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월요일 아침 운동
어머니가 새벽 꽃시장 가셔서 5시에 방에 들어오셨는데 그때도 살짝 깨긴 했거든요. 그래도 이불에서 못 일어나고 꼬물대다가 6시에는 기상했어요.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6가지 맞춤운동 8회차 스쿼트 코어운동 어제 엄마가 앉아서 하는 코어운동을 내가 찾아준 유튜버 보고 따라 하셨는데 그때 내가 힘들어서 하지는 못했거든요. 오늘 아침에 한번 해봤답니다. 벽 짚고 하는 운동 선생님과 같은 선생님인데. 그 선생님은 동작은 좋은데 좀 힘들긴 해요. 그래도 보기에는 좋아 보이고 선생님이 하는 거 보면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할 마음이 생기긴 합니다. 따라해보니까 땀이 나더라고요. 엄마가 힘들어하신 이유를 알겠어요. ㅋㅋ 홈트하기 전인데 내가 저쪽으로 가있으라고 하기 전에 라떼가 이불이 답답한지 문 앞에서 저러고 있었답니다. 엄마가 시장 갔기 때문에 엄마 침대에서는 혼자는 잘 안 자서 그냥 내 방 한켠에 이불 깔아주고 자라고 하고 난 운동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물
아침에 따뜻한 물로 한 잔 했어요 역시 따뜻한 물을 마시니까 몸도 좋네요 이런 습관은 꾸준히 이어 나가야죠
뽀봉
출근길 고고고고해용 😊❤️
오늘은 둘째 등원시키고 가야해서 아침에 정신없네요 😄😄 일단 출근길 고고고고해용 ^^ 날은 좋아서 기분좋아지네요~
자스민꽃
스트레칭
아침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추천👍10초 광채완성!버블 마스크팩😶🌫️
다이소 갔다가 신상템발견!! '큐어레스트 10초 버블마스크팩' 3종류인데 다 털리고 노란색 '안색광채버블마스크' 요것만 남아있더라구요😅 요즘 미백에도 신경쓰고 있으니 써볼겸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글루타치온과 비타민나무추출물로 빠르게 환한 필터켠듯 생기를 업해주는 집중 브라이트닝 버블 마스크팩!! 역시 글루타치온이 미백에 도움이 되나보네요~!! 거품을 피부에 바른후 10초 뒤에 두드려서 흡수를 시켜주면 1일 1팩이 되는데 씻어낼 필요없어서 빠쁜 아침시간때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저도 어제 세안하고 바르고 오늘도 아침에 세안하고 토너 대신 발라줬는데 엄청 촉촉하고 피부가 밝아보이네요. 5,000원에 가성비 대박!! 추천합니다!!👍👍👍 사용방법 및 꿀팁 2-3회 펌핑하여 피부에 얹어 두고 10초 뒤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흡수시켜 줍니다 ✔바쁜 아침, 빠르게! 화잘먹 팩으로 ✔내 피부컨디션에 맞게 골라쓰는 풍부한 수분감의 케어가 필요할 때 ✔마스크 시트를 붙이고 기다리거나, 팩을 씻어낼 필요없이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1일 1팩 하고 싶을 때
냥식집사
홈트로 몸 풀기
운동 하고 나서 몸 풀기로 집에 와서 홈트 했어요 아침에 운동 하니 개운 하네요
로블ㅎ
투썸 아로마노트의 향기
어제 저녁 투썸가서 커피 사왔네요 아침에 먹을려고요 ~ 원두 떨어져서 살까 말까 고민중 ㅎㅎ 전 아로마노트 원두가 가장 맛 좋은거 같아요 ~
뽀봉
틈새운동
아침에 볼일 보러 가기전에 헬스장와서 천국의 계단이랑 러닝 했어요 잠깐이라도 하니 개운 하네요
로블ㅎ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은 냉동호떡 굽고 삶은계란과 비타민음료로 챙겨 먹어요 야식으로 먹고 싶었던 호떡 아침에 먹어요 😄
들꽃7
미온수 한잔
미온수 한잔 마시며 일요일 아침 건강챙겨요
인생이여만세
스트레칭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 먼저 합니다
해바라기
💪걷기 좋은 시간 따로 있다…원하는 효과에 따라 맞춰 걸어요💥
주로 언제 걸으시나요? 저는 점심, 퇴근길, 저녁에 나눠서 걷는편인데.. 걷는것도 시간에 따라 효과가 틀리네요 1. 아침 공복상태 = 체중감량 효과 2. 식후 걷기 = 혈당조절 도움 3. 비만인경우 = 저녁운동이 좋음 식후 10분 걷기가 하루 중 아무 때나 30분 걷는 것보다 평균 혈당을 12% 낮춘다고 하니 무리하지 않게 걸으시면 건강에 도움이 되겠어요. 건강한 걸음으로 건강 꼭 지키세요~ 걷기는 전반적인 체력 향상과 체중 감량, 기분 개선 등의 효과를 낸다. 이런 효과는 언제 걷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전문가들은 걷기의 강도·시간과 함께 타이밍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아침에 공복 상태로 시작하는 걷기는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아침은 하루 중 체내 탄수화물이 가장 부족한 시간으로, 같은 운동을 하더라도 필요한 에너지를 얻기 위한 지방 사용률이 높다.