 부피를 확 올려가지고 오늘따라 엄청 풍성해 보였답니다.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 올라가고 닭고기 올라갔으니 보통 때보다 엄청 풍성해지긴 했어요😁   샐러드 반 정도는 채소와 과일 차지키소스 먼저 먹고 그다음에는 닭고기와 양배추라페 밑에 있는 채소 섞어서 다 같이 먹었네요. 치킨이라 아무리 뜨거운 물에 담갔다 빼도 닭고기가 맛있어서 잘 들어갔답니다.😅 8시 50분이나 해서 겨우 부엌에 나와놓고도 차지키소스 만들었답니다. 오늘 안 만들면 아무래도 준비해 놨던 게 다 문제가 생길까봐 없는 힘 줘어짜서 했는데 괜히 했나 후회는 되네요😅 오이는 430g(기준보다 2.3배정도) 그릭요거트 300g(그릭요거트가 많아서 3배 했어요), 오이의 양념들은 두 배 정도로 대충 맞췄네요. 양념은 안 세도 되는데 그대신 레몬즙만 3배했네요. 오늘도 양이 좀 많아서 오늘 샐러드의 쓸것 빼고도 작게 두통 나왔네요.  내가 힘이 없고 몸이 안 좋으니까 양배추라페나 차지키소스 해놓겠다고 준비해 놓고 자꾸 미뤄졌는데 생야채들과 과일이니 냉장고에 쌓이다 버릴까봐 없는 힘 짜서 손을 대긴 했거든요. 누가 해주는 게 아니고 내가 직접하는데 내가 몸이 아프니까 자꾸 계획에 차질이 생겨서 머리 무겁다가 나를 혹독하게 세워서 하긴 하는데 그게 또 몸을 힘들게 한답니다.🤣  난 왜 내 몸 아픈 것보다 재료들 버려지면 돈이 아까울까요? 샐러드 먹고 배불러서 먹어서 다른 거 먹지 못했네요. 하긴 치킨윙샐러드 만들때부터 양이 많아 보여서 탄수화물은 안차리긴 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콧물약은 이제라도 먹습니다. 시간제한이 없으니까  편한데 까먹을 뻔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와 치킨윙샐러드(with한라봉)

*유산균/글루타치온

두가지 오늘도 잘~~~챙겨봅니다!! 장이 건강해야 한다네요~~공복에 유산균 섭취 꼭!!! 그리고 피부미백과 면역력에  도움이되는 글루타치온도 꼭!! 섭취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유산균/글루타치온

샌드위치 메이커

아침에 샌드위치 메이커로 치즈 녹여서 먹었어요 ㅎ 안 먹는식빵 치즈 녹여서 먹기 좋아여 그릴 종류도 여러가지 여서 활용도가 좋네요 아침 든든하게 드셨어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샌드위치 메이커

통밀빵과 우유 한 잔

아침에 만보 걷고 와서 통밀빵 구워 땅콩버터 바르고 우유 한 잔으로 간단히 해결했어요.  대신 점심 땐 야채를 많이 먹어야겠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통밀빵과 우유 한 잔

🍭단 음식만 줄이면 될까? 당뇨로 이어질 수 있는 의외의 습관들

당뇨병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잘못된 생활 습관이 당뇨 발생 위험을 높이는 주요 원인입니다. 특히 오랫동안 반복된 사소한 습관들이  혈당을 서서히 망치고 당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어떤 습관들이 당뇨 위험을 높일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밥을 빨리 먹는 습관 음식을 급하게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고,  포만감을 느끼기도 전에 과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이런 습관은 인슐린 저항성을 높이고 당뇨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 대안: • 천천히 꼭꼭 씹어 먹고 한 끼에 20분 이상 식사하기 • 숟가락을 내려놓고 음식을 음미하는 습관 들이기 2️⃣ 아침을 거르는 습관 아침 식사를 거르면 공복 시간이 길어져  혈당 조절 능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을 건너뛰고 점심을 많이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여 당뇨 위험이 높아집니다. 🥣 대안: • 단백질, 건강한 지방 포함된 식사(달걀, 아보카도, 견과류 등) 챙기기 • 바쁜 날에도 요거트, 삶은 달걀 등 간단한 식사 대안 마련 3️⃣ 운동 부족 & 오래 앉아 있는 습관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생활은 인슐린 저항성을 높이고  체지방을 증가시켜 당뇨 위험을 키웁니다. 운동이 부족하면 혈당이 제대로 소모되지 않아  고혈당 상태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 대안: • 하루 최소 30분 이상 가벼운 운동(걷기, 스트레칭) 실천 • 1시간마다 자리에서 일어나 몸을 움직이는 습관 들이기 4️⃣ 야식 & 늦은 밤 폭식하는 습관 늦은 밤에 음식을 섭취하면 혈당이 오르고  인슐린 저항성이 증가해 체내 지방 축적이 쉬워집니다. 특히 탄수화물 위주의 야식은  공복 혈당을 높여 당뇨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 대안: • 자기 전 3시간 이내에 음식 섭취 줄이기 • 저녁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식사로 포만감 유지 5️⃣ 스트레스 관리 부족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코르티솔 호르몬을 증가시켜 혈당을 높이고 인슐린 기능을 저하시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단 음식이 당기는 경향이 있어 폭식과 혈당 상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대안: • 명상, 산책, 취미 생활 등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습관 들이기 • 수면 부족을 피하고 하루 7~8시간 숙면 유지 🍬🍬🍬 당뇨병은 하루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잘못된 생활 습관이 쌓이면서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혈당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음식을 조절하는 것뿐만 아니라, 생활 습관 전반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오늘부터 작은 변화로 건강한 혈당 관리 습관을 만들어 보는 것, 어떨까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단 음식만 줄이면 될까? 당뇨로 이어질 수 있는 의외의 습관들

