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볶음밥 한우물 치즈닭갈비 주먹밥

제품명: 한우물 치즈닭갈비 구운 주먹밥 칼로리:190kcal 단백질:6g 당류:4g 추천이유: 우선 간편하면서 맛있어요. 적당한 양으로 한끼식사로 제격이에요. 칼로리가 높지 않아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해요. 약간 매콤한 맛에 치즈항이 어우러져 닭고기 씹늘 맛이 좋아요. 휴대하기도 좋아요. 도시락으로도 좋아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다이어트볶음밥 한우물 치즈닭갈비 주먹밥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현미주먹밥 마제소바맛

제품명 아임닭 현미주먹밥 칼로리 165kcal 단백질 5g 추천이유 아침에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있는 시간적 절약이 가장 큰 이유가 있습니다. 맛도 좋고 현미밥을 이용했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소도 보충해 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아침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가격조 저렴해서 냉동실에 많이 챙여놓았습니다. 가성비가 짱입니다.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현미주먹밥 마제소바맛

혈당일기7기 6일차

7월15일 월요일 마감혈당 종일 하루종일 굶고  저녁에 닭볶음탕에 감자랑 당면을 왕창먹었더니 혈당이 많이높네ㅜ 운동좀 하고자야겠다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7기 6일차

혈기챌 7기 7일차

7월 15일 월요일 맑음 저녁 식전 혈당 97mg/dl 저녁으로 달걀1소고기장조림,데친양배추,가지양파무침,들깨무나물,단호박찜,오이,파프리카,북엇국 먹었어.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7기 7일차

오이 듬뿍 채소 한접시, 땅콩버터

요즘 오이는 내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다. 오이가 혈당상승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지만 영양성분이 부족하므로 무첨가 땅콩버터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한다. 오늘 혈당을 낮추는 식품으로 좋은 세가지를 추천 받았다. 양배추와 발효식초,그리고 올리브오일이다. 양배추는 잘 먹다가 지겨워서 중단했는데 다시  챙겨 먹어야겠다. 매끼 식전 100g씩 먹으면 좋다고 한다. 그리고 올리브오일은 하루 한숟가락 정도 먹고 발효식초는 한숟가락 정도를 꼭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고 한다. 잠들기전 전에 마시고 눕지 말고 30여분 앉아 있다 양치를 꼭 하고 자는게 좋다고 한다. 당뇨는 아니지만 혈당이 다소 높은, 당뇨전 단계라 신경 쓰이고 관리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에 식단과 걷기를 열심히 하고 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오이 듬뿍 채소 한접시, 땅콩버터

7월15일_혈당일기7기_7일차

날짜_7월15일 습하고더움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양배추쌈+된장찌개 오늘은 조금 늦은 저녁을 먹게되었다. 배는고픈데 그닥 먹을건없고 양배추가보여 찜기에 쪄서 먹는데 꿀맛ㅜ 그런데 양배추가 생각보다 혈당을 많이 올리는듯. 40분 러닝머신으로 땀빼고 혈당측정.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7월15일_혈당일기7기_7일차

샐러드!

식전 20분에 양배추같은 야채를 먹으면 혈당스파이크가 안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샐러드 100g을 매 끼마다 챙겨먹는것 같아요. 샐러드를 먹기 힘든 상황에는 야채를 두조각정도 먹고 밥을 먹어요.

자고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고어트

샐러드!

7월 15일 월. 혈당일기 7기 7일차

2024.07.15 공복혈당 전날저녁으로 쭈꾸미볶음  샐러드 막걸이 부추전 먹고 집에 와서 시원한 맥주 마시고 아침에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96이 나왔네요 마지막날 정상범위에 안착합니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 15일 월. 혈당일기 7기 7일차

7/15 월 혈당일기 7기 2일

7/15 월 혈당일기 7기 2일 시간:식사 2시간후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계란볶음밥과 스팸 등등 식후 2시간후인데 137나왔네.. 140이하가 정상이니까.. 정상범주이긴한데 야채도 별로없이 탄수화물만 먹으니까 역시나 혈당이 많이 오르네... 낼은 야채에 건강식으로 먹어보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15 월 혈당일기 7기 2일

단호박 샐러드

오늘 아침에 먹은 단호박샐러드에요. 평소 먹던 양배추 대신 구운 단호박을 넣은 샐러드라 맛이 좋았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단호박 샐러드