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먼저 사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또 신체 대사가 활발해짐에 따라 뇌 활동이 촉진되고 집중력이 향상될 수 있다. 식사를 하고 나서 걷기 운동을 하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몸에서 혈당이 가장 높아지는 시간은 식후 30분~1시간 사이로, 이때 가볍게 운동하면 근육 활동이 증가하면서 포도당을 사용한다. 소비되지 않은 포도당은 중성지방으로 변해 몸속에 축적돼 각종 질환의 발병 가능성을 높인다. 이 때문에 식후 걷기는 당뇨병 환자들이 혈당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혈액 속 포도당이 많이 소모함에 따라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뉴질랜드 연구진이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선 식후 10분 걷기가 하루 중 아무 때나 30분 걷는 것보다 평균 혈당을 12% 더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아침, 점심보다는 저녁 식사 이후가 가장 큰 효과를 보여 혈당 수치가 최대 22%까지 낮아졌다. 다만 식사 직후에 너무 과격한 걷기는 지양해야 한다. 운동량이 많으면 위장으로 가는 혈류량이 줄어들어 소화에 방해가 된다. 비만인 사람은 저녁 시간에 걷는 것이 좋다. 호주 시드니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오후 6시부터 자정 사이에 운동한 비만인은 아침이나 오후에 운동한 이들보다 사망률이 28% 낮았다. <출처 아시아경제>
우리화이팅
🍚 노릇노릇 들기름 두부구이
손두부집이 토요일까지만 해요 새벽마다 두부를 만드는 집이라서 일요일은 문을 닫아요 만보걷기하러 나가면서 손두부도 1개 국산콩이라서 맛도 좋아요 들기름으로 ~ 노릇노릇하게 구웠어요
뽀봉
옥수수차
아침에. 옥수수차 끓였어요 뜨끈해서 맛있어요
마음그릇
“패딩 집어넣지 마세요”... 다음주 ‘영하 10도’ 강추위 찾아온다
이게 뭔가요 ㅋ 허얼... 이제 따뜻하다고 했더니 다음주엔 또 춥대요 이랬다 저랬다~ 날씨 변덕이..^^ 다음주는 춥다고 하니 옷 따뜻히 입으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 주(17일~23일)는 시베리아 고기압에서 찬 공기가 남하해 또다시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보인다. 지난 15일 기상청에 따르면 다음 주 날씨는 대체로 맑으나 오전 -10도에서 3도, 낮 기온 0도에서 8도로 평년과 비슷하거나 낮겠다. 오는 17일 월요일은 대륙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어 대체로 맑고 아침 기온 -6도에서 3도, 낮 기온 0도에서 7도 사이를 웃돌 것으로 보인다. 화요일인 18일은 아침 기온 -8도에서 2도, 낮 기온 1도에서 6도가 되겠다. 때때로 전국에 구름이 많겠다. 수요일인 1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북, 전남, 제주도는 구름이 많이 끼겠다. 아침 기온 -9도에서 3도, 낮 기온 0도에서 7도로 예상된다. 목요일인 20일부터는 아침 기온 -10도에서 3도, 낮 기온 0도에서 8도를 유지하며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다음 주는 대기의 흐름이 원활하고 국내·외 대기오염물질의 영향이 적어 전국 미세먼지 수준이 '좋음'에서 '보통' 단계를 유지하겠다. 기상청 관계자는 다음 주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출처 인사이드>
우리화이팅
점심은 간단하게 누룽지 ☺️
애들 점심은 간단히 누룽지로 먹었답니다😆 사실 제가 아침에 미리 끓여둘라했는데 깜박해서ㅋㅋㅋㅋㅋ 신랑이 끓였다네요~ 딸래미가 인증샷 보내줬어요 ㅎㅎ
자스민꽃
초코렛 간식 조금😅
어머니 아시는 목사님이 어제 먹을 거 선물을 주셨는데 그 중에 초콜릿도 있었답니다. 판초콜렛에 헤이즐넛이 박혀 있어서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엄마가 오늘 아침에 먹는다고 빼길래 나도 쪼끔만 달라했더니 저만큼 주시네요. 좀 덜 주셔도 되지만 얼른 먹었답니다. 엄마는 덜 맛있다고 그러던데 전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다크보다 밀크같긴 했지만 먹을 때 맛있게 먹어야지 남는 거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아침 카레밥도 왕창 먹어서 점심이라도 조심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하고 빵에다가 감 한개에 3시후반에 견과류 반통이나 먹었으니 이 정도 찌는 것도 어쩜 당연한 거예요.