아침식단 (통밀빵,땅콩버터)🍞🥜

아침은 어제사온 무화과 깜빠뉴에 땅콩버터  야채쥬스랑 함께 먹어요 오랫만에 아침에 통밀빵 먹어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통밀빵,땅콩버터)🍞🥜

캐시홈트 하고 100포인트

아침에 캐시홈트 따라하고 100포인트 받았습니다. 얼마만에 나온건지 기쁘네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캐시홈트 하고 100포인트

따뜻한 공복물 주의사항

아침에 따뜻한 물 한 잔 따뜻하게 보다는 미지근하게 먹는 게 좋죠 그리고 천천히 마시기 물도 잘 알고 마셔야지 잘 못 마시면 해로운 거 같애요 주의사항도 있네요 주의사항 맹물을 마시기 힘든 사람들은 커피나 녹차 등을 물처 럼 마시는데, 이처럼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는 오히려 이뇨작용을 부추겨 수분손실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물은 아무것도 섞지 말고 그냥 일반적인 맹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변비를 개선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물을 '잘' 마시는 것만으로도 증상이 호전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하는 습관이지만, 이 습관 이 쌓이고 쌓여 효과로 나타나는 법. 오늘부터 변비 개선을 위해 공복에 물 한잔을 마셔보는 건 어떨까 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따뜻한 공복물 주의사항

한잔의 차

아침에 일어나 스트레칭하며 보상도 받고 ㅎㅎ 차한잔 하면서 오늘하루 일과를 생각해본다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한잔의 차

스트레칭

아침에 일어나 몸풀기운동으로 스트레칭은 역시홈트로

지니5367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7242

스트레칭

물 마시기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 잔 먼저 마시고 하루 시작했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물 마시기

캐시홈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화장실 다녀오며 체중 재고 미지근한 물 따르며 스트레칭한 후 유산균 먹고 캐시홈트 방에서 하면 딱 좋은 루틴이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캐시홈트!

다음 주 기온 예보

다음 주 내내 일교차가 엄청 커서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다음 주 기온 예보

계란 삶았어요

아침에 단백질이 부족한거 같아 계란 삶아서 한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계란 삶았어요

출출해서 두유 한팩 먹었어요

출출해서 두유 한팩 먹었어요 국산콩 두유 고요하고 맛도 좋아요  검은콩도 들어 있네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출출해서 두유 한팩 먹었어요

연속 혈당기 혈당 수치가 높게 나와요ㅠㅠ

베이글 반쪽 먹고 식후 혈당이 170 찍히는거 보고 걱정돼서 연속 혈당기를 샀어요 뭐 먹어도 되나 알아보고 싶어서 점심 때 잡곡밥이랑 순두부찌개 나물 나름 건강하게 먹었는데 170 나오더라고요 네다섯시간 지나고 혈당 내려가서 90정도 됐을 때  어쩌다 밥솥에 남은 밥풀 5개쯤 주워먹었는데 갑자기 혈당 130되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운동 1시간 쯤 하는 내내 130이엇어여 원래 대사 이상이면 갑자기 밥풀 몇개로 이렇게 높아지나요?  연속 혈당기 믿을만 한건가요?? /ㅠㅠ

아머까옹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머까옹

아이치온

항산화 효과가가 뛰어난  글루타티온 ㅡ 몸과 마음이 지칠때 좋은거같아요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아이치온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미음과 김치찌개

