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아침운동으로 런데이~~

 

아침에 나갔더니 쌀쌀했는데

런데이 30분 달리기 프로그램으로 뛰다보니 

어느새 후끈해지더라구요^^

 

오늘은 아침운동으로 런데이~~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아미12
    달리기로 운동하시네요 뛰는기 요즘은 
    익숙치 않아 잘안하게 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작성자
    저도 작년부터 런데이 어플 프로프로그램으1분뛰기부터 차근차근 뛰다보니 뛰어지더라고요~ 신기한 경험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