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챙기네요 주말이라 좀 늦게 일어났어요

 

 

공복물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8시가 늦다뇨 . ㅎㅎ
    주말에 8시면 부지런 하신 편이죠 .
    꼼꼼엄마
    작성자
    그런가요? 평일에 6시에 일어나다가,,, 8시에 일어나니 상대적으로
    늦게 일어난 느낌이네요 
  • 수수깡7
    주말에는 늦잠도 오케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주말에 수면도 좀 보충해 줘야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