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퇴근해서 집~ 애들 밥 챙겨주기 1부(큰 애)
입맛이 까다로운 큰 애 ~ 맛 없으면 바로바로 얘기하고 안먹는다는 ㅠㅠ (결혼 생활하면 며느리가 힘들겠다는 생각 가끔함) 근데 이거 두둥!!! 케이준 볶음밥은 잘 먹는다는거 감사합니다~^^ 어느 회사야 암튼~~ 양파 볶볶 마늘을 다 먹어서 볶지못해 아숩~ 잠시 제품을 소개하면 봉지 두 컷 보이시죠 1인용 280g (고1 남이라 두 봉 적당) 치킨에 소시지에 영양정보~~~ 뒷면 없네요 ㅎㅎ 큰 애 챙겨주고 세탁한거 건조기에 돌리는중^^ 오늘도 더운데 활기차게 보내세요
리얼지니어트
금요일 아침 가게에서 과일야채도시락
산책 나오기 전에 비가 올지 안 올지 잘 모르겠어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쌌답니다. 좀 작은통에 방울토마토 10개(상태가 별로 안 좋아서 빨리 먹어야 돔), 사과 한쪽,당근, 파프리카 조금, 브로콜리1개, 배추1장, 양배추라페 담아서 나왔어요. 해도 안 나고 선선한 느낌에 산책하긴 좋아서 우선 성균대앞 경학공원까지는 잘 갔는데 여기서 라떼가 다른 데 안 가겠다고 계속 돌고 저도 북촌 넘어가는 그 산길은 날이 흐리기도 하고 까마귀가 울어대서 가고 싶은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인정 없는 산길이고 어두우면 되게 무섭거든요. 산길은 짧은 구간이지만 무서워서 못 가겠더라고요) 어떻게 다시 집에 들어갈까? 하다가 어머니한테 쿨 목걸이를 전해줘야 돼서 우리 플라워 카페로 향했답니다. 성균관대에서 대학로로 나와서 플라워 카페에 와서 어머니한테 쿨목걸이 전해주고 온김에 도시락도 먹으려고 차렸어요. 접시에다가 가져온 야채들 접시에 담고 블랙올리브 2개 정도 썰어놓고 우리 큰 외삼촌이 독일에서 갖고 온 치즈도 있어서 조금 썰어놨답니다.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까지 뿌리면 그런 데를 괜찮은데 샐러드인데 양이 좀 작네요😆(만들고보니 양이 너무 작아서 얼른 편의점 가서 가성비 샐러드 사려했더니 샐러드는 10시반쯤 들어온다네요😆) 거기다 단백질이 없어서 외삼촌이 반찬으로 드시던 두부를 3개 정도만 썰어놨거든요. 좀 많이 먹을래는데 물 한 번 씻은건데도 짜서 조금만 담았어요. 우유반잔까지 추가해서 아침상 차렸네요 😄 양이 적은지 금방 먹었어요. 아직 4,000보밖에 못 걸었거든요. 더 걸어야 되는데 시간만 잡아먹고 운동은 많이 못 했고 하늘은 흐려지고 밥 먹으면서도 생각이 많아지긴 했어요. 그래도 더 걸어야죠~
성실한라떼누나
아이 식사💪
아이 식사💪 어제 남은 제육볶음에 닭안심 미역국 챙겨 줬어요. 저는 블루베리 스무디 시원하게 갈아 마셔야 겠어요. 더운날에도 간단히 식사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거꾸로식사법으로 혈당 다이어트 스며들기❤
혈당다이어트를 처음엔 잘 몰랐어요 그냥 단것먹지 않고 흰쌀밥 줄이고 잡곡밥 먹고 그정도로만 당을 관리하고 있었어요. 그랬다가 지니어트에서 했었던 이벤트중에 혈당관리를 위한 '거꾸로식사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거꾸로 식사법이 무슨말일까? 했었는데 탄수화물을 포함한 일반 식사를 가장 나중에 하고 단백질과 야채를 먼저 섭취하고 나중에 일반 식사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지니어트에서 거꾸로 식사법을 알게 된 후에 저도 늘 그렇게 따라하고 가족들에게도 전파했어요. 그리고 전 식사습관이 빨리먹는 안좋은 습관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거꾸로식사법을 보니 단백질도 10분이상 천천히 먹고 야채도 10분이상 천천히 먹은 후에 식사를 하되 천천히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참 쉽지 않았어요. 늘 습관을 빨리먹는 습관이 넘 오랫동안 몸에 베어버렸으니..쉬울리만무하죠..야채는 주로 양배추찜과 오이를 자주 먹고 있고요 단백질은 삶은 달걀과 두부, 닭가슴살을 구워서 야채와 먹고 있는 중이에요. 그래서 식사할때마다 옆에 시계를 옆에 놓고 먹었어요. 너무 빨리 먹는게 고쳐지지가 않으니..안되겠다 시계를 옆에 놓고 정말 천천히 먹어봐야겠다... 