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신상빵 후기
편의점 핫템 연세 생크림빵 좋아하세요? 저는 기본 생크림빵 나왔을 때 매일 편의점 들러서 1일 1빵 하다가 시리즈로 나올 때마다 다 사먹었어요 이번에 나온 피스타치오가 너무 궁금해서 재고만 봤는데 저희 아들이 사와서 맛봤어요 왼 피스타치오 오 요거트 입니다 요거트는 후기대로 그냥 평범해요 아이는 맛있다고 하네요 딱 요거트 크림 맛 빵이에요 기대했던 피스타치오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생각이 안나는 거예요 ㅋㅋㅋ 다른 분이 이거 아이스크림콘 맛이라고 하던데 전 그것보다 분명 어디서 먹었는데.. 요거 저 아몬드가 저는 ㅂㄹ에요 볶음 아몬드네요 그러다 생각났는데 ㅋㅋㅋ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호두마루 맛이에요 기대보다 못 미쳐서 그랬지만 연세 생크림빵은 다 맛있어요 연세 생크림빵 중 제 1등은 커피 생크림 2등은 옥수수 3등은 메론입니다
현유리
저녁은 물(20,000보)
아까 점심 먹고 견과류 시리얼을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오늘 저녁은 물입니다. 근데 배도 고프지도 않아요😅 얼마나 점심때 많이 먹으면 이럴까요? 내일 아침이 좀 걱정됩니다. 점심 간식 먹고 저녁 산책은 좀 빡세게 해보고 싶었어요. 막 나왔을 때는 라떼랑 서순라길도 가고 인사동도 가고 그럴 생각으로 나왔답니다. 쿨스카프도 해주고 단단히 준비해서 나왔는데 라떼가 원하는대로 따라주진 않네요. 라떼는 지가 가고 싶은 데가 확실히 있나봐요. 그냥 대학로로 나갔답니다. 라떼가 냄새 맡는다고 77분 산책했지만 15000보 밖에는 못 걸었네요. 라떼 집에다가 놔두고 저 혼자 나왔답니다. 아까 라떼랑도 대학로 걷고 마로니공원 들렸거든요. 하지만 저도 어두워지니 사람 많은 밝은 데밖에 못가겠더라고요. 그냥 대학로(혜화 로타리에서 이화사거리까지)를 쭉 걷다가서 맞으편으로 다시 걸어 왔어요. 아무리는 집 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작은햇반이랑 참치액 그리고 제로 음료와 엄마 젤리도 하나 샀어요 그래서 이만보 맞춰서 들어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
8월 7일 (수) | 혈당일기 9기 2일차
날짜: 2024.08.07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요거트+복숭아 점심은 짬뽕먹고 찹살탕수육조금먹음! 저녁은 더워서 콩국수랑 제육볶음이랑 먹음 낼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
당뇨일기9기3일차인증
날짜:2024.08.07 시간22시12분 내용:아침은 나면.계란. 점심은 참나물샐러드.소시지볶음. 소고기무국. 운동은 캐홈챌. 런닝머신1시간 낼도 꼭 운동해야지
만보만보만보만
8.7일 혈당일기9기 3잉차
저녁식전혈당 점심 잡곡밥 육계장 비엔나소세지볶음 가지무침 식후 6시간 경과 감격스럽다 혈당체크 시작하고 첨으로 100미만이다 너무 더워서 오늘은 점심 식후 산책도 못했는데
바이오맨
집에 기지반찬을
집에 가지가있어 때마치 반찬도없고해서 가지볶음했어요 ㅎㅎ 가지,양파,안매운고추8개,부추,숙주나물,소금,간장.굴소스,간마늘 넣고 볶아~~~볶아요
한디할까
0807 혈기챌린지
혈당일기 식사후 2시간 뒤 밥,양배추,연어,고추장을 섭취 후 체크했어요
앙뚜
8월 7일(수) 혈당일기9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8.07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46mg 내용 ㅡ 오늘 아침공복혈당 103mg 높음 점심 오뎅국 잡곡밥 반공기 저녁 계란후라이 2개 콩줄기볶음 오뎅국 식후 1시간 혈당 146mg 운동은 못함
알비나2
8월7일(수)혈당일기9기 2일차 인증
2024.8 7 공복혈당 전날저녁에 도토리묵 간장게장 닭볶음탕 맥주2잔 자기 전에 붕어사만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잤는데 오늘 아침 공복혈당이 105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2일차 인증
