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기자회견 했네요

아침에 기자회견 했네요휴.. 정말..

아침부터 답답해 지는 기분 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침부터 진짜 답답하네요ㅠㅠㅠㅠ

1
0
댓글2
  • 가즈아요
    또 이상한 뻘소리를 해놨군요 ㅎㅎ
    빨리 탄핵이나 당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대체 왜 저러는지를 이해하려 생각해봐도 
    이해할수가없으니 답답합니다..
    국민들의 대 다수가 탄핵을 원하는걸 보고 
    있으면서 무슨 국민과 함께 싸운다고 하는 
    걸까요???
    소수의 탄핵 반대하는 국민만 국민이란 
    소린가요??
    진짜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