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지인분이 농사지어서 주신 감자를
작은건 조림을 했어요~^^
가족들이 감자를 좋아라하지 않아서
감자요리를 잘 안하는데
어머님께서 졸여먹으면 맛나다해서
졸였네요~^^
식구들이 맛있다고하네요~^^
전 걍 밥 먹는데 또 밥 먹는 느낌이랄까...ㅎㅎ
역시 전 감자를 안 좋아하나봐요 ㅎㅎ
아닌데 샐러드나 감자채 볶음은 좋아하네요 ㅎㅎ
뭐지??? ㅎㅎㅎㅎ
처음 졸여본 알감자 조림입니다 ㅎㅎ
0
0
댓글0
어머님 지인분이 농사지어서 주신 감자를
작은건 조림을 했어요~^^
가족들이 감자를 좋아라하지 않아서
감자요리를 잘 안하는데
어머님께서 졸여먹으면 맛나다해서
졸였네요~^^
식구들이 맛있다고하네요~^^
전 걍 밥 먹는데 또 밥 먹는 느낌이랄까...ㅎㅎ
역시 전 감자를 안 좋아하나봐요 ㅎㅎ
아닌데 샐러드나 감자채 볶음은 좋아하네요 ㅎㅎ
뭐지??? ㅎㅎㅎㅎ
처음 졸여본 알감자 조림입니다 ㅎㅎ