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정말.. 아침부터 답답해 지는 기분 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침부터 진짜 답답하네요ㅠㅠㅠㅠ
나쁜엄마대체 왜 저러는지를 이해하려 생각해봐도 이해할수가없으니 답답합니다.. 국민들의 대 다수가 탄핵을 원하는걸 보고 있으면서 무슨 국민과 함께 싸운다고 하는 걸까요??? 소수의 탄핵 반대하는 국민만 국민이란 소린가요?? 진짜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