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8일(목)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2024.08.08(목) -혈당 측정 시간:AM05:54 공복 -혈당 수치:91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바로 측정했습니다 점심이후로 군것질 안했기 때문에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에서 측정한 수치입니다 어제 아침도 팔도에서 나온 치킨오트밀이랑 아임닭 닭가슴살 오리지널을 추가해서 같이 먹었구요 점심에는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에 계란후라이 2개 얹어서 먹었네요 뭔가 이틀연속 같은 메뉴를 먹고 있는것 같은데 ㅎㅎ 어쨌든 맛있습니다 덕분에 오늘 공복혈당은 양호했던것 같아요
켈리장
혈기챌 9기 3일차 (08.08일)
일자 : 2024.08.08 측정시간 : 아침식후 내용 : 오늘 아침에는 소고기국과 멸치볶음 계란말이를 먹었다. 날이 더워서인지 갑자기 소나기 내리는 횟수도 잦아진다. 열대야가 지속되고있다. 그래도 끼니는 잘 챙겨먹어야지 ㅎ 오늘도 정상으로 나와서 다행이다
깜여사
혈당일기 9기 3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빵 딸기잼 계란 토마토 양배추 아이스크림 입추가 지나서 그런 지 더위가 한풀 꺾였다 잠온다 선풍기 틀어놓으니까 이제 춥다 미국은 50도라던데 50도는 어떨까 곧 말복이다 말복에 삼계탕 사먹어야지
뭔소리야
샌드위치~
양배추라페+ 아보카도 조합으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불곡산
혈기챌9기 3일차 공복 111
어제하루 그나마 괜찮게 나왔는데 저녁에 또 모임이 있어 낙지볶음과 메밀전병.새우튀김.맥주등 과식을 하니 당연 수치가 또 높게.. 모임을 해도 조절을 해야는데 ㅠ 어렵다..
셰어
점심
병원 다녀 와서 점심 간단히 먹어요 아임닭에서 샀던 감자탕볶음밥이예요
헤븐79
8월 8일(목)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2024. 8. 8.(목)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경과 내용: 아침 식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수치입니다. 아침으로 소고기 볶음밥, 오이 냉채국, 계란 후라이, 김, 김치등을 먹었습니다. 식후 2시간이 지났지만 수치가 약간 높겠 나왔습니다. 저녁으로는 소고기와 쌈채소를 준비하고 운동도 조금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뱀사골반달곰
8월 8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 8. 8. 시간 : 아침 식후 30분 내용 : 하루일정이 많은 관계로 일찍 아침식사를 끝냈다. 잡곡밥, 멸치볶음, 가지무침, 김, 된장찌개랑 먹어서 그런지 식후 혈당수치가 안정적으로 나와서 마음도 가벼운 하루가 될 것 같다.
까꿍스
방학 점심밥
오랫만에 볶음밥했어요 파기름 듬뿍내서 에센뽀득 소시지랑 계란 넣어서 볶음밥^^ 저당굴소스로 간 했어요 오랫만이라 그런지 애들은 맛있다고 잘 먹어요
당근쥬스쪼아
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 8일 1시 26분 점심 공복혈당 측정아침에 일어나서 30분 정도 홈트레이닝을 했다. 아침식사는 양배추계란부침과 단호박, 토마토주스를 먹었다. 시장에 다녀와서 점심식사전 배가 너무 고픈 상태에서 혈당을 체크했더니 83이 나왔다. 수치가 낮게 나와서 만족스럽다.