2024년8월 7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 1시간후 (오후8시39분) 저녁식사는 채소와 야채 반찬들로 했어요 잡곡밥 한공기에 시원하게 북어국에 반찬은 별거없어요 모두 배추김치 배추김치 깍두기에 메추리알 장조림 멸치볶음 이정도로 해서 저녁식사를 저녁 7시 조금 넘어서 다 끝마쳤네요 저녁 식사하고 30분쯤 지나서 수박 3조각 먹었구요 혈당수치가 109로 나왔는데 이정도면 정상수치에 해당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저녁 식사전 항상 걷기 운동을 2시간 해주고 오는데 걷기 운동을 해줘서 혈당수치가 잘 유지되주고 있는듯 해요 운동 하고와서 저녁 식사전에 아이스크림 하니 섭취했는데 그래도 이정도 혈당 수치에 유지해주는거 보면 항상 걷기 운동을 해준 덕분이겠죠
lilymijin2
8월7일(수)혈당일기9기 2일차 인증
아침에 공복혈당체크 완료 아침에 된장찌개에 감자 양배추 고추 파 등을 넣어 먹었다. 점심은 옥수수 유산균음료로 먹었다. 저녁은 된장찌개에 유산균 그리고 밭에서 딴 오이를 먹었다. 무더위에 활동량이 줄다보니 열량섭취를 줄여야겠다.
k0mmi
8월7일(수)혈당9기-2일차
1.2.저녁식후2시간 3.밥도공기,갈치튀김2조각,어묵볶음,배추김치,계란국,멸치볶음 점심식사를 못하고 저녁과식후 2시간째 책상에 앉아만 있었음 움직여야한다
나이거
8월 7일 (수) |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날씨 8월 7일 오전 7시 50분 폭염 무더위 혈당 체크 - 오전 공복 130 음식 아침 밀빵 토마토 주스 그릭 요거트 치즈 한조각 복숭아 한조각 사과 한조각 점심 닭고기 수육 양송이 버섯볶음 저염식 미역국 저녁 낫또 육전 연두부 운동 식후 산책 6155보 저녁에 먹었던 육전 육전 때문인가 깜놀이다 혹시 혈당 체크 다이어리이것이 고장난것이 아닌가 의심 할 정도 심각한 충격이다 운동도 부족했던 탓일 것이다 다시 심기일전해서 화이팅 하자!!
강안2502
혈당일기 9기 2일차
2024.8.7 공복96 식후126 2시간 후 116 아침에 미역국에 현미밥, 멸치볶음,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운동 갈 시간이 안나서 엘베대신 계단 이용했구요. 아메리카노 안마시고 따뜻한 보리차 마셨어요. 힘들지만 몸에 좋은걸 느껴요.
so이니
8/7 혈당일기 챌린지9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7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사 전 혈당 기록 내용 :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샌드위치와 닭가슴살 샐러드, 점심으로 제육볶음 백반을 먹어었습니다. 저녁은 김치찌개 가정식 백반을 먹을려고 합니다. 혈당은 어제 보다 내려가서 안정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UNDDAM
8월 7일 혈당일기 9기 2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점심 식후 4시간후 3. 섭취음식 : 흰밥 100g, 미니돈까스 1조각, 미니 떡갈비 1개, 호두볶음 4조각, 김치돼지갈비 작은거 3조각 4. 내용 : 흰밥이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추세라 20분전에 미리 주사하고 갔었는데요. 여름이라 그런지 식당에 먹을게 너무 없었어요. 김가루 반찬이 한가지 더 있었지만 먹고 싶지 않아서 대충 먹기는 했는데요. 어김없이 점심식후 2시간에 저혈당이 왔어요. 1회용 미숫가루 한잔 타먹고, 예감 작은거 한봉먹고 올려 놨네요. 지금 또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저녁식전까지 괜찮으려나 모르겠어요. ^^ 내림새가 여기서 멈추길 기도하면서 퇴근시간 기다려 보려구요.
