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홈트

아침에 상쾌한 스트레칭으로 시작했어요

하고 나면 몸이 개운해서 좋아요

홈트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맞아요~
     시원하게  근육을 풀어주면
     온몸이 시원해져요 
    들꽃7
    작성자
    시원하게 스트레칭하면 개운하네요 
    내일도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제벌
    맞아요 모닝홈트 좋지요
    매일 아침 쭉쭉 늘려주세요~
    들꽃7
    작성자
    제벌님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매일 쭉쭉 스트레칭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