알밤2
"면수 다시 쓰지 마세요"...중금속 노출 줄이려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일상에서 중금속 노출을 피하기 위한 주의사항을 소개했다. 유해 중금속은 체내에 들어오면 날 빠져나가지 않아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 식약처는 생활 속 유해 중금속인 납·비소·카드뮴 등은 일반적으로 물에 잘 녹는 성질이 있어 식품 조리 시 주의사항을 잘 지키면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식약처는 우선 차를 우릴 때 사용하는 티백을 뜨거운 물에 오래 담가놓지 않을 것을 권고했다. 티백이 물에 담긴 시간이 길어질수록 중금속량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티백은 2~3분 우려내고 건져내야 함, ☆특히 녹차·홍차 티백은 98도에서 2분간 우려내는 것이 10분 침출하는 것에 비해 ☆카드뮴, 비소량이 현저히 적었다. 면류를 삶을 때도 유의할 점이 있다. ☆면 삶을 물을 충분히 넣어야 하고, 남은 면수는 재사용하지 않고 버리는 게 좋다. 끓는 물에 국수를 5분 삶으면 카드뮴 85.7%, 알루미늄 71.1%를 제거할 수 있고, 당면은 10분 이상 삶으면 납 69.2%, 알루미늄 64.6%를 없앨 수 있다. ☆음식에 톳을 이용할 때는 생톳의 경우 5분간 끓는 물에 넣어 데쳐야 한다. 건조된 톳은 30분간 물에 불린 다음 30분간 삶는 것이 좋고, 불리거나 삶을 때 사용한 물은 버려야 한다. 이같이 톳을 물에 불리고 데치기만 해도 무기비소를 80% 이상 줄일 수 있다. 중금속 농도가 높은 생선 내장은 되도록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임신·수유 중인 여성은 일반어류와 참치통조림을 일주일에 400g 이하로 섭취해야 한다. 만 1~2세는 일반어류와 참치통조림을 일주일에 100g 이하로 섭취하고, 3~6세는 150g 이하로, 7~10세는 250g 이하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조리에 처음 사용하는 금속제 식품 기구나 용기는 식초 물에 끓이고, 이후 조리한 음식은 금속제 용기 대신 다른 용기에 옮겨서 보관해야 한다. 금속제 용기를 세척할 땐 표면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핑크한울이
혈당일기 9기 4일차
일. 자. 2024년 8월 8일 기상후 공복에 측정 어제 저녁식단. 목살구이와 김치볶음 어제 저녁에 식사후 1시간 가량 산책을 하고 충분히 소화하고 잠자리에 들었다 기상후 공복에 잰 수치가 다소 높아서 스트레칭으로 30분정도 운동했다. 저녁식사.양을 좀 더 줄여야 겠다.
빠담소리
목요일 아침 산보하고 잡곡밥😃
300g이 늘었어요😂 어제 점심 먹고 간식 먹은 게 아무래도 너무 걸려서 라떼랑 저녁산책하고 또 나혼자도 나가서 걸어 이만보까지 마쳤지만 찌는 걸 멈추게 할 수는 없네요. 내가 생각해도 너무 많이 먹은것 같긴 했거든요. 이게 생각 없이 먹은 거라 얼만큼 먹었는지도 사진이 없으니 파악도 힘들고 이렇게 먹는 게 가장 위험하죠😆 그나마 그만큼 걸어서 이것만 쪘나봐요😅 아침에 약간 늦잠을 자서 7시대 일어났는데 비 온다고 그래서 그냥 천천히 일어나서 밖을 봤는데 바닥에 물이 안 젖져 있는 거예요. 그래서 스트레칭 몸무게 재고 물,약만 먹고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산보 나갔답니다. 오늘도 역시 라떼가 별로 안 걷고 싶어해서 20분 만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아침 챙겨 먹었어요. 어머니랑 같이 먹을 2인분 샐러드인데 야채 믹스에 집에는 야채(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과일은 토마토 수박 사과 자두 넣고 양배추라페(조금 남아서 곧 만들어야 되요)와 그릭요거트 한스쿱 넣었네요.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그리고 그린올리브, 할라피뇨는 송송 썰어서 더했답니다. 샐러드 먹고 냉장고 있는 잡곡밥과 흰밥 데워서 엄마랑 마저 아침 잘 챙겨 먹었네요😄 비록 어제 아침이랑 반찬이 거의 똑같지만 파김치도 맛있고 꽈리고추고기조림은 좀 짜서 나만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먹었어요. 근데 짠맛만 뺐는데 고기 냄새가 나는 거있죠? 역시 간장은 모든 잡내를 잡으니까 없으면 잡내가 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먹답니다. 배추가 없어서 배추를 좀 더 사야 되긴 할 것 같아요. 마음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인데 일어날 생각도 안 하고 있답니다. 역시 저를 버리고 엄마랑 넓은 돌침대에서 짔답니다. 하긴 내가 한 새벽 3~4시쯤 잤거든요. 뭔가 몸이 안좋았는지 계속 잠을 못 이루다가 마사지를 받고 잤어요. 그래서 엄마랑 계속 자더라구요. 시간은 없어도 몸풀기 스트레칭 하나 하고. 라떼랑 8시에 나왔는데 날이 흐리고 별로 안 더웠지만 비 올 듯이 꾸물꾸물해서 그런지 20분만에 들어와버렸네요. 오늘은 다행이었어요. 아침밥 챙겨 먹으려고 마음 먹었는데 너무 늦으면 빠듯하니까요. 아침 먹고 다시 나오기 전에 1분씩 플랭크도 2번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8월 8일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인증
날짜 8월 8일 시간 아침식사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오므라이스를 먹었습니다. 전날 볶음밥은 미리 해놓고 달걀옷만 오늘 했습니다. 밥과 냉장고에 있는 당근, 양파 등을 넣었고 간은 굴소스로 했습니다. 후식으로 복숭아를 먹었습니다.
