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하늘은 ...

아침출근길의 하늘

햇살이 잘 들어온 북쪽하늘이 참 이쁘게 보이죠

아침에살랑 부는 바람덕분인지

구름이 아주 멋들어 지네요

 

북쪽하늘

 

아침하늘은 ...

 

남쪽하늘

 

아침하늘은 ...

0
0
댓글3
  • 이하린80
    구름이 너무 예뻐요
    언젠간 저 전선들도 추억이 되겠죠?
    신도시들은 전선이 없잖아요
  • 2민트홀릭
    점심에 하늘 한번 봐야겠어요
    창가에 해가 들어오는거 보니 예쁠거 같아요
  • 기춘이530707
    아침 하늘 푸르고 좋은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