{다이어트 볶음밥} 인생닭 닭갈비 볶음밥 좋아요

요새 다이어트 하면서 많이 다이어트 제품 사 먹는데요.  요새 제일 핫한 인생닭 제품 잘 먹어요. 총내용량 250g, 총칼로리 370kcal. 정도에요. 무엇보다 제일 맛있고요.  포만감도 있고 영양 성분 구성도 좋아요.

dhwhl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dhwhl777

{다이어트 볶음밥}  인생닭 닭갈비 볶음밥 좋아요

7월15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7. 15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1시간 후 ㅡ 내용 :  초복이라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먹을까 하다가 파비빈밥에 계란찜, 깻잎볶음, 우엉조림, 표고버섯볶음, 김 먹었습니다. 영양과다인 요즘은 집밥이 최고지요. 더워서 조리하기 힘들지만 냉털하는 재미가 있네요. 올여름은 집밥 먹으면서 건강하게 보낼예정입니다. 초복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7월15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다이어트 지금이지 1회 작성

💪다이어트 지금이지 1회 작성 이게 오늘까지 입니다. 다이어트 볶음밥 작성 참여해 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지금이지 1회 작성

초복이래요

주말에 닭요리를 너무 많이 먹어서 저희집은 오늘 제육볶음과 김치콩나물국 먹어요 맛 저녁 하세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초복이래요

07.15(월) 혈당일기 7기 4일차

07.15(월) 날씨:흐림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 전 낮에 장어국.배추김치.오이양배추장아찌 간식은 믹스스테비아아몬드브리즈커피. 대파 빵 두개 먹고 그후론 물 마셨어요. 오늘 조금 낮네요. 저녁식사 하시고 혈당관리 잘~하시고 쉼 하세요.(시간이 이상)오류.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07.15(월) 혈당일기 7기 4일차

저녁 삼계탕 제육볶음

초복 메뉴입니다 닭강정 데우기만하면되는데 할까말까 고민중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저녁 삼계탕 제육볶음

앙배추 부침개

양배추와 당근과 양파 청양고추 넣어서 부쳤네요. 양배추를 산지 오래되서 겸사겸사 부쳤는데...만들땐 더워도 맛은 좋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앙배추 부침개

김치볶음밥과 사리곰탕 컵라면

다섯시 학원가기전 큰애 간식.. 제일 좋아하는 김볶과 사리곰탕 컵라면 먹고 갔네요 ㅎ 계란 후라이와 김은 싫어해서 늘 간촐하게 먹고 갑니다  엄마야 편하지만 뭐든 잘 먹기를 바라는데.. 편식쟁이 딸.. 안고쳐지네요 ㅋ 잘 먹고 당겨와~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치볶음밥과  사리곰탕 컵라면

식자재마트가서

양배추 3개짜리 한망샀어요 그동안은 농사지은거로 먹었는데 거의 다 먹어가서 가격 더 오르기전에 샀어요 어찌나큰지 제가 들기도 버거워요 ㅎ 아마도 야채가격이 폭등할거에요 얼마전에도 양배추가격 대단했죠 대빵 큰거 3개니까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ㅎ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식자재마트가서

혈기챌 7기 7일차인증

날짜  2024. 07. 15 (월)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아침에 참외, 수박 먹고 점심으로 밥 반공기, 오징어채볶음, 소고기무국, 마늘장아찌 먹고 수중체조 한시간 하고 왔다. 식후혈당이 133 나왔다. 요즘 혈당이 계속 높게 나와 걱정이다. 식이조절이 필요한듯하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7기 7일차인증

7/15(월)초복점심 : 아구찜

오늘 날씨도 좋고~~동친이랑  점심 먹으러 나와서 아구찜 먹었네요~ 아구찜 진짜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네요~~ 메뉴중에 살마니아구찜이 있어서 시켰는데 진짜 살이 많아요~~😄 그리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지요~ ㆍ ㆍ 맛있게 먹었으니 걸으러 가려구요~ 오늘은 동친이 있어서 걷는게 심심하지 않을것 같아요~~초복 맛난거 드시고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5(월)초복점심 : 아구찜

