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링
막둥이 2시에 영어학원 데려다주고 집에와서 3시까지만 낮잠자고 만보 채우러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일어나니 4시가 훌쩍~~ㅠ 두둥 멘붕 왔네요~~😱 식구들 올 시간이라 정신 챙기고 제육볶음 살포시 재워요~~~^^(" 재는 시간 내에 일어나겠죠?? 풉~~ ㅎㅎ)
1
0
댓글7
막둥이 2시에 영어학원 데려다주고 집에와서 3시까지만 낮잠자고 만보 채우러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일어나니 4시가 훌쩍~~ㅠ 두둥 멘붕 왔네요~~😱 식구들 올 시간이라 정신 챙기고 제육볶음 살포시 재워요~~~^^(" 재는 시간 내에 일어나겠죠?? 풉~~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