😆 잠깐만 마음 놓으면 이런다니까요😂 하지만 뭘 어쩌겠어요. 내가 그런 걸... 오늘의 내가 또 식단 조절해야 할 텐데 힘이 없으니 쉽지가 않네요. 아침에 양배추라페 해서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 샐러드 만들고 미주라토스트에도 양배추라페 넣었어요. 차지키소스가 없거든요. 견과류와 비타민물(비타민+물+애사비 1T),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두부3개 계란후라이 4분에1, 방울토마토, 천혜향 3분에1 두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듬뿍 올린다음 건자두1개 썰어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랑 양배추라페랑 맛있게 먹고 두부랑 달걀은 거의 마지막에 먹었네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잘 어울리는 차지키소스가 오늘은 없어서 그릭요거트 바르고 양배추라페 올렸답니다. 이러면 먹다가 양배추라페가 떨어지지는 않겠죠😄 그리고 썰어 놓은 건자두도 위에 조금 올렸어요. 이것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행운의 팁..
아침에 이게 나오네요.. 별건 아니지만 기분이 으쓱 하네요
아침햇살77
홈트합니다
아침에 운동하기전 몸풀기.. 스트레칭하기 좋아요
아침햇살77
*공복에 물한잔!🍵
아침에 물500 잔에 가득채우고 천천히 마셔줬어요. 따뜻하게 마셔주는게 좋다고 해서 생수에 따뜻한물 섞어서 마셔주는데 따뜻한 물이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네요.
냥식집사
양배추라페 만들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그제 엄마가 양배추를 채 썰어주셨는데 어제도 힘이 없어서 못하고 오늘 아침일찍 6천보 챌린지까지 하고 나서 걷기운동한 활력으로 빨리 양배추라페 만들었답니다. 양배추 재보니 2kg이더라구요. 거기에 맞춰서 수치 계산해 놓고 시작했네요. 제일 위에 식초는 양배추를 씻는데 쓰는 거랍니다. 오전 양배추를 물에 담가서 식초 넣고 10분간 놔두었다가 이렇게 물에 좀 빼놉니다. 한 20분 정도는 있었던 거 같애요. 기다리는 동안 아침에 홈트 못한 거 2개 얼른 하고 왔답니다. 양이 많으니까 소금 3T를 한꺼번에 넣지 않고 조금씩 뿌려서 10분간 재놓고 양념장 만들기 : 애사비가 없어서 새로 샀구요. 홀그레인머스타드는 아주 조금 남아서 다음번 하기전에는 사야겠드라구요. 이것도 자주 해 먹으니까 재료비가 솔찬히 드는편이에요😅 아까 수치 재논대로 담아서 섞고 10분이 지나서 소금 절인 양배추는 장갑끼고 두손으로 꽉 물기를 짭니다. 이게 양배추라페 만들 때 제일 힘든 작업입니다. 오늘 따라 뭐가 문젠지? 물이 잘 안 나오더라구요. 이러면 양배추라페가 나중에 물이 많이 생기겠지만 어쩌겠어요?😆 어쩌면 내가 힘이 없어서도 그런 걸 수도 있겠네요.😅 양념을 붓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손으로 짠 거라 중간중간 양배추도 풀어주면서 섞어야 돼요. 섞어놓고 맛을 보니 짜고 양념이 좀 강한 거 같더라구요. 물기가 덜 나왔으니 소금기도 덜 나왔겠죠~ 생당근을 더 집어넣어서 간을 맞췄답니다. 이렇게 다 골고루 섞고 초록색 통에 넣고 조그만 통에도 3개나 넣네요. 오늘도 생각보단 양이 많았어요. 힘들었지만 이렇게 해놓으면 또 엄청 든든하답니다. 아침부터 샐러드에 듬뿍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운동 - 2
아침 산책으로 만보가 넘었길래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10,300보 걸었어요😄 들어와서 옷 갈아입기 전에 플랭크하고 아침에 홈트 3개만 딸랑하고 가서 다녀와서 스쿼트랑 맞춤운동 6회차 했어요(요즘 맞춤운동이 하루하루 회차가 바꿔야 하는데 안 바뀔때가 있더라고요. 뭐 금방금방 몸에 익지는 않으니까 한 번씩 더한다고 생각하죠~ 뭐 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모닝커피 마셨어요
주말 아침에도 모닝 커피는 필수네요 캡슐 커피 내려서 어제 선물 받은 과자랑 같이 먹었어요
로블ㅎ
물먹기 힘들땐..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3가지 차