오늘의 점심은 칼슘이 가득

오늘 점심은 꽈리고추를 가득넣은 멸치볶음과 갈치 튀김4조각 ㅎㅎ 너무 많은가요  칼슘가득이 먹고 왔어요     🥦🥦🥦 꽈리고추는 1960년대 말에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전해진 고추의 변이종으로 꽈리란 쭈글쭈글한 모양을 뜻하며 쭈글쭈글한 모양의 고추라 '꽈리고추'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6월~10월이 제철인 식재료로 고추 특유의 매운맛이 강하지 않고 식감이 꼬들꼬들한 점이 특징이죠 ●면역력 강화 꽈리고추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식재료라고 합니다 캡사이신 성분이 조리과정에서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C성분을 지켜주어 조리 후에도 잘 파괴되지 않은 비타민C성분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 ​ ●피로회복 꽈리고추의 캡사이신 성분은 뇌신경을 자극하여 엔도르핀 분비를 촉진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피로의 원인이 되는 젖산 물질을 분해해주어 몸 밖으로 배출시켜 피로를 회복하는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 꽈리고추 효능 알아보기!|작성자 김신비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의 점심은 칼슘이 가득

월요일 아침 다시 다이어트 시작😆

800g이 늘었어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 어제가 물론 조금 이상하긴 했죠. 200g 빠진 것도 조금 이상하긴 했고 그렇지만 400도 아니고 800이라요😱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뺄라고 엄청 노력했는데 이걸 다시 어떻게 빼지?😔 아침엔 그런 생각도 들었어요. 62대가 아직 내 몸무게가 아닌 거죠. 내몸은 63으로 기억하니 조금이라도 정신이 해이해지고 편하게 있으면 몸이 돌아가려고 하는 것 같다는 생각으로 오늘 아침꽃배달때문에 엄청 바빴는데 한 30분은 잡아먹은 거 같네요🤔🫨🤯 하지만 벌어진 일 어떻게 하겠어요? 다시 다이어트 한다는 마음으로 출근 준비했답니다. 오늘은 꽃가게 오픈을 제가 해야 되거든요. 우리 큰 사장님 휴가가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라 오늘 내일을 어머니와 제가 둘이 일을 하는데 오늘 제가 오후에 수업이 있어서 오전근무를 제가 한다고 했답니다. 월요일마다 7시에 꽃배달이 있어서 빨리 준비해야 됐었어요. 정신 차리고 가게에서 먹을 아침 도시락을 준비했죠. 샐러드 할 야채와 과일 토핑을 통에 담고 어제 저녁 만들어 놓은 초코 오나오와 그릭 요거트 바나나 챙기고 그리고 라떼 간식과 사료 갖가지 필요한 것들 다 챙겨서 얼른 나왔네요. 6시 40분에 나와서 라떼랑 서둘러서 가게 오니 6시 55분쯤 됐어요. 라떼는 가게에 놔두고 문 잠가 놓고 얼른 근처로 꽃배달가서 전달하니 7시 7분이더라구요. 오늘도 아침 미션 훌륭하게 끝냈답니다.😁 배달 다녀와서 얼른 아침부터 준비했어요.  집에서 샐러드 재료로 배추 당근 오이 파프리카와 양배추라페 싸오고 과일은 준비해 논 게 너무 없어서 방울토마토 2개 자도 하나만 챙겨 왔었네요. 거기다 토핑으로 초당옥수수 찰옥수수 렌틸콩 견과류 시리얼 가져왔어요. 가게엔 상추가 있어서 상추 7장 뜯어놓고 야채들 넣고 과일과 토핑 뿌려서 맛있게 샐러드 한 접시 먼저 만들고 네이버에 초코오나오 검색해서 로지님의 블로그에서 참조해서 초코오나오 만들어봤어요. 어제 오트밀 28g에 무가당카카오1T, 알룰로스(가루로)2T와 아몬드데이 90ml로 가루가 보이지 않게 섞어놨어요. 원래 레시피에는 초코단백질파우더도 1T와 무설탕땅콩버터도 1T가 있지만 지금 집에 없는 관계로 그냥 빼버렸답니다. 물론 있으면 더 맛있고 단백질 보충도 되겠지만 당장은 없으니 안넣어도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먹어보고 결정해 봐야겠죠. 아예 통에 만들어서 뚜껑 닫혀서 4시간 이상 냉장인데 저는 어제 해놨구요. 오늘 아침에 그 통째로 가게에 가져갔답니다. 그리고 집에서 수제그릭요거트도 한 1.5 스쿱(+알룰로스) 더 챙겼구요. 가게 갖고 와서 밑에 그릭요거트 조금 깔고 초코오나오 올린 다음 또 그릭요거트를 안섞이게 담고 집에서 가져온 바나나 1개 다 넣고 가게에 있는 냉동블루베리 조금 넣고 견과류를 뿌렸죠. 그리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완전 초코렛 맛도 나고 지금까지 먹은 오나오 중에서 제일 낫더라고요. 역시 저는 오트밀을 아몬드 브리즈에 섞는 게 제일 속도 편하고 맛있는 것 같았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오나오을 많이 먹나봐요😊😉 어제는 라떼랑 내가 자는데 좀 더웠었나봐요. 저도 9시 전부터 자서 자정에 깨서 마사지 받고 방에 잘 들어가지 못했는데 우리 라떼도 더운지 방 구석에서 가서 자고 그러더라고요.야 아침부터 서둘러 준비해서 6시 40분에는 라떼랑 나왔답니다. 라떼는 지금 그냥 산책 가는 줄 알텐데 근무하러 가는 거였거든요. 평소 때는 우리 집에서 가게까지 천천히 걸어서 30분 또 40분도 걸리고 그랬는데 오늘은 거의 17분만에 갔던 것 같애요. 라떼야 근무 끝나고  산책하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다시 다이어트 시작😆