하고는 시계를 올려놓고 의식하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첨엔 시간을 의식하며 먹다보니 밥맛이 떨어지는 부작용이 있었는데요 ㅎㅎ 오히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밥맛도 떨어지고 나쁜건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거꾸로 식사법으로 단백질과 야채를 각각 10분 이상씩 천천히 먹어주니 배가 일찍 차더라고요 배부름이 평소보다 쉽게 느껴지니 밥과 반찬 먹는 양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식사가 밥과 반찬위주의 식사에서 정말 야채와 단백질 위주의 식사가 우선되어버리니 변화가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천천히 식사를 먹는것은 물론, 탄수화물은 줄고 단백질과 야채 위주로 먹는 거꾸로식사법이 습관이 되다보니 혈당도 영향이 갔어요. 혈당스파이크가 사라지면서 혈당이 치솟는 일이 없어지고 안정적으로 혈당이 잡히더라고요.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몸에 좋지가 않잖아요 게다가 전 먹는것도 빨리빨리 먹으니까요 그런데 시계를 옆에두고 먹으며 앞으로 거꾸로 식사법을 지키면요 혈당다이어트가 잘 지켜져서 몸도 건강하게 관리가 잘 될것 같습니다. 거꾸로 식사법은 모두에게 좋은 식사법 같아요!
어트지니요
8월 1일 ( 목 ) |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 2024. 08. 01 - 혈당 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물냉면에 양배추 , 적 양배추, 구운계란 을 얹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옥수수랑 아이스크림 을 먹었어요. 혈당기록이 좀 나왔어요. 덥다고 아이스크림 을 많이 먹어서 높게 나왔나봐요. 아주 조심해야겠어요
당근먹기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 : 8월 1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점심으로 떡볶이,어묵탕,참치마요주먹밥,김말이,고구마튀김을 먹었다.그리고 바닐라라떼 아이스도 같이 먹었다.너무 많이 먹어서 인지 혈당이 조금 높게 나왔네. 내일도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은남매
혈당기록 / 8기 / 7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샐러드 - 점심: 고기볶음밥 - 저녁: 고기김치치즈볶음밥
밀루땡땡
8월 1일 (목) l 혈당일기 8기 5일차
- 날짜: 2024.08.01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9시 53분 (식후 2시간) - 혈당 측정 결과: 107mg/dl - 내용: 오늘은 저녁을 8시쯤에 먹었고, 메뉴로는 아보카도 1개, 잡곡밥, 계란후라이2개, 시금치나물, 숙주나물, 아몬드멸치볶음이었습니다. 골고루 먹어서 그런지 속도 부대끼지 않고 편안하네요. 덕분에 혈당도 안정적입니다. 그리고 또 오늘같이 더운 날에 11,000보를 제가 걸었더라구요. 활발한 신체활동 덕분에 혈당도 안정적으로 움직여주지 않았나~싶네요 ㅎㅎ 오늘도 내일도 계속계속 건강한 습관 이어나가겠습니다! :D
매화나무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6일차 인증
2024런 8월1일 목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 1시간후 (오후7시33분 측정 ) 요즘 점심때 다른때보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로 폭식을 하고 있네요 아이들이 방학이다보니 급식카드가 나오는데 아이들 점심 같이 시켜먹으면서 음식들이 안보이면 안먹고 참겠는데 눈에 보이게 되니 음식 유혹을 참지 못하고 많이 먹게되요 낮에 점심으로 김밥에 떡볶이에 오뎅에 튀김까지 너무 많이 섭취한거 같아서 저녁에는 많이 먹으면 안될것 같아서 최대한 간단하게 밥은 반공기에 반찬도 김치 종류 배추김치 파김치 깍두기 한젖가락씩에 뭐 멸치볶음 한번 콩자반 한번 정도 먹으니 밥 다 끝나더라구요 오후 6시30분 정도로 식사를 마치고 한시간 정도 지나서 측정해봤어요 아까 점심때 그래도 바로 얼른 더워도 걷기운동을 빼먹지 않고 걸어주고 와서 그런가 혈당이 그래도 조금은 도움이 된건지 많이 높진 않은것 같아서 다행인것 같아요
lilymijin2
하루한끼는 무조건 식단
오늘은 양배추에 땅콩버터 올려서 먹었더니 더 고소하네요 ㅋ 다이어트 목적아니고 그냥 식단으로 챙겨 먹네요
달나라토끼55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날짜:8월 1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아침 식단은 소불고기,김치,비빕밥(달걀후라이2개,무우생채,콩나물,새송이버섯볶음),된장국 이었다.
