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12(토)아침 홈트~스트레칭

오랜만에 아침에 짧은 홈트하나 해봤어요^^

잠을 잘못잤는지 어깨가 찌뿌둥 하네요.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고 오늘도 걸으러 나가야겠어요~~^^10/12(토)아침 홈트~스트레칭10/12(토)아침 홈트~스트레칭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홈트 하기 잘하셨어요. 
    캐시도 잘 챙기셨구요. 
  • 수수깡7
    홈트 잘 하셨어요 포인트도 비교적 높네요~^^ 참 좋은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