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 보고 시작합니다.

하늘이 꾸물 꾸물 하더라구요. 

서쪽에는 눈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머리가 아파서 타이레놀 한알 먹었네요. 

아침에 일어났을때는 컨디션이 괜찮았는데... 

다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하늘 보고 시작합니다.

0
0
댓글2
  • 로블ㅎ
    오늘은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 인가봐요
    컨디션이 안 좋으시군요 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좀.. 자중햇던 날이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