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태국식팟타이

아침에 태국 팟타이 해서 먹었어요
어제 저녁에 먹으려다가 아침에 만들어서 먹었어요. 사먹는 거랑 맛이 비슷해요태국식팟타이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팟타이 맛있겠어요
     베이컨이랑 새우도 들어가네요
  • 커넥트
    태국식팟타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뷔페에서 자주 먹어요 ㅎㅎ 
  • 수수깡7
    로블님 요리 참 잘하시네요 아주 먹음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