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9기 3일

8월9일 금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이틀전 술을 많이 먹어 어제는 아침운동 하고 아점으로 볶음밥 먹음 다음 물 이외는 아무것도 안먹었어요..혈당이 괜찮게 나와서 다행이네요

Queen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Queen혀니

혈당일기9기 3일

혈당일기9기 5일차인증

8월9일 금요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내용: 아침 혈당체크했다 어제 저녁. 오리볶음밥 수박 아이스크림 먹고잤다 요즘 더워서 차가운거만 자꾸먹게된다 아침먹고 운동나가야겠다 화이팅 하자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혈당일기9기 5일차인증

혈기챌 9기 4일차

8월 9일 아침공복 혈당 86 어제 저녁식사로는 제육볶음을 먹었다. 적당량을 먹으며 과식하지 않았다.

은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향이

혈기챌 9기 4일차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10분경 날씨는 쾌청? 아침이라서 ㅋ 저녁에는 아보카도 명란덮밥을 해서 먹고  버섯햄볶음으로 반찬을먹음 밥은 카무트밥 3분의2공기, 샐러드채소 후숙아보카도 명란이 젓이어서 살짝 간이 강했음 후식으로 복숭아 두쪽 옥수수맛 스틱과자 조금 ㅎㅎ 그래도 열심히 혈당관리중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8월 9일 (금)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2024년 8월 9일 금요일 오늘의 메뉴 오징어볶음 오늘의 혈당100 오늘은 오랜만에 오징어볶음을 먹었다 오징어볶음이 매콤해서 참 먹기가 좋았었다 매콤한만큼 당 관리도 잘해주어야겠다 혈당은 100이었고 선방했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8월 9일 (금)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9기 4일차

8월 8일 혈당일기  저녁 식전 수치 96 저녁 식단 밥.김치찌게. 계란말이 양배추쌈 오늘도 운동하기

여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땡

혈당일기9기 4일차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8월8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을 늦게 먹고 오리훈제 볶음밥을 맛있게 먹었다. 아이스크림 후식도 먹고 .. 산책도 했는데.. 늦게먹고 후식까지 먹었으니 높게 나왔다 .. 내일은 좀 더 건강하게 먹자. 

매일다이엍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다이엍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당기록 / 9기 / 3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0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감자해물청양고추전 - 점심: 김치볶음밥 조금 + 망고 + 우유 - 저녁: 부추전 + 레모네이드제로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9기 / 3회차

세끼 잘 챙겨 먹었네요

아침은 김치볶음밥, 점심은 쫄면, 저녁은 닭볶음탕 해서 하루세끼 잘 챙겨먹었네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세끼 잘 챙겨 먹었네요

혈당 일기 9기 3일차

8월 8일 저녁 식후 양배추랑 사과에 그릭 요거트랑 애사비랑 꿀 좀 넣어서 믹스해서 블루베리랑 아몬드 넣어서 샐러드로 먹고 쉬다가 운동하고 와서 잼#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 일기 9기 3일차

당뇨일기9기4일차인증

날차:2024.08.08 시간:23시04분 내용:점심은 열무김치 볶음밥. 저녁은 우동국물에  밥 말아 먹음. 운동은 못하고 점심때 캐홈챌만 항.혈당 관리가 필요한데 ...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9기4일차인증

8월8일(목) 혈당일기 9기 4일차인증

날짜  ㅡ  2024. 08. 08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공복혈당  101mg 내용 ㅡ  아침공복혈당 101mg  전날 운동안하고 잠듬 컨디션 않좋음  점심 계란후라이2개 잡곡밥반공기 오뎅국  식후1시간혈당 실내자전거 타고 식후혈당 108mg 저녁 겉절이 비빔밥  나물볶음 식후 1시간혈당 145mg  실내자전거 20분타고110mg 나옴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8월8일(목) 혈당일기 9기 4일차인증

