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온수 한 잔 마셔요

따뜻한 미온수로 속을 챙겨요.

미온수 한 잔 마셔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따뜻한 미온수로 수분 챙겨주기
     잘하셨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수분이 우리 몸에 꼭 필요하네요.
    적당한 수분 보충으로 건강관리 
    해야겠어요 
  • 커넥트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어요
    물마시고 수분충전합시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아침 생활습관이 되었습니다.
    공복에 미온수 한  잔 건강을 
    위해서 필요한 습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