연완이맘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전 오전 수업하는 아이들과 프로그램 하고 다시 지장 들어와 오랜만에 구내식당에서 먹었어요 닭볶음탕 맛있네요~
꽃이뻐
떡볶이
양배추랑 대파가 없어서 어묵이랑 떡만 넣어서 후딱 했네요 아이들이랑 점심 간단히 해결합니다
헤븐79
반찬하기 싫어서 대충ㅎㅎ
더워요 정말 덥네요ㅠ 반찬 만들기 싫어서 집에 있는 야채와 스팸 조금넣고 볶음밥으로 점심 해결해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제벌
점심 먹어요
아침을 너무 일찍 먹어서인지 배가 고프네요 점심은 아임닭 닭가슴살감자탕볶음밥 먹어요 살짝 매콤한 편인데 계란후라이 얹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왜 늘 계란 하나는 부족해보이는지 ㅎㅎ 배가 많이 고파서 닭가슴살 100g이랑 양파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켈리장
미역냉국
비엔나 소시지 통통한거 소야볶음에 미역냉국 시원하게 먹음 그만인 여름날이죠~~
뽀봉
맛간장
베트남에서 구매한 친수 맛 간장이예요. 가격도 한국돈 천원 정도 했는데 다들 필수품으로 사오신다고 해서 저도 사왔어요. 음식점 가면 볶음밥에 항상 나오던 간장 이네요
로블ㅎ
혈기챌 9기 3일차 인증
8/7 수요일 아침:계란장조림.두부조림.멸치볶음. 현미밥.된장국 자두 1개 아침식후 혈당 측정기록인데 양호합니다 매일 유산소운동.근력운동.스트레칭하면서 당수치 정상유지 하고 있어요
행복돌고래
아침에 만든 반찬~♡
오뎅볶음 했어요. 꽈리고추 얻은게 있어서 같이 넣고 볶았는데 매운건 엄청 맵네요. 그래도 어묵볶음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딸기와의행복
8월7일(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2024.08.07(수) -혈당 측정 시간:AM05:28 공복 -혈당 수치:94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바로 측정했구요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수치입니다 어제 아침도 팔도에서 나온 치킨오트밀 먹었구요 역시 아임닭 닭가슴살 훈제를 추가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점심에는 아임닭 닭갈비볶음밥에 계란후라이 2개 얹어서 먹었네요 문제는 17시경에 너무 군것질이 하고 싶어서 박카스랑 카스타드, 붕어빵, 견과류 집어 먹었어요 혈당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 후 공복이라서 그랬는지 다행히 아침공복혈당이 크게 오르진 않았네요 다만 미세하게 체중이 늘어났습니다 기초대사량이 낮아서 조금만 먹어도 금방 찌네요
켈리장
수요일 아침 잡곡밥 한상
200g은 빠지긴 했는데 반밖에 안 빠졌네요. 어제 제법 노력했는데 빼기는 이렇게 힘들어요~ 그렇죠? 오늘은 샐러드 먹고 아침을 밥으로 먹으려고 작정을 좀 했답니다. 캐시워크 팀워크에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가 어제부터 했거든요. 어제는 도시락 싸와서 못 했지만 나도 아침밥을 좀 먹고 싶거든요. 아무래도 아침을 밥으로 먹으면 든든한 느낌이 제일 좋거든요. 요즘 여름에 라떼랑 자꾸 일찍나가다 보니까 그래서 샐러드와 간편한 빵이나 또띠아 종류로 아침을 먹었더니 하루 종일 좀 허전한 느낌은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세계 모든 음식을 도전하는걸 좋아하지만 한 끼는 밥을 먹는 것도 좋아하거든요. 저도 정말 까다로운 것 같아요😆😁 우선 샐러드 만들었어요. 그제 산 야채믹스 3분에1 씻어 넣고 어제 어머니가 삶아준 브로콜리 넣고 어제 볶아놓은 팽이당근파프리카볶음까지 넣고 과일은 토마토 사과 자두 천도복숭아 수박까지 넣어서 요거트드레싱 넣고 토핑으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까지 완벽한 풍성한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엄마가 안 먹는다고 했어도 저는 거의 2인분을 만들었는데 다행히 어머니가 마음을 바꾸셔서 아침에 같이 샐러드 먹었답니다. 