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아침에 늦게 일어나니까 물 먹는 양도 적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전 10시 쯤에 믹스커피 한 잔 마셨고,
물 500ml에 치아씨드 좀 넣고 먹고 있는데,
아직도 먹고 있어요ㅜㅜ
다 먹으면 또 계속 도전해볼게요
요새 물을 너무 안 먹네요
목표는 1.5L예요
0
0
댓글0
주말에는 아침에 늦게 일어나니까 물 먹는 양도 적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전 10시 쯤에 믹스커피 한 잔 마셨고,
물 500ml에 치아씨드 좀 넣고 먹고 있는데,
아직도 먹고 있어요ㅜㅜ
다 먹으면 또 계속 도전해볼게요
요새 물을 너무 안 먹네요
목표는 1.5L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