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을 뭘 하나 ㅠㅠ

막둥이 2시에 영어학원 데려다주고 집에와서 3시까지만 낮잠자고 만보 채우러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일어나니 4시가 훌쩍~~ㅠ 두둥 멘붕 왔네요~~😱 식구들 올 시간이라 정신 챙기고 제육볶음 살포시 재워요~~~^^(" 재는 시간 내에 일어나겠죠?? 풉~~ ㅎㅎ)저녁을 뭘 하나 ㅠㅠ저녁을 뭘 하나 ㅠㅠ저녁을 뭘 하나 ㅠㅠ저녁을 뭘 하나 ㅠㅠ

1
0
댓글7
  • 하오링
    헙 제육볶음 맛나지요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저녁먹었는데 또 먹고 싶게 만드네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식구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 
    막둥이는 비벼서 먹고~~ ♡ 다들 맛나게 먹으니 뿌듯하네요~^^ 하오링님두 저녁 맛있게 드셨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오늘 만보 걷기 못해서 지금 나가려는데 어디가냐구 ㅠㅠ 휴가 낼 모레 가는데 짐 안싸냐구 하네요~ ㅠ 
    잠시 나왔음~ ㅎ
    하오링
    휴가 가시는군요!
    재밌는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감사해요^^ 오늘은 출근~ 내일 새벽에 움직여요 
    여기저기 ㅠ 걍 집에 있고 싶은데~(충북 단양 장모님댁 원주 하이원 워터파크 롯데월드 ~~ ㅠ)
    하오링님은 휴가 다녀오셨나요?
  • 수수깡7
    제육 맛나겠어요 저는 대충 먹었는데 애들 뭘 줘야 할까요? 항상 애들이 걸려요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작성자
    그러게요~ 혼자 있으면 대충 먹거나 건너 뛰거나 할텐데 ~~ 제가 이런 고민을 할진 미처 몰랐네요 ㅠ 
    저녁 맛나게 드시공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