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7기 7일차(7/21)

2024.07.21 저녁 식사 후 두시간 혈당 : 109mg/dL 오늘 저녁으로 잡곡밥 김치찌개 감자볶음 계란후라이를 먹었다 혈당관리를 위해 계단오르기와 걷기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지만 식단관리가 제일 어려운것 같다 꾸준한 관리로 헐당관리에 더욱 신경써야겠다

수퍼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혈당일기 7기 7일차(7/21)

건기챌 19기

엊저녁 외식의 혈당수치가 170이 넘어서 급긴장을 하고 공복에도 140이 넘어서 초긴장을 해서 양상추외 양배추로 채우고 가족들은 병어 조림을 해서 따로 밥상을 차렸네요. 무우가 맛이  없어서 조림을 해도 양념맛이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건기챌 19기

0721 혈당일기

혈당일기 식사 후 3hr 밥,된장국,소고기볶음을 먹고나서  체크했네요

앙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뚜

0721 혈당일기

아빠표 볶음밥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아빠표 볶음밥

당뇨관리식단에 오이크래미김밥

저는 양배추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거의 오이를 자주 먹어요 아삭거리고  시원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제가 자주 먹는 식단중에 오이크래미 김밥은 더운여름 불도안쓰고 간단하게 맛있게 혈당관리와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오늘은 당근 남은게 있어서 같이 넣었어요 오이,당근은 소금에 잠시 절여 물기꽉 짜주고 크래미를 찢어서 소스에 무쳐주면되요 소스는 하프마요네즈, 후추,와사비조금 넣고 만들면되요 김밥으로 지겨울때는 유부초밥에도 넣어서 먹기도해요 대신 밥은 현미밥으로... 오늘도 건강하고 맛있게 식사했네요

cys2681님의 프로필 이미지

cys2681

당뇨관리식단에 오이크래미김밥

점심은 샐러드와 아몬드데이

오늘 오전에 비도 오기도 했고 몸도 안 좋아서 산책도 안 나가고 집에서 TV보며 쉬었답니다. 12시 20분 돼서야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어제처럼 혹시 안 걸을까 싶어 걱정을 했지만 그런 데로 잘 따라와서 예전 모습이 보여 다행이었어요. 천천히 라떼가 원하는 쪽으로 가면서도 율곡터널 지나서 서순라길로 들어섰어요. 다른사람들이 이쁘다 소리  많이 들으면 기분 좋을까 싶어서 들어왔거든요. 간간이 들리긴 했지만 오늘은 다가와서 만지는 사람은 없더라고요. 그것도 그나마 다행인 것 같기도 하고요. 하여튼 오늘은 라떼는 산책을 참 잘했답니다. 거기서 대학로까지 왔고 우리 가게에 2시에 도착했네요. 제가 너무 힘이 들고 배가 고파서 편의점에서 갓성비 고구마 양배추 샐러드 사 오고 아몬드데이 언스워트도 세 개를 사 왔네요(한개는 바로 먹고 1개는 가게 놔두고 1개는 집에 가져갔어요) 엄마 드시라고 불고기 햄버거 하나 사왔어요. 샐러드는 엄마 조금 드리고 거의 제가 먹었고요. 전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1개 먹었네요. 어머니는 샐러드와 불고기 버거 다 드셨어요. 제가 버거를 사왔을 때 나눠 먹는 줄 알았던 모양인데 저는 엄마 그냥 하나 드시라고 사온 거라 다 드셔야 한다고 했는데 다행이 다 드셨어요.  오늘 점심은 적게 먹을려 그랬는데 라떼랑 산책할 때도 너무 힘이 들어서 말린 고구마를 라떼랑 나누어 먹을 정도로 힘이 딸렸었거든요. 그리고 엄마가 오늘은 몸이 안 좋아 보인다고 들어가라 그래서 집에 들어올 때도 너무 힘들어서 겨우겨우 만보 넘겨서 바로 집으로 들어가버렸답니다. 더 걸을 힘이 없었어요 라떼 산책 나오자마자 사진이에요. 좀 괜찮아 보이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와 아몬드데이

