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사과

아침에 꼭 챙겨먹는 사과 껍질째  작아서 한번에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침사과

*유산균+글루타치온

공복에 두가지는 꼭! 챙기고 있어요~ 건강한 금요일을 위해 화이팅~!!! 유산균은 공복에 챙기는게 장건강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유산균+글루타치온

따뜻한 차한잔~ 모닝 산책

아침에   단백질 계란이 몸에 좋다고해서 계란 & 견과류 먹고  따뜻한 차한잔담아서와서~  모닝산책하고 마셨어요.    극심한 추위는  꺽인듯해서 ~ 모닝산책 잘했어요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따뜻한 차한잔~  모닝 산책

⭕ 빨간색식빵! 옛날토스트

아침에 너무 일찍 눈이 팍~~ 빨간색의 식빵(홍국쌀)에 양배추를 가득넣어서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안에는 설탕만 솔솔뿌려서~~ 옛날맛의 토스트라서 더 맛좋아요 !! 미리 준비해둔 양배추,양파, 대파, 당근 아침에 계란만 톡하고 소금 약간 넣어주면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빨간색식빵! 옛날토스트

스트레칭

아침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공복 물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첫 물 한잔은  우리 몸의 기본적인 대사를 깨우고 신체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공복 물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 아침에 눈 떠보니 놓여 있네요. 아들이 놓아 주었네요. 이런거 챙겨 주면 이제 좀 컸구나 싶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

홍삼의 힘💪

홍삼 한 포 아침에 마셔줍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회복에, 에너지 충전,혈당 조절까지 좋아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홍삼의 힘💪

모닝홈트!!

아침에 모닝홈트 완료했어요 아침 식전에 홈트하는 거 진짜 오랜만이에요! 일찍 일어나고 컨디션 좋으니 좋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모닝홈트!!

아침운동

아침에 기상후 홈트로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아침운동

굿모닝 금요일이 제일 좋네요~😁

굿모닝입니다 드디어 금요일 ㅎㅎ 금요일이 제일 좋아요 아침에 눈뜨기 힘들지만.. 오늘만 가면 또 쉬네요 금요일 즐겁게 잘 시작하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굿모닝 금요일이 제일 좋네요~😁

아침 공복에 유산균 섭취하기!

아침에 일찍 일어나니까 공복상태에서 유산균 챙기기가 가능하네요 꾸준히 섭취하는 걸 목표로 해보려고요 온수냉수 섞은 음양탕에 유산균 섭취하기 성공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공복에 유산균 섭취하기!

금요일 아침 물과 유산균 챙기기

굿모닝입니다^^ 금요일 아침에도 장 건강 챙겨야지요 물과 유산균 복용 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금요일 아침 물과 유산균 챙기기

써브웨이 돌아온 시즌 한정 메뉴

민트초코 쿠키는 아직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써브웨이 돌아온 시즌 한정 메뉴

💥두부 다이어트💥 다시 실천했더니...체중·혈관에 어떤 영향이?

