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기상 물 마시기

🥛기상 물 마시기

 

기상하면 아침에 물 마셔야죠

따스하게 미온수로 마셔야 겠어요

쌀쌀하니 잠이 잘 안깨는 아침입니다

 

🥛기상 물 마시기

0
0
댓글4
  • 아미12
    추울수록 몸이 움직이기 싫어지는거 같아요 ㅎ
    그럴수록 물 마시고 움직여보세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추워지니 움츠러 가네요
    그래도 즐겁게 하루 시작해요
  • 동남이쁜이
    물마시기 좋습니다. 상쾌한 아침입니다
    월요일.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오늘도 상쾌한 아침이시죠?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