혈당 일기 1일차

2024년  7월 21일 오후 2시 30분 양배추.양상추.단호박 2조각.찐계란 1개 파프리카(빨강색)다섯조각 엊저녁 외식의 후유증이 커서 아점은 최소한으로 먹어서 공복 혈당이 낮게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당분간은 외식도 자제하고 최대한 혈당이 올라가지 않는 음식을 먹어야겠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1일차

오늘 아침

오늘 아침도 엄마와 남편은 빵에 땅콩버터와  딸기쨈 바르고 계란후라이 하나씩 해서  저는 불닭볶음면 해서 계란후라이랑 먹었어요. 수박이랑 식혜도 같이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아침

7/21(일)아침식사! 건강에 좋은 음식😀

역시 아침에는 물이 빠지지 않네요~~저도 아침에 물먼저 마시니 좋더라구요~~삶은 달걀도 요즘 잘 안먹는데 잘 먹도록 해야겠네요~^^ ◆ 미지근한 물, 양배추… 신진대사, 위 건강에 좋아 아직도 아침 기상 직후 물을 안 마시는 사람이 있다. 자는 동안 끊긴 수분을 공급하고 신진대사를 위해 미지근한 물부터 마셔야 한다. 이어 위 점막에 좋은 비타민 U가 많은 양배추를 먹는 게 좋다. 식이섬유는 장 청소에 좋고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효과도 있다. 전날 씻어서 먹기 좋게 잘라 놓으면 식탁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 ◆ 삶은 달걀… 위에 편하고 흡수 빠른 동물성 단백질 전날 삶아 놓은 달걀도 아침에 좋은 음식이다.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을 간편하게 얻을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이 많아 근육 유지에 도움을 준다. 달걀에는 눈의 망막을 보호하는 루테인, 제아잔틴 성분도 많다. 뇌의 활동을 돕는 콜린 성분도 풍부해 기억력 유지에 효과를 낸다. 달걀은 비타민 C가 없지만 생채소, 양배추를 곁들이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 견과류, 요구르트… 단백질, 칼슘 보충 호두 등 견과류는 단백질, 혈액-혈관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고지혈증(이상지질혈증)을 예방해 뇌졸중(뇌경색-뇌출혈) 위험을 줄여준다. 우유가 내키지 않는 사람은 요구르트가 좋다. 요구르트의 단백질은 질이나 양에서 우유와 차이가 거의 없다. 요구르트는 속이 편하고 유산균이 많아 장 건강을 돕는다. 우유로 만들기 때문에 칼슘이 많아 뼈 건강에 좋다. 특히 뼈, 혈관을 보호하던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이 사라져 골감소증, 혈관병 위험이 있는 중년 여성에 큰 도움이 된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1(일)아침식사! 건강에 좋은 음식😀