두부 좋아하세요? 저도 두부 참 좋아하는데..이 두부가 다이어트로 참 훌륭한 식품이예요 국가표준식품성분표에 따르면 두부 반 모(약 100g)의 열량은 84kcal라고 해요. 수분이 많아(80% 이상) 배부른 느낌을 줘서 식사 때 과식을 막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다이어트에 좋을 뿐만 아니라 필수 영양소가 고루 들어 있어 영양적으로도 좋아요 두부 샐러드도 맛이 참 좋더라구요 굳이 요리하지 않더라도 뜨거운 물에 한번 데쳐서 간장 살짝 찍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중 두부 많이 드세요~   살을 빼기 위해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는 사람이 있다. 후유증이 크다.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을 불러올 수 있다. 제대로 살을 빼고 그대로 지키려면 영양부족에 시달리면 안 된다. 예전에 유행했던 ‘두부 다이어트’를 생각해보자. 먹으면서 살을 빼는 방법이다. 두부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열량 낮고 배부른 느낌... 단백질, 아미노산, 칼슘, 철분 각종 영양소 풍부 두부는 특히 열량이 낮아 살이 찔 부담이 적은 식품이다. 국가표준식품성분표에 따르면 두부 반 모(약 100g)의 열량은 84kcal에 불과하다. 수분이 많아(80% 이상) 배부른 느낌을 줘 식사 때 과식을 막는 효과가 있다. 다양한 영양소가 많다. 두부는 콩으로 만든 단백질 식품이다. 신진대사에 꼭 필요한 아미노산과 칼슘, 철분 등의 무기질도 많다. 소화흡수율이 뛰어나고 식이섬유(올리고당)가 풍부해 장 건강과 배변 활동을 돕는다. 일반 두부 열량의 절반... 순두부, 야식으로 가능 순두부는 일반 두부처럼 콩물을 굳힌 뒤 압착하지 않아 훨씬 부드럽고 수분이 많다. 열량이 일반 두부의 절반 정도(100g 당 44㎉)여서 살 찔 걱정이 더 낮다. 심심하게 간을 하면 야식으로 먹을 수도 있다. 소화가 잘 되고 식감이 편해 밤에도 부담이 없다, 단백질 등 콩 음식 고유 성분이 들어 있는 장점이다. 배고픔을 무리하게 참으면 스트레스를 유발, 오히려 체중 조절에 방해가 될 수 있다. 콩으로 만든 음식 왜 좋을까?...당뇨병, 심장-뇌혈관병 예방에 기여 콩, 두부 등 콩 음식은 질병관리청이 심장-뇌혈관 예방 음식으로 통곡류와 함께 권장하는 음식이다. 혈액-혈관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리놀레산은 혈관 벽에 쌓인 중성지방-콜레스테롤 제거에 기여한다. 혈당을 올리는 당지수가 낮아 대두(노란콩)를 먹으면 식후 혈당이 완만하게 올라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된다. 단백질 40%, 탄수화물 30%, 지방 20% 등 필수 영양소가 고루 들어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혈관-뼈 건강에 기여... “비싼 건강식보다 흔한 음식부터 드세요” 두부 100g에는 단백질이 9.3g 들어 있다. 같은 콩으로 만든 두유보다 많은 양이다. 두부에 풍부한 이소플라본 성분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심장-뇌혈관병 발병 위험을 줄인다.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동맥경화 방지에 기여하기 때문이다. 골밀도를 높여 뼈를 튼튼하게 돕는 역할도 한다. 두부, 순두부는 구하기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비싼 돈을 들여 낯선 건강식을 살 필요가 없다. 건강을 위해 우리 주변에 흔한 음식부터 먹는 습관을 들이자.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두부 다이어트💥 다시 실천했더니...체중·혈관에 어떤 영향이?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공복 루틴

*캐시홈트 16기 다시시작!!!

제일 짧은걸로 아침에 홈트 했네요. 이번에는 꾸준히 해봅시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캐시홈트 16기 다시시작!!!

단골 손님의 장례식장에 다녀온 사장님 멋져요

할어버지 할머니가 카페 손님으로 오셨나봐요 우연히 한분의 부고소식을 접하고 장례식장을 갈까 말까 고민하다 다녀오셨다는 기사를 봤어요 참 좋은분인거 같죠?? 오랜만에 훈훈한 소식 들으니 좋더라구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사과 먹어요

아침에 챙겨먹는 사과 껍질째  오늘도 맛나게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사과 먹어요

따뜻한 차 한잔..

아침에 카페인 없는 곡물차로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율무팥차입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따뜻한 차 한잔..