혈당일기 7기 7일차

7월 15일 공복혈당 측정아침 6시 32분 아침공복혈당 측정 어제 저녁엔 낙지볶음과 볶음밥을 먹었다. 식사후 근처 공원을 1시간 정도 걸었고 후식으로 견과류 먼저 먹고 바나나와 수박을 조금 먹었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7기 7일차

혈당일기 7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참치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7기 7일차

아이들 아침

요즘 아이들 일어나기 힘들어해서 대부분 한입에 먹는 볶음밥 위주로 밥을 챙겨주게 되네요 늦게 일어나서 밥 먹을 시간 부족해요 ㅠ 그래도 둘 다 맛있게 먹고 가네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이들 아침

7월15일 혈기첼 7기 3일차인증

날짜 7월15일 월요일  측정시간 기상후 공복 내용 어제 점심으로 오징어 두류치기랑 상추,깻잎쌈 양녀에 볶음밥 먹고 커피한잔 마시고 저녁엔 복숭아한개먹고 자고나서 측정했습니다

찌니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니아빠

7월15일 혈기첼 7기 3일차인증

7월 15일 혈당기록 7기 3일차

7월 15일 아침 혈당기록 아침 공복에 측정 어제 저녁 메뉴로 계란 볶음밥 나박물김치 방울토마토 먹음 30분 산책

태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재네

7월 15일 혈당기록 7기 3일차

혈기챌 7기 7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쯤 오늘은 일찍 눈이 떠져 일찍 측정해봄 어제는 카무트잡곡밥과  닭볶음탕 을 먹고 콜라겐 젤리 3알 먹고는 끝 이번 기수 마지막날에 드디어 100이하로 수치가 나와서 기쁨.... 가장 위험한 주의단계에  와있는 나의 혈당수치 생각이 많아지고 있음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7기 7일차 인증

7/14 일 혈당일기 7기 1일

7/14 일 혈당일기 7기 1일 시간: 식사 1시간반후 오늘은 첫끼부터 밥안먹고 빵과 카이막치즈를 먹고 참치샐러드를 먹었다. 반대로 먹었어야했는데.... 역시나 혈당이 1시간반이 지났는데도 많이 떨어지지않았다 ㅠㅠ 담부턴 야채부터 먹는걸로~~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14 일 혈당일기 7기 1일

7월14일(일)혈당일기7기 5일차

날               짜: 7월 14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24mg/dL 내              용: 점심겸 저녁식사로 양배추 많이 넣은 샌드위치를 4시에 먹고  재활용도 버리고   동네산책 후  너무 더워 식욕도 없어서 안먹었다. 오늘 출출해도 간단히 과일만 먹고 자야지,,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14일(일)혈당일기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어제랑은 다르게 오늘은 일찍 일어났어요 그래서 아침에는 바나나 먹었네요 사진은 열두시쯤에 점심먹고 2시에 잰 사진입니다. 메뉴는  야채가득 넣은 비빔국수를 먹었답니다 확실히 소면 양은 적게 하고 대신에 양배추와 양상추, 그 외 집에 샐러드용으로 구비해놓은 채소가 있어서 다 넣었더니 수치가 낮게 나온 것 같아서 만족해요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