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걸음수. 오운완 ☺

낙엽이 엄청 떨어졌어요

아침에 낙엽 쓸고 치우시느라 고생하시던데..

밤에 보니 또 한가득 떨어졌어요

밤에 보는 단풍도 너무 예뻐요

오늘도 틈틈히 걸어서 만보 채웠네요

굿밤 되세요~

 

오늘의 걸음수. 오운완 ☺

오늘의 걸음수. 오운완 ☺

오늘의 걸음수. 오운완 ☺

1
0
댓글2
  • 자스민꽃
    가을이 벌써 가더라구요~~^^♡
    오늘도 걷기수고 많으셨습니다 😄😄💜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진짜 가을이네요
    사진 잘 찍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