8월 8일 (금) |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2024.08.08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베이글 그릭요거트 복숭아 점심은 닭갈비에 치즈추가! 볶음밥먹음 저녁은 피자 시켜서 스파게티랑 먹음 낼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8일 (금) |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8일(목)/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날짜: 8월8일 측정시간:  공복 섭취식단(어제 저녁):  밥, 돼지고기볶음, 깻잎,김치 내용:  야식을 먹고 싶었지만 참았더니 다행히 혈당이 안정적이었다. 오늘 밤에 여자탁구단체전이 있는데...맥주한잔 먹어야하는데...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8월8일(목)/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8월 8일 혈당 기록 9기 4일차 인증

8월 8일 저녁 식후 1시간 혈당 146mg/dL 어제 만들어 먹고 남은 쏘세지메추리볶음을 잘게 다지고 버섯과 양파를 넣고 볶음밥을 해서 저녁을 해결했다. 약 1시간 후 수치가 괜찮게 나온 것 같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8월 8일 혈당 기록 9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8일 혈당일기  저녁식후 수치 117 저녁식단 밥 김치찌개 계란찜 멸치볶음 오늘도 만보걷기 클리어

영감ㅂ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감ㅂ

혈당일기 9기 3일차

8월08일(목)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0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두부 감자 양파 호박을 넣은 된장찌개 오이지무침 오이김치 묵은지볶음 두부부침을 먹었어요 다먹고 실내자전거를 조금 타고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08일(목)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4일차

날짜:2024,08,08 혈당측정시간:기상후30분후 내용:전날저녁식사는 김치볶음밥을 먹었으며 특별히 더섭취한것은 없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레몬차를 조금 마셨는데 혈당이 세자리수로나오네요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9기4일차

저녁 맛있게드세용

저녁 맛있게 드세요 ㅎㅎ 저는 오늘 볶음밥 간단해서 하고 먹는답니다 맛저하시고 굿밤보내보아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녁 맛있게드세용

저녁식사- 짜장라면!

먹었습니다  양파 대파 양배추 볶아서  먹으면 더 괜찮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짜장라면!

떡 먹었지요

식구들이 다 저녁 먹고 들어온다고...낮에 제육볶음 곤드레정식을  먹었더니 든든했기에 저녁은 패스해도 되겠는데...ㅎㅎ 들어오면서 떡 사갖고 와서는 먹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떡 먹었지요

그릭요거트에 건강 가득.... 담다 보니 2인분 ?? ㅋ

어제 피자 먹고, 오늘 점심은 닭갈비 2인분 ㅋ 오늘 야채볶음밥도 먹고 싶어서 오자마자 볶음밥도 해뒀는데 그냥 그릭요거트에 야채랑 과일이나 먹자 했네요 유기그릇에 담다 담다 하다보니  ㅋㅋㅋㅋ 이거 2인분이죠 1인분이라고 우겨 봅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그릭요거트에 건강 가득.... 담다 보니 2인분 ?? ㅋ

볶음밥

햄 당근 양파 김치등을 넣고 볶아볶아~맛있게 먹으라우~

비밀귀욤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밀귀욤

볶음밥

혈기챌9기 3일차 인증

점심에 볶음우동 먹었다 밀가루 줄이려고하니까 더 먹고싶네  3일에 한번 정도만 먹자 안먹을 수는 없으니까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혈기챌9기 3일차 인증

2024년8월8일 혈당일기9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 8일 측정시간 : 아침먹기전 공복에 측정 내용 : 어제 저녁으로 먹은 참치회와 소주한잔의 여운이 남아있어 공복이라 하기도 뭣하지만 그래도 밤새 아무것도 안먹었으니 공복이라 할수있겠지. 그렇게 측정했는데 백이 넘어서 좀 당황스럽다. 계란후라이 두개만 먹고 뛰러 가야겠다.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2024년8월8일 혈당일기9기 2일차 인증

8월8일 혈당일기 챌린지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0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전 내용 : 저녁식사전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점심을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맥반석 돌김에 멸치 볶음으로 식사를 하였고 혈당 측정 기록은 정상을 잘 유지 하고 있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8월8일 혈당일기 챌린지 9기 4일차 인증