아침에 따뜻한 물한잔이 건강에 도움되시는건 아시죠? 물도 다 같은 물이 아니더라고요 전 생수 그냥 마시는것도 아주 잘 마시는 편인데요 ~ 아침 생수가 힘드신분들은 팥차... 히비스커스차... 물대용으로 마실수 있네요 ~ 보이차는 카페인이 있다는걸 꼭 아셔야해요 팥차 얼굴 부종으로 고민하는 이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차다. 팥 속 사포닌 성분이 이뇨 작용 및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불필 요한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단, 팥차를 과량 섭취할 경우 이뇨 작용이 과활성화돼 만성적 탈수 상태 가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한다. 히비스커스차 히비스커스차 속 카테킨 및 갈산 성분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히비스커스엔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널리 사용되는 성분인 하이드록구연산(HCA)도 들어있다. HCA의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도 일정 정도 막는 효 과가 있다. 보이차 보이차 안엔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 성분이 들어있어 체지방의 흡수를 막는다. 실제로 보이차 추출물을 일정 기간 섭취하자 내장지 방 감소, LDL 콜레스테롤 감소 등 효과가 있었다는 다양한 연구결과들이 있다. 단,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좋다 해서 물 대신 대량 섭취하는 건 금물이다. 커피보단 적지만 보이차에도 일정 수준의 카페 인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뽀봉
가벼운 차 한잔
아침에 일어나 홈트로 몸푼후 뽕잎차 한잔
tradingcom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5시 48분 쯤 나와서 6시 58분에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받았는네요. 혼자 걸었더니 빨리 도달했는데 그래도 라떼랑 있으면 듬직했을텐데 오늘따라 성북천 초입에는 사람이 없어서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답니다. 1~2명이라도 운동하는 사람들 있을 때 상관없더니 나 혼자 있으니까 시꺼먼 물까지 무섭더라고요.🫥 그래도 한 10분 지나니까 사람들이 1~2명 있어서 내려와서 성북천 걸었답니다. 아침부터 조깅하신 분들 대단해요. 저는 걷는 것도 힘들던데😅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7:10에 9천개 남았어요. 이때만 해도 많이 어두웠네요.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는 다른 분이 엄청 부러웠어요. 나도 라떼랑만 있었으면 즐겁게 걸었을 텐데 아침에 약간 긴장하면서 걸었답니다.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의 홈트 운동
아침에 일어나 홈트 운동으로 몸 풀고 걷기운동하러 나갑니다
tradingcom
살이 찌지 않는 사람 ‘아침 습관’에 있었다💦
아침 식사를 하시나요? 뭘 드시나요? 저는 아침을 주로 안먹다가 최근에 먹기 시작했어요 너무 배가 고프니까 점심때 과식하게 되더라구요 살이 찌지 않는 분들은 <아침 습관>이 있다고 해요 아침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으로 구성하고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운동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는다면 건강 목표를 지속해서 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충분히 주무시고 무조건 굶지말고 아침식사 하시고 운동 규칙적으로 하기 잊지마세요~ 건강한 습관의 시작은 아침 식사에 있다. 아침은 하루 시간을 결정하는 첫걸음이기 때문. 미국 매체 퍼레이드(Parade)는 소박한 한 가지 아침 습관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살이 찌지 않는 사람들의 방법을 소개한다. 첫 번째는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 식사다. 첫 식사인 아침은 우리의 혈당과 에너지를 결정한다.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는 오랜 시간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하루 식욕을 억제한다. 전문가는 먼저 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라고 말한다. 건강한 신진대사와 식욕을 관리할 수 있다. 아침 식사로는 단백질, 섬유질 및 건강한 지방이 결합한 식단을 권한다. 예를 들어 견과류와 과일을 곁들인 오트밀, 베리류와 씨앗을 곁들인 그릭 요거트, 통곡물 토스트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달걀 등이다. 다수의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 하는 것과 체중 증가는 연관성이 있다. 