유방암 막으려면…건강한 가슴을 위한 식품 9

유방암 막으려면…건강한 가슴을 위한 식품 9 우리나라 여성들이 주의해야 할 3대 암 질병은 자궁암, 갑상선(갑상샘)암, 유방암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유방암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유방암 예방을 위해 적정 체중 유지, 절주, 정기적인 검진 등을 지킬 것을 권장한다.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체중이 증가하는 중년 여성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식단 관리가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건강·의료 매체 ‘메디컬뉴스투데이(MedicalNewsToday)’ 등의 자료를 토대로 꾸준히 섭취하면 유방암 예방에  견과류= 네덜란드 마스트리흐트대 연구팀이 1986년부터 20년간, 폐경기 여성 6만2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호두, 아몬드, 피칸 등 견과류와 올리브오일 등 지중해식 식단을 따르는 여성은 유방암에 걸릴 위험이 40% 감소했다. 견과류 중 항산화 성분이 가장 풍부한 피칸은 유방암 예방에 좋은 올레산이 올리브오일보다 25% 많다. 또 전체 지방의 90%는 불포화 지방산이기 때문에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와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된다. 녹황색 채소= 당근, 브로콜리, 케일 등 녹황색 채소와 다양한 색의 과일도 유방암 예방 효과가 있다. 미국 하버드 공중보건대 연구팀에 따르면 매일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여성은 적게 먹는 여성보다 유방암 발생 위험이 낮다. 특히 브로콜리 같은 십자화과 채소와 황색 및 오렌지색 채소가 공격적인 유방암에 효과를 보였다.   등 푸른 생선= 고등어, 참치, 꽁치 등 등 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이 유방암 위험률을 떨어뜨린다는 연구 결과들이 있다. 영국 카디프대 연구팀에 따르면 오메가-3 지방산 함량이 높은 생선 기름이  유방암 전이를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씨앗류= 참깨와 들깨, 아마씨 등 씨앗에는 오메가-3 지방산으로 알려진 리놀렌산이 들어있어 유방암과 대장암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아마씨에는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리그난이 풍부하다. 캐나다 토론토대 연구팀이 유방암에 걸린 쥐에게 아마씨 성분을 먹여 암세포 증식이 억제되는 실험 결과를 얻었다.     강황=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염증을 억제하기 위해 강황을 사용해 왔다. 그리고 연구에 따르면 강황의 활성 화합물인 커큐민은 유방암의 확산을 막고 신체의 다른 부위에 대한 화학 요법의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베리류 과일= 블루베리, 딸기, 블랙베리, 라즈베리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C가 풍부하다. 또한 세포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포도= 포도, 특히 빨간색과 보라색은 레스베라트롤 함량이 높다. 이는 유방암, 간암, 위암 예방과 관련된 항산화제다. 콩 식품= 몇 년 전, 설치류를 대상으로 한 연구는 콩 식품과 유방암의 연관성을 밝혀냈다. 그러나 최신 연구에 따르면 설치류와 인간은 콩을 다르게 처리한다. 콩(완두콩), 두부, 템페와 같은 건강한 콩 식품은 안전하며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소플라본이라는 식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통곡물= 유방암을 예방하거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천연 화합물인 생체 활성 파이토케미컬의 중요한 공급원이다.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7회 이상 통곡물을 섭취한 여성은 유방암 위험이 감소했다.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유방암 막으려면…건강한 가슴을 위한 식품 9

라면 ‘이렇게’ 먹으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저는 라면을 진짜 사랑하는데요 ㅎ 모두 마찬가지죠? 건강한 방법으로 라면 드시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저도 라면 끓일때 저희 엄마가 해주시던 방식 그대로 한평생 라면 면을 데쳐서 먹어요 기름 한번 싹 없애고 먹습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용  라면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다. 간편한 조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맛이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하지만 나트륨 함량이 많은 라면을 과도하게 섭취한다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세브란스 병원 이호선 영양사는 “몇 가지만 주의한다면 건강하게 라면을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은 건면으로 일반 라면은 면을 팜유에 튀겨 만드는 유탕면이다. 팜유는 식물성 기름이긴 하지만 동물성 지방처럼 포화지방 함량이 높아 건강에 좋진 않다. 건면은 면을 팜유에 튀기는 대신 고열의 바람으로 건조시켜 만든다. 이에 건면 한 봉지의 열량은 유탕면보다 약 100~150㎉ 적고, 지방과 포화지방의 함량도 유탕면의 1/3 수준이므로 건강을 위해 건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일주일에 한 개 미만으로 섭취하기 라면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지만 과한 나트륨 함량이 단점이다. 세계보건기구가 권장하는 하루 나트륨 섭취량은 2000㎎이다. 라면의 평균 나트륨 함량은 1400~1500㎎이다. 이에 라면을 한 번에 두 개 이상 먹거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한 끼 식사만으로 하루 나트륨 권장섭취량을 훌쩍 넘긴다. 라면을 일주일에 한 개 이상 섭취하는 사람은 한 개 미만으로 섭취하는 사람에 비해 허리둘레와 혈중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는 연구가 있다. ◆ 스프는 적게, 면과 라면 국물은 따로 끓이기 라면의 나트륨 중 20%는 면에 포함돼 있고, 라면을 끓이는 동안 추가로 흡수되면서 면의 나트륨 함량은 더 증가한다. 이에 면을 따로 삶은 후 국물에 넣어 끓이면 면의 나트륨 함량이 약 27% 감소하게 된다. 스프 역시 1/2~1/2 정도 적게 넣고 국물은 다 먹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 매콤하고 달짝지근한 비빔라면과 짜장라면도 라면 애호가들이 찾는 종류 중 하나다. 비빔라면과 짜장라면 나트륨 함량은 약 1300㎎으로 국물 라면보다 적다. 하지만 함께 넣어 먹는 소스의 단맛을 내는 단순당 때문에 탄수화물과 열량이 국물 라면보다 많다. 이에 소스 사용량을 조절해 나트륨, 단순당, 열량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좋다. ◆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채소로 비타민 보완 국물 라면에 들어있는 스프와 건더기 등만 넣으면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같은 영양소가 부족하다. 라면에 계란을 넣으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조개나 새우살 등 해산물과 육류의 살코기를 추가해도 좋다. 콩나물, 양파, 양배추 등 채소를 넣으면 부족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완할 수 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 심혈관계 질환과 당뇨병을 앓고 있거나 비만 등 위험 요인을 가졌다면 라면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동아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라면 ‘이렇게’ 먹으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저는 오늘 아침밥은 다이어트식단으로

