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

아침러닝~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ㅠㅠ

나가서 운동할때도 가볍지가 않아서

뛰다 걷다로 반복하다가

마지막 한 바퀴만 온전히 런닝했어요.

이런 날도 있나봐요^^;

 

오늘도 건강하고 즐건 하루되시구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다이어트1327
    요즘 날이 추우니 옷 따뜻하게 입고 운동하셔요! 그래야 감기 안걸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몸이 힘든날도 있는 법이지요
     추운날씨지만 나와의 약속 멋진 러닝운동
     수고  많으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