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발난로 저온화상 주의

저온화상 주의하세요

말로만 듣던 저온화상... 저에게...

사무실이 추워서 발난로 켜거든요

씻으면서 보니까 종아리 부분이 푸르딩딩 멍든것처럼 얼룩덜룩해요

헐.... 뭔가 했는데 이게 바로 저온 화상이래요........

물집이 잡히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시간이 한참 지나야 회복된다네요

2
0
댓글8
  • 붉은레드
    아 그렇게 화상이 될수도 있군요 
    2민트홀릭
    작성자
    그러니까요
    보지 않았음 몰랐어요
    통증은 없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이런 아프지는 않으세요? ㅜㅜ
    들은적은 있는데 난로는 조심해야겠어요
    2민트홀릭
    작성자
    네 통증은 하나도 없어요
    눈으로 보지 않았음 몰랐으 ㄹ정도요
  • 한소래미
    조심해야해요
    2민트홀릭
    작성자
    맞아요 조심해야해요
    뜨거워서 화상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 사랑혀니
    저온화상은 처음 들었어요
    온열기 켤때 조심해야 겠네요
    
    2민트홀릭
    작성자
    조심 또 조심이요
    진짜 데인줄도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