양배추.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계란으로 만든 샐러드가  아침이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저는 오늘 아침밥은 다이어트식단으로

혈당기록 7기 7일차 인증(7월15일)

오이겉절이, 어묵볶음, 양파장아찌, 멸치볶음, 김 등으로 점심을 비벼먹었더니 많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걷기운동을 열심히해서 만보를 달성해야겠네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7기 7일차 인증(7월15일)

혈당기록 7기 4일차 인증(7월12일)

시래기된장국, 숙주무침,오이김치,가지볶음이 맛있었다 이렇게 잘 먹으면 배가 많이 나와서 걱정인데 빠른 걷기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네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7기 4일차 인증(7월12일)

진짜 오랜만에 야식먹어요

오늘 저녁은 못 먹어서 지금 먹습니다 야식 겸 저녁을 먹어 보도록 합니다 메뉴는 닭갈비 볶음밥인데 리뷰서비스로 김치말이국수를 시켰어요 어서와라!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진짜 오랜만에 야식먹어요

혈당기록7기_7일차

날짜:2024.7.20 혈당시간: 아침 일어나마 공복 내용:아침 기상에서 바로 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에 야채볶음밥을 먹고 뉴케어당뇨식을 챙겨 마셨어요~당에 좋은 음식을 많이 구입해야겠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7기_7일차

7/20 토 혈당일기 7기 6일차

7/20 토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시간: 저녁식사후 1시간 요즘 나의 혈당피크가 궁금해서 식사 1시간 후에 혈당을 체크하고 있다. 180이 정상이라는데 오늘은 152 삶은 양배추. 계란말이로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했더니 역시나 혈당이 많이 안 올랐다. 이렇게  유지해서 다이어트도 성공. 혈당도 잘 관리하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20 토 혈당일기 7기 6일차

당뇨 예방을 위해 톳밥과 해조류 반찬을 많이 만들어 먹습니다

당뇨와 혈당 관리를 하려면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섭취하면 좋다고 들었습니다. 식이섬유는 팽창할 때 다른 음식물을 감싸 안아 음식의 소화 속도를 늦춰 혈당의 급상승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현미, 양배추, 해조류 등이 있는데 특히 해조류는 당뇨 환자에게 아주 좋은 식재료입니다. 그래서 해조류가 들어간 미역, 다시마 반찬이나 톳밥을 자주 먹습니다. 톳에는 크롬이 함유되어 있는데 인슐린 작용을 촉진시켜 당뇨를 예방합니다. 밥할 때 씻은 톳을 넣거나 볶아 먹는데 꾸준히 섭취하면 당뇨 예방에도 좋고 혈압 등을 안정시키는 데도 좋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당뇨 예방을 위해 톳밥과 해조류 반찬을 많이 만들어 먹습니다

고추장 불고기

차 정비 끝내고 아울렛 쇼핑 갔다가 점심 시간이  지나서 신랑이 점심 먹고 들어오자는데  다른때는 좋다고 먹고가자고 하는데  너무 더운데 아울렛을 다녀서 그런지 또 음식점 찾아서 가기가 싫어지는거예요 ㅎ 세상 외식 좋아하는 나인데 말이죠ㅎㅎ 그래서 어제 저녁에 불고기감 사다났으니  배 많이 안 고프면 집가서 먹자했더니  좋다고 하네요~^^ 식구들이 고추장 불고기를 좋아하거든요ㅎㅎ 준비하고 있는데 막내딸이 보더니  "와~~제육볶음이다!" 하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고추장 불고기