마루와함께
비빔만두❤️
풀무원 육즙가득 얇피만두 첨으로 사보고 개시했어요 양배추랑 깻잎 채썰고 비비드 저당 초고추장 넣어서 버무리고 만두 전저렌지에 3분 돌려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비비고만두보다는 짜네요 확실히 풀무원 얇피만두는 짜요 먹어보고 싶었던 만두라 그걸로 만족^^
당근쥬스쪼아
점심은 편의점표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아침 사먹고 걷기 운동겸 집에 필요한 물건 사려고 근처 다이소부터 가서 사고 광장시장가는길에 통밀빵집가서 볶은통밀사고 광장시장에서 어머니 모시베겟니랑 평화시장에서 가서 내양말 속옷도 사오고 그랬더니 많이 지치고 시간대가 점심때가 지나가는데 집까지 가면 또 한참 있다 먹을 것 같아서 다시 통밀빵집 가서 호박 치즈 통밀빵 하나 사고 편의점 가서 갓성비 고구마 샐러드(2,900)까지 사서 우리 플라워카에서 점심 챙겨 먹었네요. 저렴한 샐러드라 딱 양배추 위주의 야채에다가 고구마 몇개에 랜치드레싱만 있거든요. 우리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랑 블랙 올리브 넣고 내 견과류까지 뿌려 접시에 담으니 근사한 샐러드가 됐죠😁 빵은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고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에 레몬청 살짝 추가했어요. 이모랑 엄마가 있었기 때문에 빵 맛있는 부분으로 하나씩 드렸어요. 그래서 저는 샐러드랑 빵 3분의2 먹었답니다 피그 인 더 가든의 갓성비 셀러드에요. 저렇게 고구마 샐러드도 있고 통밀시리얼 좀 들어가 있는 샐러드도 있는데 단백질을 안 들어간 샐러드라 가격도 2900원이고 128칼로리라 되게 괜찮거든요. 저처럼 조금씩 더 첨가해 먹을 수 있는 사람한테는 딱 좋은 거거든요. 그런데 요즘 저 브랜드의 갓성비가 잘 안 나오더라고요. 오늘은 웬일로 있어서 기분 좋게 사왔네요. 전 아무래도 방울토마토, 견과류를 더 넣어서 먹기 때문에 드레싱은 3분의 1 넣었답니다. 오늘 산책하면서 광장시장에서 평화시장으로 갈 때 청계천으로 내려갔어요. 라떼가 없으니 한 번 내려가 봤답니다. 다리 밑 좀 시원했지만 나머지 길은 햇빛이 좀 비치긴 했었죠. 청계천이 양쪽 길이 있어서 반대쪽 길은 그늘이 좀 있었답니다. 평화시장 가까워서 금방 올라갔었네요. 8시 40분 쯤 나가서 오후 2시 20분쯤 들어오니 12000보는 걸었네요. 시간에 비해서 많이 못 걸었는데 더우니까 아무래도 빨리 걷거나 힘차게 걷는 것은 힘들더라고요. 집에 와보니 우리 라떼가 나를 오메불방 기다린 것처럼 보고 있었답니다. 우리 동생 말로는 집에서 편히 쉬고 있었긴 했대요😅 내 옆에서 쉬고 있는 거 찍어줬어요. 누나 혼자산책 나가서 좀 싫어했겠죠? 더우니깐 너 잠시 집에 둔 거야~~ 오후에 잠깐이라도 나가자~~
성실한라떼누나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2024. 08. 01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2시간 내용 : 점심으로 참치김밥 한 줄 3조각 정도 남기고 먹었고,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버터 비스킷? 과자 하나 먹었어요. 김밥 먹은 것 치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코코리다
혈당일기 8기 6일차
8월 1일 6시 37분 공복혈당측정어제 저녁식사로 낙지볶음을 먹고 후식으로 복숭아를 먹었다. 오늘 아침에는 공복에 자전거 운동 30분 했다. 아침식사는 현미 누룽지와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날씨가 더워서 운동을 전보다 못하게 되는것 같다.
