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닥은 친구초대 이벤트 직후 쿠폰값 올리네요

캐시닥 쓰잘데기 없는 복권 주고 출첵 광고도 길어서 포인트 잘 안모이는데 그나마 모바일 쿠폰 가격이 캐시워크 예전 가격이라 할만했는데 이제 메리트가 없네요 ㅠㅠ

다 써버릴걸 캐시닥 진짜 모으기 힘든데도 안써서 앱중에 포인트 제일 많이 쌓여있었는데 하루아침에 가치가 ㅠㅠ

지니어트는 헬시딜이라도 1:1인데 요즘 챌린지도 안하고 등급제 기간도 늘어서 안모이고...

지니어트도 헬시딜 올릴지 모르니 모으는 족족 바꿔야겠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