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환기 시켰어요

오늘 첫 환기였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눈보라가 심해서

아침 환기 패쓰하고 좀전에 환기 끝냈어요~~

환기 시켰어요환기 시켰어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겨울에는 환기하기 너무 춥긴해요..ㅜ
    실내먼지가 더 해롭다고 하는데 환기 잘하셨어요
    
  • 우리화이팅
    풍경이 너무 예뻐요
    하늘이 참 파랗죠?
    추워도 환기 시키기 참 좋은 날씨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