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마토계란볶음

🍠토마토계란볶음

 

준비물 : 토마토 2개, 계란 2개

 1. 토마토는 한입 크기로 썰어요. 

   저는 개당 8조각 냈어요

🍠토마토계란볶음

 

 2. 계란은 그릇에 톡! 깨주시고 젖가락으로 대충 노른자 깨놓기

🍠토마토계란볶음

 

  3. 후라이팬 기름두르고 달궈지면,

계란투입 - 젖가락이나 주걱으로 대충 휘저어 설기설기 만듬. 살짝 설설기설되면,  

토마토 투입 - 껍질이 벗겨질 쯤까지 볶음

 

 4. 소금간 살짝, 그릇에담고 들기름 두르기,  끝!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토마토 계란 볶음  너무 맛나지요~^^
     
  • 건빵맛과자
    토달볶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해보고 싶네요 
  • 니가좋아
    토마토 달걀볶음해먹었는데 저희집 식구모두가 불호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작성자
    ㅇ아쉽네요 ^^ 호불호가 좀 있긴해요 우리집에서도 저만 먹어요 ^^
  • 향기음악
    오~~ 첨봤어요~~ 맛있나봐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오오 맛있어보여요 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 
    레시피 감사해요~~
  • 나나나이쁘니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요거 칼로리도 낮고 다욧에도 좋은거 같아요
    저는 아직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한번 해봐야죠
  • oiio3
    와 맛있어보여요~저도 나중에 한번 해먹어야겠어요.
  • 울트라돼지런
    토달볶음 맛있어 보여요
    다이어트식으로 좋네요
  • 핑크핑크퐁퐁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집에서 만들어 봐야겠어요
  • Jess19
    완전 건강식이네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 해박이77
    건강에도좋고간편하네요
    아침에 해봐야겠어요
  • 소푸
    토달볶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지요.
    그래서 저도 즐겨 해먹는 메뉴네요😄
  • 오트사이드
    토달볶은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메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