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무국

무국을 아침에 남편이 끓여놔서 저녁에 먹었어요  아주 시원합니다

무국

1
0
댓글8
  • 다이어트1327
    남편분이 요리를 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
    마음그릇
    작성자
    곧잘 하긴 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하는데
    잘하는편인거 같아요   좋은날 보내세요
  • 제벌
    남편분 요리를 잘 하시네요
    멋지세요ㅎ
    마음그릇
    작성자
    ㅎ 감사합니다  어쩌다 가끔 합니다. 
    여자들은 매일 하구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로니엄마
    남편이 음식을 잘 하시나봅니다.
    자주 만들어주시는 것 같던데 아주 멋진 신랑님을 만나셨어요. 
    부럽습니다
    마음그릇
    작성자
    어쩌다 한번씩은 합니다.  
    요즘 남자들도 같이 살려면 서로 서로 해야해요 ㅎ
  • 수수깡7
    저도 내일 뭇국 끓일까봐요 마땅한 것이 없네요 ㅎ
    마음그릇
    작성자
    무가 겨울에 특히 좋지요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으니 자주 해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