so2
김치찌개
점심으로 먹을 참치김찌지개 끓여요
수수깡7
독소빼는 건강정보 해독주스 마시기
독소빼는 건강정보 해독주스 마시기 네번째, 해독주스를 마시기 입니다. 해독주스는 몸매 관리에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 몸속 독소를 배출시켜주는데도 아주 효과적이라해요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수 있는데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사과, 토마토등 기호에 맞게 양을 정한후, 물에 삶아 믹서기에 갈아주세요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하니 아주 굿! 몸속 독소빼는 방법 우리 몸에는 알게모르게 독소들이 쌓여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식습관 이외에도 다양한 외부요인으로 우리 몸에는 독소가 쌓이고있어요 이렇게 지속적으로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게되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독소 빼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독소빼는 건강정보 수분섭취 첫번째, 충분한 수분 섭취입니다. 수분이 부족하면 몸속 독소가 배출되지 못해요 우리 몸은 수분이 70%나 차지하고 있는데 수분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체액의 순환을 돕고, 활발한 신진대사로인해 몸속 독소를 배출시켜줍니다. 하루 1.5L~2L 정도의 물 섭취 독소빼는 건강정보 스트레칭 두번째, 아침에 스트레칭하기 입니다. 눈을 뜨자마자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아침엔 간단하게 스트레칭이나 조깅을해주면 굳어있던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신체 밸런스를 잡아줘서 몸속 독소를 배출시켜준다하네요 이런 가벼운 스트레칭은 독소외에도 지방 축적과 관절염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침에 간단한 조깅 , 스트레칭 독소빼는 건강정보 밀가루 줄이기 세번째, 밀가루 음식을 줄이기 입니다. 우리 몸속 독소 1위는 밀가루를 꼽을 수 있는 만큼 독소가 쉽게 쌓인다고 해요. 이것은, 밀가루의 점성을 높여주는 글루텐 성분이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장안에 계속 남아 가스와 독소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라합니다. 솔직히 밀가루로 만든 음식이 요즘 너~무 많아서 쉽게 배제할 수는 없지만, 올바른 식습관을 들여서 가능한 섭취를 최대한 줄여주세요^^ [출처: 쌍둥이 자리]
뽀봉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8일 목 아침/참치주먹밥. 두유1개 아침식후 2시간 경과 측정 기록 양호합니다. 이제 물한병 챙기고 걷기운동하려고 해요 오늘도 화이팅
행복돌고래
혈당일기9기 4일차인증
8월8일 목요일 식단 닭볶음탕 밥 깻잎무침 나물 콩나물무침 김치국 측정 식사후 한시간뒤 90 아침에 일어나 아침식사후 지난 새벽에 경기한 올림픽경기 하이라이트를 보고 출근 준비를 하면서 측정해 보았습니다 90입니다 유지하는 중 입니다
쵸코파이팅구
8월 8일(목)/혈당일기 9기 3일차
2024.8.8 혈당측정시간:아침공복 내용:어제 저녁에 오징어 볶음을 먹어서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안정적이다.계단오르기를 하고 잤더니.효과가 있는 모양이네.
쪼물딱
저당드레싱
요즘혈당다이어트가 유행한다고해서 이리저리알아보고내돈내산 저당드레싱 다이어트한다고 양배추양상추 야채만사서 먹는데일반드레싱은 칼로리가 그래서저당드레싱으로바꿨는데 맛도좋고 칼로리도낮고 먹기도 편하고해서이걸로바꿨어요 드레싱맛이짱좋아요
아주매
저당드레싱
요즘 혈당 다이어트가 이슈로떠올라서 내돈 내산으로 저당 드레싱 구입해봤어요 다이어트한다고 양배추 양상추등 사뒀는데 드레싱 칼로리가 그래서 저당으로반신반의하면서샀는데 맛도좋고 혈당관리도되고 칼로리도낮고 먹어보고 만족하고있어요 이거덕분에 샐러드많이먹을꺼같아요 모두 건강챙기면서삽시다
아주매
혈기챌 7기 3일차
날짜 : 24년 8월 8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공복혈당 3:22 내용 : 너무나 기분좋다.98 혈당수치 어제 양배추 샐러드만 먹어서인지 낮게 나왔다.점심에 쿠키와 사과주스를 마셔서 쬐금 걱정되었는데 제 마음을 알았는지 굿!!굿!!