비비고 쌀 떡볶이

냉동식품이에요 찬물에 15분 해동해서 그대로 끓이면 되는 간편식품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사봤는데 떡이 맛있네요 그대로 끓이기엔 부족해보여 물 120미리 더 추가 양배추 파 조금 삼진어묵 두꺼운 야채어묵 한장 에쎈뽀득 큰 소시지 3개  라면 반개 ㅎㅎㅎㅎ 뭐가 많이 들어갔는데 딱 좋았네요 맵지 않은데 좀 많이 달아요 마트에서 5천원.. 할인하면 한번 더 사먹어 볼 맛 맵찔이 중딩이도 많이 안매워해서요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비비고 쌀 떡볶이

식사관리 러시피공유

식사관리를 하고 있서요 밥.시금치.양배추등을 먹고 체크했어요

앙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뚜

식사관리 러시피공유

스팸 볶음밥

아침으로 먹고 있어요 맛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스팸 볶음밥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19일 금요일 저녁식후혈당  늦은 저녁으로 김치찌개에 감자를 넣은 참치김치찌개랑 밥 먹었믑니다 운동은 지금 실내자잔거 돌리고 자려구요 내일은  밥 말고 프로틴 위주로 먹어볼까 합니다

뾰료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뾰료롱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당106 어제 저녁을 늦은시간인 8시쯤 먹었어요. 순대볶음에 소주를 마셨네요 배부르게 먹고 잤더니 당연히 혈당수치가 올랐겠죠ㅠㅠ 음식조절해야겠어요

구리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리구마

혈당일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날짜 : 7월 19일 혈당측정 시간: 점심먹기전 내용: 아침에 오뎅볶음,배추김치,미니떡갈비,진미채 볶음을 먹었다.오늘은 아침에도 비가 오지 않아서 만보걷기를 하고 왔다. 그리고 점심먹기전 혈당측정을 했다. 정상이라서 기분 좋았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5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오징어 물회, 양배추 샐러드 저녁식후 2시간 유산소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9일 (금) |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9일 자기전혈당131 아침 삶은달갈  두유 점심 소불고기+양배추  밥 배추김치 저녁 옥수수 소불고기 양배추 밥맛이 없어 면먹고싶은거 참고 있다. 그래서 고기를 조금씩 먹으니 참을만 하다!!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7월 19일 (금) |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9일 혈당일기 5일차

7월 19일 금요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앉아있다가 혈당을 재어보았다. 요근래 밥먹고 재었을때보다 공복에 재어서 두자리 숫자를 보니 기분이 좋다. 어제 저녁에는 토달볶음을 해서 먹었다. 관리한다고 저녁을 최대한 가볍게 먹으려한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7월 19일 혈당일기 5일차

당뇨일기7기11일자인증

날짜:2024.07.19. 시간:21시58분 내용: 점심 구내식당 이용. 메뉴는 김치제육볶음. 약간의 밥. 저녁은 KFC징거버거. 운동은 캐홈챌. 혈당은 상승  ~~으~~짜증난다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7월19일(금)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7월19일(금) 혈당측정시간 : 식후 3시간 오늘은 완전 더운날 친구와함께 뼈찜을 먹으러 갔다왔다. 오랜만에 뜯어서 먹으니 맛나네 손에들고 ㅎㅎ 맛있게먹었고 볶음밥도 진짜 최고였다.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즐거운 오후를 보냈다

애교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뭉

7월19일(금)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7/19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7/19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시간: 저녁식사 1시간후 오늘 저녁은 치킨.양배추. 식빵 1/3조각. 나초칩7개.토마토소스 밥은 전혀 안먹었다~ 그리고 식사는 게임하느라 아주 천천히 ㅎㅎ 식사 1시간 후에 혈당재보니 125 대박~~~ 어제 밥먹고 쟀을땐 170넘게 나왔는데... 역시 천천히 먹는게 젤 중요한가보다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19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건기챌 5일차

건기챌 5일차입니다 오늘은 볶음밥입니다 완주까지 2일  남았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건기챌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