정월대보름 달

정월대보름 달이 떴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신랑이랑 둘이 땅콩이랑 호두 부럼을 깼지요 오곡밥을 못먹은게 살짝 아쉽긴했지만 올한해 건강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정월대보름 달

귀밝이술❔ = 골목막걸리👌

✅부럼 - 정월 보름날 새벽에는 부스럼이 생기지 말라는 의미에서 밤·잣·호두 등 단단한 견과류의 부럼을 먹는다. 이때 부럼(주로 밤의 껍질을 직접 깨물어 먹음.) ✅귀밝이술 - 보름날 아침에 데우지 않은 찬술을 남녀구별 없이 조금씩 마심. 이날 아침에 찬술을 마시면 귀가 밝아지고 한 해 동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함. 오곡밥과 나물들은 패스하고..  귀밝이 술로 골목막걸리 한잔씩 했어요 아침에 먹는게 맞지만 둘다 출근하는데 술 먹기 그러니까 ㅎ 오늘 저녁에 먹으면서 한해동안 좋은 소식만 듣자고 덕담 한마디씩 나눴어요 호두, 아몬드도 깨물어서 먹어보네요 ㅎ 골목막걸리 처음 맛봤는데..탄산맛도 느껴지고 독하지 않고 순해서 먹기 괜찮았어요 막걸리 너무 달면 별로인데 이건 텁텁하지 않았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귀밝이술❔ = 골목막걸리👌

이롬 두유

이롬 두유 하나 마셔요  국산콩 두유라 담백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이롬 두유

무가당 두유!

무가당 국산콩 두유! 어무니께서  당신 나이 때는원물을 먹어야지 갈면 안 된다며  두유제조기를 못 사게 하셨어요... 그렇다고 나 혼자 먹겠다고 제조기 사겠다 할 수도 없고🤣🤣 그럼 무가당 두유 사서 필요시 조금씩 먹겠다 했더니 유전자 변형 아닌 걸로 마시라고 하셔서 조건에 맞는 제품 중 가성비 좋은 걸로 골랐어요! 그냥저냥 콩물이지만, 단백질 부족할 때 섭취하기에 좋아요. 먹다 보면(?) 맛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무가당 두유!

30년째 47kg 김준희, “아침에 2가지 꼭

미지근한 물= 모닝 따뜻한 물 공복 유산소= 최소 8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한 상태에서 걷거나 뛰는 운동 아침밥을 먹고 운동하는 것보다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하면 약 20%의 지방을 더 태울 수 있다는 연구 결과 근손실을 막으려면 20~30분 안에 운동을 끝낸 뒤 달걀, 두부 등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 16시간 공복 유지=16:8 방식은 16시간 공복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단식 후 12시간이 지난 뒤에는 인슐린 농도가 급격히 감소해 지방 소모가 가장 많이 일어난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30년째 47kg 김준희, “아침에 2가지 꼭

보름인데 나물 하나도 안만들었어요 😱ㅋㅋㅋ

보름이라 나물도 오곡밥도 하나도 안했어요 귀차니즘..ㅎㅎ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퇴근하고 반찬가게에서 나물 사갈꺼라고 하시는데..  저는 반찬가게에서는 안샀어요 재료 사갈까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패스할까 싶기도 합니다 신랑이 퇴근해서 뭐 맛있는거 없나 물으면 어떻하지.. 😱 저녁 뭐 드시나요?? 보름에 먹는 음식들    부럼 - 정월 보름날 새벽에는 부스럼이 생기지 말라는 의미에서 밤·잣·호두 등 단단한 견과류의 부럼을 먹는다. 이때 부럼(주로 밤의 껍질을 직접 깨물어 먹음.) 오곡밥 - 쌀, 보리, 조, 수수, 팥 등의 다섯 가지 이상의 곡물을 섞어 지은 오곡밥을 먹음. 진채식 - 무, 오이, 호박, 박, 가지, 버섯, 고사리 등을 말려둔 것을 먹는다. 여러 집에서 아홉 가지 나물을 아홉 번, 또는 열 가지 나물을 먹기도 함. 약밥 - 물에 불린 찹쌀을 시루에 찐 뒤 꿀이나 설탕·참기름·대추 등을 쪄서 거른 것을 섞고, 다시 진간장·밤·대추·계피·곶감·잣 등을 넣어 시루에 찐 밥을 말함. 복쌈 - 밥을 김이나 취나물, 배춧잎에 싸서 먹는다. 여러개를 만들어 그릇에 높이 쌓아서 성주님께 올린 다음 먹으면 복이 있다고 함. 귀밝이술 - 보름날 아침에 데우지 않은 찬술을 남녀구별 없이 조금씩 마심. 이날 아침에 찬술을 마시면 귀가 밝아지고 한 해 동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함. 솔떡 - 솔을 깔고 떡을 쪄서 나누어 먹음.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보름인데 나물 하나도 안만들었어요 😱ㅋㅋㅋ