우화맘
저당식품
당이 제일걱정이다 이것저것 찾다보니 채소류가 제일 당도적고 건강에 좋은것같다 그중에서도 토마토 파프리카 양배추 오이 가지 등 신선한 채소류다 매일 식전에 챙겨먹고있다 다이어트도 되고 혈당관리도 되고 두마리 토끼를 잡는격이다. 당관리 잘해서 건강잘 유지 해요
사랑합니다4
그릭요거트샐러드
아침에 매일 그릭요거트 밤새 만든거와 블루베리.아몬드.방토.양배추랑 같이 먹어요
마음그릇
8월8일 목요일 혈기챌 9기 1일차
공복혈당: 128 어제 늦게까지 회식자리가 있어서 혈당이 높게나왔다. 아침식사는 미역국에 버섯볶음 콩나물 무침 소불고기 조금해서 식판에 조금씩덜어서 소량 식사하고 있다. 식후 커뮤니티 헬스장에서 30분 걷고 일하러 갈 예정. 종일 비가온데서 오늘도 운동하기는 불편할듯 하지만 그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혈당기록 저녁식사 2시간후 식단 늦은저녁 식사 양배추 가지무침 비트나물무침 야채를 많이 먹었지만 마지막에 오렌지를 늦은 저녁으로 간식을 먹었네요 그래도 이정도 혈당이면 오늘밤 푹잘수 있을꺼 같아요 뿌시자 혈당
딸기초코
혈당일기 9기 3일차인증
저녁식사2시간후 늦은 저녁 삶은 양배추 삶은달걀 오이무침 초콜릿 우유 초콜릿과 우유를 같이 먹어서인지 혈당이 좀 높게 나왔는데 그래도 정상혈당 뿌셨네요 다행입니다 화이팅하세요 더운 여름 살은 왜 안빠질까요 양배추를 너무 맛있게 먹었나
딸기초코몽
혈당일기9기 3일차
혈당일기9기 3일차 측정시간: 오후 8시쯤 측정함. 측정내용 : 저녁 운동을 나가기 전 측정 해봤습니다. 저녁은 6시쯤 간단히 먹었어요 양배추 샐러드에 플레인요거트, 토마토, 사과, 달걀 정도 먹고 연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그리고 두시간 정도 지나 운동 나가기 전 측정해봤고 특별히 당 식품을 먹지 않아 그대로 나온듯 합니다. 양도 적게 먹었습니다.
치노카푸
8월 7일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당수치:128 측정시간:오후3시19분(식후2시간20분) 식단:잡곡밥,오리고기,꽈리고추피클,멸치볶음,견과 간헐적 단식을 위해 아침은 금식을 했다. 요즘 밥양을 적당히 배부를 정도로 조절하고 있다. 밥을 먹고 나서 너무 더워서 운동하러 나가기가 망설여졌는데 도서관 책 반납하는 날이라 태양을 뚫고 씩씩하게 다녀왔다.
날씬캔디아줌마
혈당기록 / 9기 / 2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0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김치볶음밥 - 점심: 망고 - 저녁: 김치볶음밥 + 우유2잔
밀루땡땡
8/7 혈기챌 9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08.07 측정시간 : 아침 식전 아침에 산책하고 물한잔 마시고 쉬었다가 혈당 체크를 했다! 혈당수치가 높지는 않아서 계속 평균수치 나올수 있도록 관리하려한다. 점심은 김치 볶음밥을 먹었다! 간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저녁은 불고기 덮밥과 과일을 먹었다
nulsom
혈당일기9기3일차
공복혈당 너무높아서 오늘은 점심식후혈당체크함 점심식사:보리밥에 채소볶음(오이나물. 호박볶음) 통태탕 .하루종일 더위에 지쳐 식용소금과 물을 같이 섭취했다.간식은 오늘은 패스 혈당을 잡아야하기에 조심하고 있는편이고. 식사후 덥지만 만보를 걸으면서 체중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강4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