엄마랑 같이 먹었는데도 배가 조금은 차는 걸 보면 샐러드 다 먹었으면 밥 못 먹을 뻔 했어요. 왜 샐러드 양조절이 잘 안 되죠? 엄마랑 같이 먹을 2인분을 계속 만들다 보니까 혼자 먹을 때도 양이 작아지지 않네요😆 저는 잡곡밥 냉장고에 넣어서 저항성전분으로 만든거 데우고 어머니는 흰밥 데워서 차렸네요. 어제 어머니가 새로한 파김치와 가지 볶음도 있고 기존에 있는 반찬도 맛있고 내가 그제 한 두부전과 두부를 볶아서 두부쌈장 만든것, 배추까지 더하니 알찬 한상 차림이 됐네요.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입니다. 라떼가 이렇게 잘때 엄청 귀엽던데 이게 편한 자세는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앞발 내민 자세도 너무 귀엽죠?😁 아침에 찌뿌둥함 없애는 스트레칭 가볍게 하나 하고 이 챌린지 때문에 아침밥 먹을려고 생각했어요. 뭐 겸사겸사 밥이 먹고 싶으니까 핑계도 있구요. 밥 먹고 라떼랑 8시 반에 산책 나왔는데 라떼가 큰 볼일만 보고 들어가네요😮💨 더운가 봐요. 밥 먹는다고 시간을 1시간 1시간 반 정도 썼서 나왔더니 너무 더운가 봐요. 날도 흐리고 비 올 예보도 있어서 그렇게 덥지는 않았는데 라떼가 그렇게 느낀다니까 뭐 들어가야죠. 라떼 집에 들여보내고 저만 나와야해줘 뭐🙄
성실한라떼누나
💪아이식사
💪아이식사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하나 어제 배송온 닭가슴살 줬어요. 계란 후라이에 집중 하지 않고 왔다갔다 하다가 타버렸어요ㅠ 뭘하든 집중해서 해야 합니다.ㅠㅠ
레몬그린
8월 7일 혈당기록 챌린지 9기 3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9기 3일차 날짜: 2024년 8월 7일 혈당 측정 결과:111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은 통밀빵에 양배추 계란 그리고 두유로 아침을 먹었다. 그리고 플랭크와 하체 운동을 한후에 출근했다. 날이 더워서 컨디션은 별로지만 당수치는 나쁘지않다.
Kramer
아이들 아침
햄가득 넣은 볶음밥으로 아이들 아침 해결합니다
헤븐79
저당 식품 동원 비비드 치킨 저당 굴소스
동원비비드치킨 저당 굴소스는 다이어트나 저당식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굴소스 입니다. 칼로리는 100g당 25Kcal 고 지방, 당류,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이 0g 이고 일반적인 굴소스 보다 당분이 적어서, 혈당조절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요리에 굴소스 특유의 맛을 더 해주고 당분을 줄일 수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요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는 "굴소스 야채 볶음" 을 자주 해 먹는데 각종 야채를 볶다가 굴소스를 넣어 주면 특유의 중화풍 향을 내서 맛과 영양과 건강을 동시에 해주는 식품 입니다.한번 구매해서 맛 보시면 평생 빠질수 없는 식재료가 될것 입니다
영진왕빠
9기 2일차
날짜 : 2024. 8. 7 측정시간 : 겅복 오전 7시 10분 오늘은 어제보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산책후 측정한 보람이 있네요 양배추에 단호박을 먹고 식후 측정 해볼생각입니다 오늘도 홧팅 입니다
dyrn
8월 7일 혈기챌9기 3일차인증
날짜 ;; 8월 7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전 내용:: 오늘 아침에는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를 데치고 바나나 사과와 함께 갈아서 주술을 마셨다. 속이 편안하고 좋은 것 같다. 혈당도 괜찮다.
뇌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