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마시기

음료수는 자제하고 항상 물을 마셔요

아침에 기상해서 공복에 물 마시구요

물마시기

0
0
댓글2
  • 가즈아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한잔으로 시작하네요
    물마시고 수분챙깁시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는 탄산수를 좀 줄여야 할꺼 같아요. 
    물 마시는 습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