알밤2
혈당일기8기6일차
오늘도 기상해서 물 마시고 재었어요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김치볶음밥해먹으려고합니다 혈당일기 챌린지를 하니까 간식을 먹고싶은것도 좀 참게되네요 잘 지켜나가야겠어요
문탱맘
밑반찬 만들기- 쪽길비김치찜 + 감자볶음 + 계란찜
저녁에 집에와서, 밑반찬 만들어 봤습니다 ~
숲속의나무
식사법
저는 혈당 급상승을 막기 위해 거꾸로 식사법을 하고 있어요 야채-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먹고 있어요 왠만하몀 식전 30분 전에 오이나 양배추 샐러드 먼저 먹은 후 탄수화물(현미밥, 파스터)을 섭취하고 과일은 가능한 멀리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의학적으로 어느 정도 검증된 방법이라 추천합니다.
융형
혈당 일기 8기 4일차 인증
2024.07.31 덥다 맑음 저녁 식사 2시간 후 측정 늦은 저녁을 된장국 미역무침 오뎅으로 간단히 해결후 너무 더워서 더위사냥 아이스 반개로 더위를 식히고 또 입이 심심해서 볶음 땅콩을 한주먹 까 먹엇더니 헉 기준치를 넘겨버렷다 깜놀이다 늘 관리 잘해야지 하면서 마음이 느슨해진다 낼 부터는 증말 음식 조절 잘 해야지 다짐한다
proximab
7월 31일(수)|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 2024. 07. 31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후 3시간 -내용 : 저녁을 오후 8시에 대패삼겹살에 감자볶음, 김치 3종으로 아주 짭쪼롬하게 먹었네요. 그러다 결국 9시 넘어 과일로 입가심하구요. 아주 그냥 혈당을 쭉쭉.. 아침에 눈 뜨면 배고프겠지만 좀 참아봐야죠.
minminn
혈당일기8기 7일차
혈당일기8기 7일차 측정시간 : 밤11시 이후 측정 했습니다. 측정내용 : 저녁식사는 간소하게 먹었어요 밀빵 한조각과 두유, 토마토, 바나나, 양배추, 요거트 먹고 산책 겸 운동으로 천변 다녀왔습니다. 산책 나가서는 아메리카노스위트 한잔 마셨네요 그리고 오후11시 넘어서 측정을 했어요.
치노카푸
혈당 일기 8기 6일차 인증
측정 날짜: 7월 31일 측정결과: 107 측정시간: 오전 11시 40분 오늘도 공복 13시간 만에 채혈하였다 당수치는 107로 걷기와 수영으로 운동을하였고 저녁은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먹었다 조금 늦은 야식으로 아몬드와 캐슈넛을 먹고 커피룰 마신게 수치를 올린 것 같다 내일도 운동과 식단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
훈스맘2
7월 31일(수)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수치 :126 측정시간:오후3시17분(식후2시간) 식단:쭈꾸미볶음,잡곡밥1/3공기,부추전, 단팥빵1/4,블랙커피 어제 혈당수치에 화들짝 놀래서 오늘 아침은 과일식으로 하고 점심도 가볍게 먹었다. 단팥빵도 안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반의 반을 잘라서 1/4 조각을 아껴가며 먹었다. 먹고 싶은데 몸에 좋지 않은 건 적게 먹는데 답!
