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채 오뎅 볶음

떡볶이 국물이 달큰하고 약간 매콤한데요 
여기에 야채 넣어서 볶았더니 맛있습니다

 

야채 오뎅 볶음

1
0
댓글18
  • 사랑혀니
    굿아이디어네요^^
    집에 떡볶이 국물 사다 놓은거 있는데
    이렇게 만들어 봐야 겠어요
    꿀팁 얻어 갑니다
    오와둥둥
    작성자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거 요렇게 활용하니 저도 좋습니다
  • 메론잉
    야채 오뎅 볶음 맛나겠어요 
    윤기 좔좔 저도 먹고시프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윤기 제대로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열정남자
    영양가득한끼식이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영양가득 잘 챙겼습니다
    야채도 많이 먹고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떡볶이 국물에 야채 골고루 넣어서 달큰하니 맛있게 드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야채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달큰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야채 오뎅볶음 맛있게 드셨을꺼 같아요.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야채 오뎅 넣어 잘 먹었습니다
    간편해결 잘 했씁니다
  • 쩡♡
    떡볶이 국물에 야채 어묵넣어 볶음요리로
    재탄생 시키셨네요.맛있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국물 맛있어서 야채 넣어서 먹었습니다
    반찬 요렇게 하나 쉽게 만들었찌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떡볶이 국물 활용하셨나 봐요
    맛나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떡볶이 국물 맛있어서 거기다 때려 넣었습니다
    요리 간편해집니다
  • juyeon
    윤기 좔좔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윤기 좔좔 나나요 ㅋㅋ
    야채 많이 먹었습니다
  • 자스민꽃
    떡볶이에다 야채 가득이라
    넘 맛나겠어요 ㅋ 건강하기도 한 느낌이라 😆😆👍
    오와둥둥
    작성자
    야채 가득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한 느낌이라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