아침 견과류(+비타민물), 두부샐러드, 잡곡밥

어제 점심부테 간단히 먹어서 노력은 했는데 좀 많이 빠졌답니다. 1kg 이상 빠져서 사실 이상하긴 하네요🤔 그래도 빠진 거라 기분 좋게 생각하고 아침 잘 챙겨먹었네요.  아침에 파프리카 하나만 썰어서 준비했답니다. 견과류 비타민물(냉수+비타민+애사비2T+탄산수 조금:너무 셔서 애사비 줄이기로)과 두부샐러드, 잡곡밥(이번에는 루핀콩과 검은콩을 1컵씩 더 넣어서 함) 데우고 김치랑 파채무침까지 같이 차렸어요. 우선 비타민 물과 견과류 꼭꼭 맛있게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토마토 반개, 두부5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인증사진까지 찍었는데 어머니가 갑자기 건조 두리안 먹을 거냐고 물어보는 바람에 두리안 3개 더 했답니다. 😘 야채 위주로 먼저 맛있게 먹고 두리안도 건조된 거라 샐러드랑 어울려서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두부 먹을때는 파채무침도 같이 먹었네요. 밥이랑 같이 먹을 야채는 한 3분의 1 정도 남겨놨답니다. 남은 야채랑 잡곡밥 비벼서 샐러드비빔밥 해서 김치랑 먹었네요. 애사비 드레싱도 2T나 넣어서 비빔밥도 맛있었어요. 이번 잡곡밥엔 원래 쓰는 혼합잡곡에 새로 산 루핀콩과 검은콩, 렌틸콩 1컵씩 넣어서 씹는 맛이 좋았네요. 그렇게 비빔밥까지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비타민물), 두부샐러드, 잡곡밥

홈트 했어요~

아침에 출근전에 간단히 홈트 했어요 시간이 길지가 않아서 짬내서 하기 좋은거 같아요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홈트 했어요~

점심에 김밥을 먹었어요

점심에 김밥을 먹었어요  아침에 바쁘게 싸다보니 다 터졌어요  그래도 맛있네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점심에 김밥을 먹었어요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아침에 눈이 왔는데 일보러 나오니 비가 오네요 바닥에 눈은 비로 다 녹았어요 일보고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마셔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

허니버터 고구마

아침에 아웃백에서 먹는 허니버터 고구마 먹고 싶어서 어제 산 고구마에 버터 넣어서 에프에 살짝 돌렸어요. 고구마 자체도 맛있는데 버터 넣으니 풍미가 더 좋네요 ㅎ 이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허니버터 고구마

밖에 눈 온대요!

새벽부터 눈이 내렸대요 방에만 있어서 저만 몰랐어요😵‍💫 이불 밖은 위험해!! ㅜ.ㅜ 밖에 나갈 때 또 얼마나 미끄러울까요 까먹기 전에 장갑 마스크를 넣어놔야겠어요 ㅠ.ㅜ 이제 좀 그만 왔으면 좋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