날씬캔디아줌마
7월31일(수)혈당일기8기 6일차
날 짜: 7월 31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14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9가지 잡곡이 들어간 잡곡밥에 대패삼겹살 듬뿍 들어간 김치볶음밥를 만들어서 부드럽게 느껴져요.. 원래는 흰 쌀밥에 하는 게 더 맛있는 데 찬밥이 잡곡밥밖에 없어서 이렇게 했는 데도 매콤하고 달달하게 잘 먹었다 저녁 후 너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했다.
동그라미1
혈당일기 3일차
공복혈당 98 어제 저녁식사로 도토리묵사발을 먹었어요. 제육볶음도 먹었어요. 덤으로 막걸리 두잔.,. 공복수치가 98이면 조금씩 조절하라는거겠죠. 음식조절해야겠어요
삼삼동동
따님 주문 월남쌈
따님께서 월남쌈 먹고프다고해서 있는 재료 다 털어 해 먹었어요 통삼겹살 굽다가 물넣고 월계수잎 넣고 뚜껑덮어 보쌈처럼 살짝 끓이면서 졸여두고~~ 양파 깻잎 부추 숙주 양배추 계란지단 두부면 만들어서 싸 먹었답니당~ 울 딸램 잘 먹었다고 커피 한잔 만들어 줘서 후식으로 커피까지~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오늘 7월의 마지막날이네요~~~~ 모두 행복한 시간되세요
목표사십구
당뇨일기8기9일차인증
날찌ㆍ:2024.07.31 시간:22시16분 내용:점심은 샐러드빵. 저녁은 제육볶음.냉면 운동을 안 하니 혈당이 상승. 운동은 캐홈챌로 대신함
만보만보만보만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5일차 인증
2024년7월31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사 4시간후 (오후5시13분) 점심 식사로 오늘은 간짜장 한그릇 먹었네요 거기에 아이가 볶음밥 다못먹겠다고 저에게 나누어준 것까지 좀 오늘도 점심을 많이 먹은것 같아요 간짜장이 칼로리가 800도 넘는다고 하던데 맞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짬뽕 보다도 높다고 하니요 간짜장 소스까지 전부 거의 싹 비웠는데 거기에 볶음밥까지 먹었으니 칼로리가 엄첨 났네요 그래서 얼른 걷기 운동도 열심히 바로 해주고 왔구요 2시간 넘게 땀을 비오듯 흘려준 덕분인지 그래도 혈당이 엄첨 높게 나오진 않아줬네요 오늘도 500ml정도 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까지 먹어줬는데도요 어제는 좀 높게 나오더니 오늘은 그래도 101로 유지가 되어주었네요 전 내일도 정상적인 혈당 유지를 위해서라도 운동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음식관리도 신경써서 하구요
lilymijin2
맛있는 저녁먹으러왔습니다...
지인들이랑 먹으러다녀왔긴한데... 참치집 다녀왔네요 ㅎㅎ 오늘이 다들 월급날이라서 조금은 여유가 있었던것 같기도합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김에싸먹어도 좋았구요
쿠보
혈당 일기 8기 5일차
20204.7.31. 측정시간 : 저녁식후 2시간 저녁으로 가자미구이. 배추우거지된장국. 감자채볶음. 현미밥 먹었는데 양이 조금 많았나보다. 식후 2시간인데 100이 넘었다. 양 조절이 필요한거 같다
짜짜야
50g프로 리워드 되요! GS 한끼혁명 주먹밥으로 저녁 해결
신랑도 회식이고..애들이랑 간단히 먹었어요 밖에서 많이 먹기도 했고 더운데 뜨거운 주방에 있기 싫고..ㅎㅎ 행사 너무 좋네요 근데 오늘까지입니다. 카카오페이 결제시 한끼혁명 주먹밥 50%가 리워드로 들어옵니다. 8월말까지 카카오페이로 리워드 되니 참고하셔요. 맛도 있어요. 콘치즈와 김치볶음은 매워요~ 다른건 맵지않구용 ㅎ 가성비 좋네요~
우리화이팅
🐷저녁식사 🥘
🐷저녁식사 🥘 기름기 없는 뒷다리살 🐷수육과 두부 새송이 청국장 치커리 알배추쌈 브로콜리 참치쌈장이랑 식사해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