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로온 방울토마토 

🍅새로온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가 맛있어서 이번엔 3키로로 주문했어요.
탱글탱글 새콤달콤해서 3번째 연속 주문했네요
냉장고 가득 채우고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어요.

 

🍅새로온 방울토마토🍅새로온 방울토마토🍅새로온 방울토마토

1
0
댓글2
  • 굳트
    방울토마토 
    엄청 많네요..든든하시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좋아해서 많이 먹어요
    상큼한 맛이 기분 좋아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