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꾸물 꾸물 하더라구요. 서쪽에는 눈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머리가 아파서 타이레놀 한알 먹었네요. 아침에 일어났을때는 컨디션이 괜찮았는데... 다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