혈기챌 9기 2일차인증

8월8일  목요일  저녁  식사전 체크 점심 삼겹살김치볶음밥으로 먹고  커피ㆍ탄산음료도 마셨기에살짝 높은듯

ㄱ비비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ㄱ비비안나

혈기챌 9기  2일차인증

저녁을 뭘 하나 ㅠㅠ

막둥이 2시에 영어학원 데려다주고 집에와서 3시까지만 낮잠자고 만보 채우러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일어나니 4시가 훌쩍~~ㅠ 두둥 멘붕 왔네요~~😱 식구들 올 시간이라 정신 챙기고 제육볶음 살포시 재워요~~~^^(" 재는 시간 내에 일어나겠죠?? 풉~~ ㅎㅎ)

리얼지니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저녁을 뭘 하나 ㅠㅠ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8일 목요일 오후 5시 40분  저녁식사전 혈당. 점심으로 낚지볶음, 콩나물무침, 부추무침으로 밥비벼먹었다. 맛있어서 두그릊이나 먹어서 혈당이 좀 높나했는데 좀 낮아 다행이다. 저녁엔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

건강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루

혈당일기 9기 4일차.

저당제품으로 늘 스테비아설탕 이에요

제가 요즘 가장 잘 사용하는 저당제품은 스테비아설탕 이에요.  음식에 설탕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잖아요. 찌개도 장아찌도 볶음류도 그렇구요 전 당뇨를 관리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스테비아제품을 참 좋아하는데 그중 스테비아설탕을 가장 만족하는 식품이에요. 전에는 참 설탕을 넣기가 망설여지고 그러자니 감칠맛이 떨어지고..그랬거든요. 근데 스테비아 설탕은 당이 0g이라서 사용안할수가 없어요.  찌개든 국이든 요리에서 스테비아설탕을 첨가하는건 물론이고 요즘에는 가장 즐겨먹는 토마토를 갈아서 스테비아설탕을 뿌려서 먹거든요. 토마토에 예전에 설탕뿌려 먹는거 좋아했는데 당이 없는 스테비아 설탕을 만난 후로는 토마토에 설탕뿌려서 먹는 추억을 다시 종종 하고 있어요~ 토마토를 참 좋아하는데 스테비아설탕 조금 넣으면 넘 맛나잖아요^^ 집에서 일반 설탕 사용하시는 분들 당없는 스테비아 설탕 이용해서 드셔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저당제품으로 늘 스테비아설탕 이에요

혈당일기 9기 1일차

기상 후 식사 전 측정한 혈당 입니다 저녁 이후 아무것도 먹지 않았는데  혈당이 높은 것 같아 고민 입니다  전날 저녁은 계란찜에 김치 볶음밥 먹었습니다  간은 아무것도 첨가 하지 않았습니다 공복 시간도 늘리려 아점으로 먹었습니다

민트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트핑크

혈당일기  9기  1일차

8월 08일 (목) 혈당일기 9기 4일차

- 날짜 : 2024.08.08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두유곤약쌀 섞인 밥을 180g 먹어봤어요. 체리는 못참고 2알을 먹었네요. 그래도 다행히 혈당은 안정적으로 나왔어요. 깻잎이 좋다고 해서 깻잎과 무조미 김도 같이 싸서 한끼 식사를 했네요. 하지만 새벽에 집중하느라 끊임없이 먹었고 그때 아마 혈당이 널을 뛰었을것 같아서 마음은 편치 않네요. 꾸준히 건강하게 먹어야 하는데 건강하게 먹고 입터져서 나쁘게 먹고 자꾸 퐁당퐁당 게임을 하는 중이네요. 입터짐 좀 없으면 좋겠어요. 점 파프리카 50g 오이 50g 당근 50g 체리 2알 오아시스 좋은콩 연두부 120g ----------------------------- 가지애호박무침 고추장 멸치볶음 깻잎 무조미김 된장찌개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두유곤약쌀밥 18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8월 08일 (목) 혈당일기 9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