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ㅠㅠ 나가서 운동할때도 가볍지가 않아서 뛰다 걷다로 반복하다가 마지막 한 바퀴만 온전히 런닝했어요. 이런 날도 있나봐요^^; 오늘도 건강하고 즐건 하루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