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리와 묵은지 구워~~

오리와 묵은지 구워~~

오리찜을 할까 하다가 칼칼하게 먹고 싶어

묵은지와 함께 볶았어요

역시 묵은지 볶음이 맛이 좋아요~~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리랑 묵은지도 기름이 많아서 잘 어울리겠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오리기름으로 맛나게 구워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묵은지에 오리고기 볶아서 맛있게 드셨네요.
    불포화지방산이 가득한 오리고기  맛과 영양 가득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과 영양 가득 잘 먹었어요 
    묵은지가 맛나요
  • 꼬마꼬마
    묵은지랑 조합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조합이 좋네요 맛나게 먹었어요 
  • 쩡♡
    잘 익은 묵은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또 군침도네요. 오리고기와 맛있게 드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묵은지가 맛나네여 
  • 입맛없엉
    식사 맛있게 하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열정남자
    건강한 영양가득 한끼 하셧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D
    몸에 좋은 오리고기 드셨네요 
    묵으지와의 조합 꿀맛일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잘 어울리네요 
    맛나게 한끼 해결했어요 
  • 워니s
    오리와 묵은지 볶아서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오리 묵은지 볶아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