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만보걷기 성공

토요일~ 즐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요.. 

 

아침에 집안일하고 점심엔 예식장 다녀오고

이렇게 바쁨 가운데

저녁에 만보걷기로 오늘 운동 다 끝냈네요

 

토요일도 만보 성공이요!!토요일 만보걷기 성공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셰인
    확실히 움직이고 나면 숙면하기 좋더라구요~편안한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