아침에 영양가 있는 아침 식사를 하면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먹거나 나중에 더 많은 양의 식사를 할 가능성이 작다. 두 번째는 아침 운동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운동을 계획하면 직장이나 학교생활 후 피곤하다,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운동을 건너뛸 가능성이 줄어든다.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운동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는다면 건강 목표를 지속해서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일하는 중간에도 충분히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생활 습관이 있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업무 전화를 할 때 산책하는 등 작은 방법에서 시작한다. 또한 충분한 수분을 유지해야 포만감이 유지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이 빠지는 함정, 식사는 거르면 안 된다. 배고픔 신호를 무시하면 나중에 과식으로 역효과가 날 수 있다. 배고픈 상태로 장을 보는 것도 과소비와 체중 감량에 좋지 않다. 전문가는 체중 조절은 일상적인 습관에서 관리해야 한다는 개념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한 가지 습관이 체중을 조절할 수는 없다. 균형 잡힌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시시때때로 건강한 습관에 대한 의식적인 생각이 함께해야 한다. 즉 체중 조절은 삶의 방식 그 자체다. <출처 스포츠경향>
우리화이팅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오늘 외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이제서야 들어와 인증해 봅니다
꽃이뻐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카레밥
400g이 빠졌어요. 어제 아침도 마지막을 미주라토스트로 과하게 먹지 않고 점심도 샐러드와 포켓으로 먹었더니 원하는 만큼은 줄었네요. 이것만 유지해도 좋은데 오늘 아침 카레밥이라 쉽진 않겠네요.😅 먼저 견과류 레몬물(엄마가 캐시워크 포인트 모아서 산 레몬 스틱인데 이번에 새로운 브랜드라 맛볼려고 오늘 먹었답니다. 저번에 있던 거랑 엄마는 차이가 난다는데 나는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두부샐러드(천혜향 반개 넣어) 차렸어요. 레몬물이랑 꼭꼭 씹어서 견과류 다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천혜향 반개 썰어 넣고 두부4개 건조두리안 3조각 넣은 다음 건자두 2개 썰고 넣어 만들었어요. 먹을 때까지 잘 몰랐는데 지금 사진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시리얼을 안 넣네요.😆 ㅋㅋ 샐러드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두부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 엄마가 맛있게 만든 카레는 엄마와 동생은 쌀밥에 맛있게 먹었고요. 나는 내 잡곡밥을 데워서 카레 2국자나 더해서 배추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과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번 내 밥이 보통 때보다 콩이 많아서 다른 곡물보다 콩이 더 많이 씹혔답니다. 콩카레밥 같았어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아침에 배가 고파서 밥도 보통보다 더 많았는데 카레까지 많아서 다먹고 나니 엄청 배불렀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난 특별히 시간이 있는 건 아니지만 엄마랑 같이 나온다고 밥 먹고 설거지하고 치우고 준비해서 라떼랑 10:16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아침 어묵국^^
아침에 일어나서 간편하게 뭐 준비할까 고민하다가 냉동실에 있는 삼진어묵 꺼냈어요 삼진어묵은 부산의 3대 어묵집의 한곳으로 엄선된 연육만을 사용하며 탱글하고 담백한맛이 일품이에요 **어묵 효능** 단백질과 저칼로리로 체중관리에 도움되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유지시켜주며 오메가3 지방산 포함되어 심혈관 건강을 증진 시켜줍니다^^
다시꿈꾸는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