1kg이 빠져서 바라던 몸무게인 58.8kg이지만 소화가 문제가 될까봐 미음만 먹고 빠진 거라 다시 늘 거 같긴 하네요. 어제까진 샐러드며 내가 먹던 식단 다 못 먹고 미음만 먹었으니 오늘부턴 샐러드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어서 먼저 아침 차렸어요. 물랑 견과류 천천히 꼭꼭 씹어 먹고 그릭요거트샐러드는 3일전에 싼 샐러드도시락인데 하루 밀리고 내가 아파서 이틀이나 밀렸더니 3일 만에 먹었네요. 그래도 맛엔 문제가 없었답니다 다행이죠?😅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저당딸기드레싱1T 넣어 만드는 거 그대로 접시에 담고 야채믹스 조금 더하고 방울토마토 5개 담고 그릭요거트 1.5스푼(+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막상 먹을 때는 조심해서 먹긴 했답니다. 우선 좀 더 꼭꼭 씹어서 먹으려고 했고요. 배가 괜찮은가도 체크하면서 먹었네요. 어제 엄마가 아침에 한 김치찌개인데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어제는 도저히 엄두가 안 났고 오늘 아침에 물 조금 더해서 끓여서 차리고 어제 먹은 미음이 한 그릇 남았길래 데워서 놓고 콩나물무침까지 차려서 아침 한상이 됐네요.  미음은 오늘 꼭 먹을 필요는 없지만 어차피 우리 집은 나 아니면 이거 먹을 사람도 없고 바로 내 잡곡밥 먹는것보다는 한끼 더 미음 먹는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거기다 김치찌개가 좀 자극적이니까 밍밍한 미음은 괜찮은 조합이지 아닐까 싶네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찌개 국물은 안 먹었어도 건더기는 거의 다 먹었어요. 밥 먹기 전에 위장약도 한 번 더 먹었어요. 오늘 아침 아니면 점심까지는 먹는 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콧물약도 하루에 한 번 먹는 건데 금방 효과가 딱 나타나진 않네요. 5일은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나? 밥 먹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미음과 김치찌개

*글루타치온 필름형

요즘에는 먹는 글루타치온 뿐만 아니라 화장품에도 글루타치온 성분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글루타치온으로 피부건강 몸건강도 잘 챙겨봐요~~ *글루타치온 효능을 알아보면 ㆍ항산화 작용 ㆍ면역력 향상 ㆍ독소 제거 ㆍ간기능 회복 ㆍ인슐린 조절 ㆍ장세포 및 점막재생 ㆍ눈 건강 ㆍ미백 및 피부미용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글루타치온 필름형

공복물

아침에 따뜻한 물 한 잔이 제일 좋네요 몸도 좀 따뜻해 지는 거 같애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물

오운완

오운완  아침 운동 했어요 얼른 아침에 러닝가는 날이 왔음 좋겠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운완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일어나 홈트로 ㅅ트레칭하며 가볍게 몸을 푼다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침 스트레칭

공원산책

아침에  공원 두곳 산책 인증하고 기분좋은 캐시 챙겼어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공원산책

🫗홍삼의 힘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회복과 에너 지를 보충해 주며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네요. 한 포 아침에 마셔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홍삼의 힘

누적 8천보!

아침에 20분 정도 스텝퍼 걷기하고, 출근길을 걸었고, 퇴근은 빨리 가야 해서 못 걸었어요 전철 계단만 좀 걸었네요 스텝퍼가 있어서 좋기는 한데 좀만 어두워도 계단오르기를 안 하고 스텝퍼만 믿고 그냥 엘베 타고 집에 오네요😔 초심 다시 회복해야겠어요 2천보 마저 스텝퍼로 채워보려고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누적 8천보!

점심도 미음(+김치)

아침 먹고 조금만 쉬었다가 엄마 출근하실 때 맞춰서 라떼랑 산책 나갔답니다. 11:21에 나가서 12:53에 들어왔어요. 힘이 없어서 빨리 걷기도 힘들었고 라떼는 여기저기 가고 싶은 거를 많이 못 했네요. 너무 힘들어서 우리 가게 잠깐 들렸다가 집으로 올 때는 어디 안가고 바로 최단거리로 왔답니다. 그리고 점심 챙겨먹었어요. 아침에 먹었던 미음인데 아침보단 양을 두 배 하고 김치도 같이 꺼내 먹었네요. 아침식사때는 조심해줬으니까 이제는 김치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김치 하나 더 먹는다고 미음 맛이 다르더라구요 훨씬 잘 들어갔답니다. 그래서 금방 먹었네요.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는 않으려구요. 샐러드도 못 먹고😅 평소때는 아예 흰밥을 먹지도 않는데 도저히 소화에 자신이 없으니까 흰죽을 먹게 되네요. 샐러드는 내일 아침이나 점심쯤 시작할까 생각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도 미음(+김치)

홈트 보상

열심히 아침에 홈트로 스트레칭했더니 보상 나왔네요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홈트 보상

*미백에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효능이 아주 다양하지요~~ 간기능 도움 피부건강 면역력강화 체지방감소 등등... 이제 한달치밖에 안남아서 또 구매해야 하는데 요즘엔 또 리포좀 글루타치온이 새롭게 나왔네요. 그걸 사야하나~~ㅎㅎ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미백에 글루타치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